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비주얼

추수 감사예배와 장학금 전달식 진행

  • 등록일 : 2024-12-03
  • 조회수 : 72
  • 작성자 : 대학신문사

 추수 감사예배와 장학금 전달식 진행.jpg

▲ 추수 감사예배 뒤 진행된 장학금 수혜식


[인터넷 전주대신문, 업로드일: 2024년 12월 4일(수)]       


추수 감사예배와 장학금 전달식 진행


 대학교회는 11월 13일 같은 달 28일 있을 추수감사절을 기념해 감사예배 및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예배에는 재직 동문회 등 대학 구성원이 참석해 함께 자리를 빛냈다. 

 먼저 찬송가로 시작한 후 학교의 주요 성과들을 돌아보며 감사하는 기도를 드렸다. LINC3.0사업단 김형균 과장은 우리 대학의 60주년 맞이 및 2년 연속 교육부 대학혁신지원사업평가 및 지방대학 활성화 사업에서의 우수한 평가, 카카오 클라우드 디지털혁신센터 유치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방 명문 기독교 사학으로서의 입지를 다질 수 있었다는 말을 전했다.

 예배는 마태복음 6장 25절에서 32절 말씀을 중심으로 김종홍 목사의 설교가 진행되었다. 김 목사는 하나님을 신뢰하는 삶의 중요성에 대해 설파하며, 명예와 염려를 하나님 앞에 내려놓고 하나님의 통치를 신뢰하는 신앙을 강조했다. 이어서 우리 대학이 지난 60년간 하나님의 인도하심으로 성장했음을 상기시키며, 앞으로도 믿음 안에서 새로운 100년을 준비하자는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하나님이 인도하신 60년의 은혜를 감사하며, 앞으로의 100년을 준비하는 데 신뢰와 협력이 중요하다”라며 “학생들과 교직원들이 하나님의 사랑 안에서 세계의 변화를 이끄는 하나님의 사람들로 성장하길 바란다”라고 전하며 설교를 끝맺었다.

 장학금 전달식에서는 전주대학교 교수선교회의 주관으로 12명의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심사 기준은 학업과 신앙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인 이들로, 교수선교회 소속 교수들의 추천을 통해 선정됐다. 수혜 학생들은 신학과, 재활학과, 한국어문학창작학부 등 다양한 학과와 학부에서 선발된 학생들로 구성되었다.

 행사는 장학금 수혜 학생들과 추천 교수들이 박진배 총장과 함께 단체 사진을 촬영하며 훈훈한 분위기 속에 마무리됐다.  


전지은 기자(uptoillie20@jj.ac.kr)

* 인용 가능(단, 인용시 출처 표기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