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일 : 2024-12-05
- 조회수 : 287
- 작성자 : 이충권
- 입찰기한 : 2024-12-16 11:00
- 현장설명 : 없음
- 연락처 : 063-220-2145
전주대학교 공고 제2024-197호
긴급 -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상황
가. 용역명: 2025년 전주대학교 홍보물 제작 용역
나. 용역예정금액: 금252,900,000원(부가세포함)
- 이미지광고, 리플렛: 금26,500,000원
- 브로슈어: 금44,400,000원
- 입시홍보물: 금145,000,000원
- 수능달력: 금37,000,000원
다. 입찰방법 및 계약방법: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라.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1년간
마. 용역범위: 제안요청서와 붙임자료 참조
2. 입찰일정 (우편접수 불가)
구 분 | 내 역 | 일 시 | 장 소 | 비 고 |
입찰 및 제안서 평가 | 입찰등록마감 | 2024. 12. 16.(월) 11:00 | 대학본관 3층 총무지원실 | 현장접수 |
제안서평가 | 2024. 12. 16.(월) 14:00 | 등록 시 안내 예정 | 제안서발표 |
※ 제안서평가의 시간은 전주대학교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도 있음
3. 입찰과 낙찰자 결정방법: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제안서에 의한 기술평가와 가격평가를 하여 평가점수를 산출 후 기술평가점수 68점(배점한도 85%) 이상 득점한 자들을 협상 대상업체로 선정
나. 협상 대상업체 중 최고점수를 얻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협상 시행, 우선 협상대상자와 협상 내용에 대하여 합의될 때 낙찰자로 결정함.
다.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의 조건이 맞지 않으면 같은 기준과 절차에 따라 평가순위에 의거 차 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함.
4. 입찰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 자격)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서 정한 요건을 갖춘 자
나. 최근 3년 이내 홍보물(인쇄출판, 영상, 광고, 디자인 등) 납품 실적이 단일 계약 건으로 금3천만원 이상 실적 업체
(① 인정범위는 계약일자에 관계없이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이행 완료된 사업 기준임 ② 관련 계약서, 세금계산서 등 증빙자료로 제출, 원본대조필이 찍힌 사본 가능)
5. 현장설명 없음
6. 입찰보증금 납부(면제)와 귀속
본교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6조에 의하되,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참가신청마감일(공휴일인 때에는 전일)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전주대학교에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면제는 인정하지 아니한다.
(보험보험증권 미제출시 입찰등록 불가, 현금납부 불가)
7. 입 찰 무 효: 본교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함.
8. 입찰참가 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서식1호, 참가신청서의 신청인은 원인감으로 날인)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인감증명서 1부.
라. 사용인감계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에 한함)
바.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 참가시)
사.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보증액: 입찰금액의 5% 이상)
아. 가격제안(입찰)서와 가격산출내역서 각 1부. (서식2호)
자. 제안서 각 5부(제안요청서 p.14참조, 발표자료 USB 1개 제출)
* 과업내역(제작물)별 시안은 최소 A안, B안 각 1부
차. 최근 3년간 3천만원 이상 홍보물(인쇄출판, 영상, 광고, 디자인 등) 제작 납품 실적증명서 1부 (「입찰공고 4. 나.」 및 「제안요청서 p.14」참조)
카. 참여인력 이력사항 및 홍보물(인쇄출판, 영상, 광고, 디자인 등) 실적물 3건
(「제안요청서 p.14」 참조)
타.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파. 정량평가 증빙서류 각 1부 (제안요청서 p.18 및 서식 4호 참조)
하. 기타 서식 (붙임의 서식 3~ 7호)
※ 입찰 공고의 필수 제출서류 외 제안서 증빙자료 미제출은 해당 정량평가 점수를 획득할 수 없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제안서 작성 방법과 평가 방법 등 본 건에 관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 접수 시 제안서와 가격을 기재한 입찰서는 각각 다른 봉투에 넣어 직접 접수하여야 합니다. (우편접수 불가, 2024.12.16. 오전10시59분59초 이후 현장접수장소(총무지원실) 입실불가)
다. 제출된 제안서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모든 소요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하여야 합니다.
라.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은 계약조건에 명시되지 않았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계약조건은 제안서의 내용에 우선합니다.
마. 제안내용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을 할 수 있으며, 제안사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바. 제안서 발표는 현장 PT 심사로 진행되며, 20분 발표 후 10분 질의응답 예정입니다. (발표는 입찰등록 순서로 진행)
사.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아.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교 총무지원실 계약담당(☏063-220-2145)에게 문의하시고, 제안서에 관련하여 1. 이미지광고, 리플렛, 브로슈어는 대외협력홍보실(☏063-220-3075) 2. 입시홍보물은 입학지원실(☏063-220-2705) 3. 수능달력은 입학지원실(☏063-220-327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서, 기술용역입찰유의서는 전주대학교 홈페이지『http://www.jj.ac.kr』에서 다운받아 사용과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5.
전 주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