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일 : 2024-12-18
- 조회수 : 46
- 작성자 : 김범초
- 입찰기한 : 2024-12-24 10:00
- 현장설명 : 없음
- 연락처 : 063-220-2144
전주대공고 제2024-205호
물품구매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명: 전주대학교 라운지 테이블 외 6종 구매 입찰
나. 예산금액: 금50,448,200원(부가세포함)
다. 납품기한: 계약일로부터 50일 이내
라. 품목 및 규격: 물품규격서 참조
※ 기준모델과 다른 모델로 입찰에 참여할 경우, 사업부서의 승인을 득한 물품규격확인서를 입찰 등록 시 제출하여야 함(물품 관련 사업부서 사전 확인 요청)
2. 입찰 일정 및 장소
입찰공고일 | 공고방법 | 물품규격 설명회 | 입찰 등록 일시 | 투찰 및 개찰 일시 | 비 고 |
2024. 12. 18.(수) | 본교 홈페이지 | 없음 (규격서로 대체) | 2024. 12. 24.(화) ~10:00 | 2024. 12. 24.(화) 10:30~ | |
본관3층 총무지원실 | 본관3층 소회의실 |
3. 입찰 방법 : 일반경쟁입찰 / 총액입찰
4.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정한 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 본 과업은 공동수급(컨소시엄)을 불허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조건: 입찰 시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전주대학교에 귀속함
6. 입찰등록 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및 청렴이행각서 1부
나. 제품규격(사양)서 1부
다. 사업자등록증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마.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보증액: 입찰금액의 5% 이상 / 보증기간: 입찰일 이전부터~입찰일 익일 40일 이후)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유효기간 내 발급본에 한함)
사.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직원 참가 시) 1부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을 제출해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한다.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명기 후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7. 직찰 시 제출서류
가. 입찰서 1부(첨부파일 참조) ※별도로 인감으로 봉하여 입찰함에 투입
8. 낙찰자 결정방법: 입찰참가 자격에 유효한 입찰자로서 예정가격 이하 총액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3회 투찰 시까지 낙찰자가 없을 경우 우리 대학 물품구매 규정 제20조에 의거, 예정가격과 가장 근접하게 입찰한 업체와 협상을 통해 낙찰자 결정
9.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10. 기타사항
가. 입찰 공고, 입찰유의서, 물품구매 일반 및 특수조건, 물품규격서 등 입찰에 관한 서류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음
나. 입찰 결과 담합한 흔적이나 심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다. 입찰 참가업체가 2개 미만일 경우 재공고하여 입찰 진행
라. 본 입찰은 상시입찰로서 현장 개찰로 진행되며, 상시 투찰은 입찰 등록 일시까지 본교 총무지원실에 비치된 상시입찰함에 투입된 입찰서에만 유효하며, 우편 입찰은 불허
마. 문의
- 물품관련: 학술정보운영실(063-220-2160)
- 입찰관련: 총무지원실 구매담당(063-220-214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전 주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