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일 : 2018-02-20
- 조회수 : 1243
- 작성자 : 학사지원실
2018학년도 1학기 재입학 합격자 등록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등록 기간 : 2018. 2. 26.(월) ~ 2. 27.(화) 16:00
2. 납부 은행 : 우리은행 전국 각 지점
3. 납부 금액 : 입학금 + 수업료
4. 납부 계좌 : 개인별 가상계좌
5.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방법
- 학교 홈페이지 사용자별 주요서비스 -> 재학생 -> 인스타 -> 로그인(기본 비밀번호는 주민번호 뒷자리이며, 수정한 학생은 수정된 비밀번호) -> 장학, 등록 메뉴 -> 등록금 고지서 클릭 -> 재입학 등록금 고지서 출력 버튼 클릭
6. 유의사항 : 재입학 합격자가 정해진 등록기간 내 등록하지 않을 시 재입학이 취소됨
7. 문의사항 : 063-220-2083(학사지원실)
2018.2.20.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