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NEW 외식산업조리학과 김정현-이지원 학생, NS FOOD FESTA 프레쉬박스 요리 경연 부문 최우수상 수상

  • 등록일 : 2024-09-26
  • 조회수 : 86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외식산업조리학과 김정현-이지원 학생, 

NS FOOD FESTA 프레쉬박스 요리 경연 부문 최우수상 수상


전주대학교(총장 박진배) 외식산업조리학과 김정현, 이지원 학생은 9월 26일(목) 익산 ‘하림 퍼스트키친’에서 열린“NS FOOD FESTA 2024 in IKSAN”(이하 NS 푸드페스타) 프레쉬박스 요리 경연 부문에 참가하여 해당 부문 1위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NS 푸드페스타는 2008년부터 그동안 다양한 요리 레시피 발굴과 확산을 통해 식품산업과 국내 농수축산업 발전에 기여한 전국 최대 규모의 식품문화축제로, 이번 2024 NS 푸드페스타는 요리경연 본선과 식품 스타트업 경진대회, 프레쉬 미식회, 쿠킹클래스, 미식투어를 비롯한 다채로운 구성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프레쉬박스 요리 경연은 전국의 조리 전공 대학생을 대상으로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해 최고의 레시피를 발굴하는 경연으로, 이 경연 부문에 참가한 전주대 외식산업조리학과 김정현, 이지원 학생은 ‘사과장아찌와 고구마 소스를 곁들인 에그마요 치킨롤’을 선보여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김정현, 이지원 학생은 “그동안 학과에서 학습한 전공 이론 및 실습을 통해 NS 푸드 페스타 프레쉬박스 요리경연 부문 최우수상을 받게 되어 무척 기쁘다. 조리 전공 대학생 중 1등이라는 것에 자부심을 느끼고,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최고의 외식산업 전문가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에 참석한 박진배 총장은 “먼저 김정현, 이지원 학생의 최우수상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전국 최대 규모 요리 경연 대회에서 전주대 외식산업조리학과가 최고라는 것을 보여준 순간이었다. 우리 대학은 수퍼스타를 키우는 대학으로 두 학생이 자기 전공 분야에서 수퍼스타를 향해 달려가 듯, 우리 대학 모든 학생이 자신의 꿈을 향해 주체적인 열정을 가지고 실행하면 원하는대로 이뤄질 것이다.”라고 말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