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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구매/입찰)

NEW [물품구매] [종료] 긴급-전주대학교 국내 도서 구매 단가계약 재공고 입찰

전주대공고 제2025-28호


물품구매 입찰 공고


1. 입찰 개요

 가. 입찰명: 전주대학교 국내 도서 구매 단가계약 재공고 입찰

 나. 구매 예상액(2년): 금240,000,000원(부가세 포함)

 ※ 상기 금액은 제안사를 위한 참고자료로써 본교에서 해당 금액을 반드시 보장 하는 것은 아니며, 향후 본교 사정으로 증/감 가능함

 다. 계약 기간: 2025. 3. 1.~2027. 2. 28.

 라. 납품 도서: 국내발행 교양·전공·학술도서

 마. 사업 범위: 구매부서 또는 인수자 지정장소에 납품 및 설치


2. 입찰 일정


입찰공고일

공고방법

물품규격 설명회

입찰 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

제안서 평가

비 고

2025. 2. 19.(수)

본교

홈페이지

없음

(제안요청서로 대체)

2025. 3. 4.(화)

~11:00

2025. 3. 4.(화)

14:00~


본관3층 총무지원실

본관3층 소회의실


 ※ 제안서 발표 및 평가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일정 변동 시 개별 연락 예정


3. 입찰방법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


4.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정한 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라. 공고일로부터 3년 이내에 공공기관 또는 대학교를 대상 공급 단일 계약 건으로 국내도서 납품실적이 연 1억 2천만 원 이상인 업체

 마. 입찰공고일 기준 사서자격증을 소지한 MARC 전담직원 1인 이상을 보유하고 있으며, MARC분류제공 및 관련 요구사항을 수용할 수 있는 업체 

 ※ 본 과업은 공동수급(컨소시엄)을 불허한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조건: 입찰시 입찰금액(금240,000,000원 기준)의 100분의 5 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전주대학교에 귀속함


6. 입찰등록 및 제출서류 

 가. 접수일시: 2025. 3. 4.() 11시까지

 나. 접수장소: 전주대학교 대학본관 307호 총무지원실(우편접수는 인정하지 않음)

 다.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및 청렴이행각서 각 1부

 2) 입찰서 및 세부산출내역서(가격제안서) 각 1부

 (소봉투 사용 / 밀봉 / 앞면 상호 기재 및 날인)

 3) 사업자등록증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각 1부 

 4)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5)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전주대학교 402-82-00013)

  (보증액입찰금액의 5% 이상 보증기간입찰일 이전부터~입찰일 익일 30일 이후)

 6)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대리인 참가 시) 각 1부

 7)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8) 납품실적증명서 및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각 1부

 9) MARC 전담직원 재직증명서 및 사서자격증 사본 각 1부

 10) 제안서 및 제안서 요약본 각 6부

 11) 제안서 파일을 수록한 USB 1매

 12) 기타 제안서에서 요구하는 자료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을 제출해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한다.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명기 후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7. 제안서 발표 및 평가, 결과발표 일정

 가. 제안서 발표: 업체별 15분 발표, 10분 이내 질의응답

 나. 제안서 발표 시간 및 장소: 2025. 3. 4.(화) 14:00~ / 대학본관 3층 소회의실

 ※제안서 발표 및 평가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일정 변동 시 개별 연락 예정

 다. 제안서 평가: [붙임] 제안요청서 참고

 라. 제안서 평가 결과 및 우선협상대상자 발표: 평가 후 3일 이내 선정업체에 한해 개별 통보


8. 협상적격자 선정 및 협상절차

 가. 제안서 평가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에 의거 우리대학이 정한 세부평가기준에 따라 평가

 나. 제안서 평가는 100점 만점을 기준으로 하되 기술평가 90점, 가격평가 10점으로 배점하여 평가하고, 종합평가순위에 따라 최고득점자로 선정된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한다.)

 다. 협상은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등 제안서의 내용과 가격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다. 

 라. 계약체결: 협상이 성립되면 협상대상자는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9.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10. 기타사항

 가. 입찰 공고, 입찰유의서, 물품구매 일반 및 특수조건, 물품규격서 등 입찰에 관한 서류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음

 나. 서류가 미비한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제안서는 계약체결 시 계약서의 일부가 되므로 제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입찰 결과 담합한 흔적이나 심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입찰 참가업체가 2개 미만일 경우 재공고하여 입찰 진행

 마. 본 입찰은 상시입찰로서 현장 개찰로 진행되며, 상시 투찰은 입찰 등록 일시까지 본교 총무지원실에 비치된 상시입찰함에 투입된 입찰서에만 유효하며, 우편 입찰은 불허

 바. 문의 

 - 물품 관련: 학술정보운영실(063-220-2160)

 - 입찰 관련: 총무지원실(063-220-214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전 주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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