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21-2학기 학생생활관 잔여석 2차 관생모집 안내

  • 등록일 : 2021-08-23
  • 조회수 : 958
  • 작성자 : 학생생활관

■ 신청일시: 2021년 8월 24일 ~ 2021년 8월 27일 까지
 
■ 신청방법: 유선신청(063-239-5520)
 
■ 합격자발표: 오전 9시부터 17시까지 신청인원 받아 합격자인원에게 문자로 생활관비 안내
 
■ 납부기간: 합격문자를 받은후부터 당일 24시 이전까지(미납시 합격취소)
 
■ 입사서약서 작성 및 결핵검진결과서 등록기간: 금액납부 후 다음날 09시~입사전까지
 - 결핵검진결과서를 입사서약서 부분에 첨부하지 않을 시 입사취소 처리


■ 관실(호실)신청기간: 

  - 1차 정규입사(8.29)자는 선착순 임의배정

  - 2차 정규입사(10.3~10.4)자는 추후 홈페이지 관실신청 기간 안내 예정


■ 기타사항: 자세한 21-2학기 정규입사과 관련한 사항은 학생생활관 홈페이지-공지사항 및 인스타 공지사항에 게시되어있으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