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Office 365 이용 안내입니다.
Office 365란?
전주대학교 교직원, 학생들에게 정품 오피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개인 소유의 PC 및 노트북에 5대, 모바일 디바이스 5대까지 정품 오피스를 설치하여 이용할 수 있고, 50GB 웹메일 (모바일 연동), 웹오피스, 메신저, 화상회의, 협업 등의 스마트워크 또한 One-Stop으로 제공 받을 수 있는 Microsoft의 클라우드 서비스
Office 365 주요 기능
- Office : 최대 10대까지 다양한 디바이스(PC, 노트북, 모바일 등)에 최신 Office를 설치하여 사용 가능
- Exchage : id@office.jj.ac.kr 도메인의 50GB의 메일 사서함 제공. 모바일에서 메일, 일정, 주소록 관리 가능
- SharePoint : 팀사이트를 만들어 문서를 공유하고 연구 등 협업할 수 있는 기능
- OneDrive : 파일저장 및 공유, 팀 문서를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는 100GB의 개인용 스토리지 제공
- Lync : 온라인 메신저, 파워포인트나 데스크톱을 공유하는 화상회의 및 온라인 교육에 활용
Office 365 가입(계정) 신청 자격
- 교원 : 전임교원, 비전임교원(겸임교수와 시간강사 제외)
- 직원 : 전체직원
- 학생 : 재적중인 전체학생(글로벌지식교육원, 국제교육원 학생 제외)
- 연구원 : 산학협력단에서 직번이 발급된 연구원
※ Office 365는 재학 및 재직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이므로, 졸업·제적생 및 퇴직 교직원 등 학교 소속이 아닌 경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음.
가입(계정) 신청 방법
- 학생 : 인스타 로그인 후 상단 'Office 365' 메뉴를 통해 신청 인스타 바로가기
- 교직원 : 웹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후 'IT 서비스' > 'Office 365' 메뉴를 통해 신청 웹종합정보시스템 바로가기
이용 방법
- 서비스 바로가기 : Office 365 바로가기
- (아이디: id@office.jj.ac.kr / 비밀번호: 계정 신청시 작성한 초기 비밀번호)
관련 문의
정보통신지원실 : (063)220-2631/26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