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일 : 2019-04-08
- 조회수 : 1249
- 작성자 : 학생지원실
<2018학년도 "총장님과 함께하는 학사모니터" 제2차 회의 결과 안내>
1. 회의일시: 2018. 5. 30.(수) 16:00~18:00
2. 회의장소: 진리관 109호
3. 참석인원: 총 26명
가. 학교: 총장, 학생취업처장, 학생지원실장, 학사지원실장, 시설지원실장, 선교지원실장, 정보통신지원실 업무담당자
나. 학생: 조세현(경영대학, 4학년) 외 18명
4. 주요내용
가. 기도: 양나래 학생
나. 인사말씀: 이호인 총장
다. 회의 주제 발표
순 | 팀명 | 주제 선정 | 관련 부서 |
1 | J.D.M.R. | 중앙동아리 회원들의 복지 혜택 활성화와 시설점검 여건 보장 | 시설지원실 |
2 | J.M.S.T. | 1. 사회봉사센터 운영 교과목과 프로그램 모니터링 2. 채플과 기독교과목에 대한 개선 방안 | 사회봉사센터 선교지원실 |
3 | 오늘도안전하시조 | 인스타 어플리케이션과 학교홈페이지 문제점 착안과 개선 | 정보통신지원실 |
4 | 전바시 | 학생지원실의 전반적인 운영에 대한 모니터링과 학교만족도 조사 | 학생지원실 |
라. 건의사항 및 질의응답
마. 공지사항 및 폐회
5. 향후 추진예정사항
가. 관련부서와의 논의를 통한 관련사항 공유
나. 학사모니터 요원과 관련부서와의 관련내용 협의
붙임 2018학년도 학사모니터 제2차회의 사진 1부.
학 생 취 업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