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비주얼

뉴스

우리 대학을 빛낸 수퍼스타 선정

  • 등록일 : 2024-05-21
  • 조회수 : 56
  • 작성자 : 대학신문사

 우리 대학을 빛낸 수퍼스타 선정.jpg

▲ 수퍼스타 등재식에 참여한 박진배 총장과 주요 인사의 모습이다. (사진: 오수현 기자(dhtngus0227@jj.ac.kr)) 


[인터넷 전주대신문, 업로드일: 2024년 5월 22일(수)]  


우리 대학을 빛낸 수퍼스타 선정



 지난 2일, 스타센터 유피아(U-Pia)에서 ‘수퍼스타 등재식’이 개최됐다. 

 우리 대학 수퍼스타는 국가와 사회 발전에 공헌하여 우리 대학의 명예와 위상을 드높인 동문을 선정하는 제도이다. 현재까지 총 23명의 수퍼스타가 선정되었고, 개교 60주년을 맞이해 4명의 수퍼스타를 새로 선정했다. 4명의 수퍼스타는 유희태 완주군수(경영학과 박사 수료), 최영일 순창군수(경영학과 학사), 김정태 상공회의소 회장(행정학 박사), 이학수 정읍군수(금융보험 석사)이다.

 박진배 총장은 “모두 각자 분야에서 뛰어난 리더십과 헌신으로 타의 모범이 되고 학교의 명예를 높여 우리 사회 변화에 긍정적인 효과를 불러오는데 크게 이바지하였다. 이 자리는 선배님들이 이룬 업적과 이야기가 후배들에게 영감과 이정표가 되어주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후, 행사에 참석한 유희태 완주군수, 최영일 순창군수, 김정태 상공회의소 회장의 답사가 있었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모교의 발전, 더 나아가서 우리 지역의 발전을 위해 성실을 다하겠다”, 최정일 순창군수는 “순창군과 전주대학교가 유기적인 관계를 유지해서 지역발전에 공헌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김정태 전주상공회의소 회장은 “전주대학교가 거시적이고 미래지향적인 학교로 발전하는데 상공회의소도 함께하고 응원하겠다”라고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오유진 기자 (yujin03120@jj.ac.kr)



* 인용 가능(단, 인용시 출처 표기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