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D YOUR DREAM AT
JEONJU UNIVERSITY
미래사회가 요구하는 창의적, 융합적, 사회적 가치를 지닌 인재양성

 
서브비주얼

미래융합대학 소식

전주대학교 미래융합대학, 강형욱 훈련사 초청 '반려견과 함께 사는 법' 특강 개최

  • 등록일 : 2023-11-30
  • 조회수 : 801
  • 작성자 : 박철민

[아시아뉴스전북=이두현 기자] 전주대학교(총장 박진배) 미래융합대학은 11월 28일(화) 18:30분 전주대 수퍼스타홀 에서 강형욱 훈련사와 함께하는‘반려견과 함께 사는 법’ 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주시민들이 반려견과 더불어 행복한 인생을 살아갈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교육은 개통령으로 불리는 강형욱 훈련사[㈜보듬컴퍼니 대표]를 강사로 초청하여 다양한 사례와 경험을 바탕으로 한 특강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강연은 오는 11월 28일 18시 30분부터 20시까지 수퍼스타홀에서 선착순 7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반려동물의 관계 형성과 반려인에 대한 펫티켓 교육 및 반려 가족에 대한 인식 전환 등의 내용으로 강연이 진행된다.

또한 반려동식물학과를 비롯해 미래융합대학 학과와 학부의 홍보부스도 같이 운영될 예정이다. 홍보부스에서는 학과 교수와 재학생들의 생생한 경험을 기반한 입학 상담이 가능하며, 미래융합대학 홍보물을 받아 볼 수 있다.

미래융합대학 학동숭 학장은“현재 반려동물 산업이 점차 증가하고 많은 반려인들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미래융합대학에서는 반려동식물학과를 신설하여 홍보하고 관련 전문인력 양성을 통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고 싶다며, 이번 특강을 통해 미래융합대학에 많은 관심을 가져줬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미래융합대학은 현재 재직 중인 재직자 및 특성화고(구 실업계고) 출신의 재직자와 만 30세 이상 성인 학습자를 대상으로 수능 성적이 필요 없는 특별 입학 전형을 전면 실시하고 있다.

또한, 직장인의 학습 환경을 고려해 토요일 하루 출석 수업 및 화요일과 목요일 야간 수업, 주중 온라인 수업 등 성인 친화적인 학사제도를 내실 있게 운영해 교육부 주관 평생교육체제 지원사업(LiFE 2.0)에 선정됐으며, 정시모집 기간은 2024년 1월 3일부터 1월 6일까지이다.

출처 : 아시아뉴스전북(http://www.mjeonbu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