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0 대학원 박사 종합시험 - 마케팅조사방법론 (수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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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20-09-28 조회수: 930 작성자: 이기훈 |
첨부 : 마케팅조사방법_요약.pptx |
SEM에 의한 연구모형 검정의 1, 2단계를 설명하시오
"스마트폰 앱 사용의도" 분석예제에서 요인분석 결과를 설명하시오, 가설검정 결과를 적으시오
요인분석에서 요인회전(factor rotation)을 해도 되는 이유를 설명하시오
요인분석에서 고유값이 1 이상인 요인을 선택하는 이유를 설명하시오
로지스틱 회귀분석에서 odds, logit의 의미를 설명하시오.
로지스틱 회귀분석의 분석에제에서 각 계수의 의미를 설명하시오.
SEM에서 PLS와 CB 방법의 특징과 차이를 설명하시오.
PLS 예제에서 크론바흐 알파, CR과 AVE의 의미를 설명하시오
매개효과의 조건을 설명하시오
조절효과가 무엇인지 설명하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