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서비스센터는 대학생활에 필요한 학사정보, 학적처리, 증명발급업무 등 각종 정보를 안내 및 상담해 주는 종합부서입니다.

본 서비스센터에 오시면 모든 민원을 바로 해결할 수 있으며, 학생들이 필요로 하는 모든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업무개선은 물론 각종 민원처리의 만족도 증진을 위한 노력을 다하고 있사오니 많은 이용을 바라며, 다음과 같이 학생서비스센터의 업무를 안내합니다.

근무시간

학기중 : 평일 09:00 – 18:00

방학중 : 평일 09:00 – 17:00

근무시간외 주말(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증명서 발급

자동증명발급기(학생서비스센터)

인터넷증명발급(홈페이지)

주요업무

제증명발급업무

학적처리 업무

민원상담 및 처리

학사정보안내 및 공지사항 업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