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일 : 2024-09-30
- 조회수 : 328
- 작성자 : 이충권
- 입찰기한 : 2024-10-11 11:00
- 현장설명 : 없음
- 연락처 : 063-220-2145
전주대학교 공고 제2024-164호
긴급 -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상황
가. 사업명: 소방청 실감기반 첨단소방훈련체계 구축연구 초실감 훈련장 구축
나. 예정금액: 금756,694,000원(부가세포함)
다. 수행기간: 착수일(계약일) ~ 2024. 12. 31.
라. 과업범위: 제안요청서와 붙임자료 참조
2. 입찰 일정 (우편접수 불가)
구 분 | 내 역 | 일 시 | 장 소 | 비 고 |
입찰 및 제안서 평가 | 입찰등록마감 | 2024. 10. 11.(금) 11:00 | 대학본관 3층 총무지원실 | 현장접수 |
제안서 평가 | 2024. 10. 11.(금) 14:00 | 등록 시 안내예정 | 제안서발표 |
※ 제안서 평가의 시간 및 장소는 전주대학교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도 있음
3. 입찰과 낙찰자 결정방법: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제안서에 의한 기술평가와 가격평가를 하여 평가점수를 산출 후 기술평가점수 68점(기술평가 배점한도(80점)의 85%) 이상 득점한 자들을 협상 대상업체로 선정
나. 협상 대상업체 중 최고점수를 얻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협상 시행, 우선 협상대상자와 협상 내용에 대하여 합의될 때 낙찰자로 결정함.
다.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의 조건이 맞지 않으면 같은 기준과 절차에 따라 평가순위에 의거 차 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함.
4. 입찰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에 제한받지 않고 용역 수행이 가능한 업체
나. 전주대학교 산학협력단의 제안요청서에 따라 사업을 진행할 수 있으며, 선정방식과 평가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서약서 제출)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정보인프라구축서비스(세부품명번호 : 8111179901) 및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세부품명번호:8111189901) 직접생산확인 증명서를 모두 소지한 업체
라. 「정보통신공사업법」제14조에 따른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 0036) 등록 업체
마. 「건설산업기본법」제9조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4990) 등록 업체
바.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사. 공동수급체 구성 가능
1) 공동이행 또는 분담이행방식으로 입찰참여가 가능하며 구성원은 본 입찰에서 요구 또는 분담한 부분을 이행하는데 필요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함 (공동수급체는 각 업체의 참가자격을 합산하여 본 입찰참가자격(가.~사.)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2)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제안하는 경우에는 대표업체를 포함하여 3개 업체 이내로 하고 계약참여 최소 지분율은 5% 이상으로 하고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여 함
3)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음
4) 본 사업은 과업의 특성상 일관성 유지 및 효율적인 사업수행을 위해 하도급을 불허함
5. 현장설명 없음
6. 입찰보증금 납부(면제)와 귀속
본교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6조에 의하되,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참가신청마감일(공휴일인 때에는 전일)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전주대학교에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면제는 인정하지 아니한다.
(보험보험증권 미제출시 입찰등록 불가, 현금납부 불가)
7. 입 찰 무 효: 본교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함.
8. 입찰참가 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붙임 문서, 도장은 원인감으로 날인)
나. 가격입찰서 1부.(붙임 문서)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인감증명서 1부.
마. 사용인감계 1부
바.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에 한함)
사.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 참가시)
아.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보증액: 입찰금액의 5% 이상)
자. 제안서 5부, USB(발표용 PPT자료) 1부 (제안요청서 p.16참조)
차. 입찰참가자격 서류 각1부 (「입찰공고 4. 다,라,마,바」참조)
카. 공동수급협정서 1부(「입찰공고 4. 사.」참조)
타. 정량평가 증빙자료: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 수행실적평가 증빙자료 일체(제안요청서 p.18 참조)
파.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하. 기타 서식 (서식 제1~ 7호)
※ 입찰 공고의 필수 제출서류 외 제안서 증빙자료 미제출은 해당 정량평가 점수를 획득할 수 없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공동수급 입찰참여의 경우, 가.입찰참가신청서, 나.가격입찰서 는 별도의 양식(공동수급용)으로 사용하시고, 자.제안서, 차.입찰참가자격서류, 카.공동수급협정서 는 공동작성하여 제출, 그 외 자료는 업체별로 각각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제안서 작성 방법과 평가 방법 등 본 건에 관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 접수 시 제안서와 가격을 기재한 입찰서는 각각 다른 봉투에 넣어 직접 접수하여야 합니다. (우편접수 불가, 2024. 10. 11. 오전10시59분59초 이후 현장접수장소(총무지원실) 입실불가)
다. 제출된 제안서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모든 소요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하여야 합니다.
라.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은 계약조건에 명시되지 않았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계약조건은 제안서의 내용에 우선합니다.
마. 제안내용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을 할 수 있으며, 제안사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바. 제안서 발표는 현장 PT 심사로 진행되며, 15분 발표 후 10분 질의응답 예정입니다.
(공동수급의 경우도 15분 내에서 발표, 입찰등록 순으로 발표)
사.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아.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교 총무지원실 계약담당(☏063-220-2145)에게 문의하시고, 제안서 관련 사항은 산학협력지원실 배유림 직원 (☏063-220-3248)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서, 기술용역입찰유의서는 전주대학교 홈페이지『http://www.jj.ac.kr』에서 다운받아 사용과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2024. 9. 3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전 주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