PC 이용에 관한 도움을 드리는 PC Helper 서비스 안내입니다.
PC Helper 서비스란?
교내 구성원(재학생)의 개인 PC 이용 중 발생하는 여러가지 문제들에 대하여 정보통신지원실에 방문하셔서 도움을 받으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대상
전주대학교 재학생(교내 재학생, 기숙사생 등 개인 소유 PC)
서비스 신청 절차
-
서비스 신청 클릭
-
신청 가능 일자/시간 확인
-
신청 버튼 클릭 후 정보 입력
-
해당 일시에 정보통신지원실로 방문
안내사항
- 재학생 본인 소유의 PC를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입니다(최대 1대).
- 본 서비스는 개인이 직접 정보통신지원실로 방문하셔서 지원받는 서비스입니다.
-
서비스 범위는 개인의 PC 이용 중 문의사항 또는 설정 방법 지원 등과 같은 소프트웨어적인 지원입니다.
바이러스, 악성코드 감염 또는 일반적인 프로그램 이용 등 소프트웨어적인 문제에 한함
조립 PC는 지원 대상에서 제외. 단, 윈도우 OS 라이선스 보유 시에는 가능
- 불법 프로그램 또는 교내 라이선스 프로그램 설치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 신청하신 일자와 시간에 기 입력된 신청 내역이 있을 경우 조정될 수 있습니다(조정될 경우 사전 연락 예정).
- 방문하실 곳 : 스타센터 403호 정보통신지원실 정보통신지원실 위치
문의
정보통신지원실 ☎(063)220-2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