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국제교류원

등록안내

등록안내입니다.

정규과정

파견대학
차수 등록기간 강의기간 비고
1차 일반접수 : 2024. 11. 15.(금)~11. 24.(일) 2024. 11. 25.(월)~12. 20.(금) 4주
추가접수: 2024. 11. 25.(월)~11.29.(금)
2차 일반접수: 2024. 12. 11.(수)~12. 22.(일) 2024. 12. 23.(월)~1. 17.(금) 4주
추가접수: 2024. 12. 23.(월)~12. 27.(금)
3차 일반접수: 2025. 1. 20.(월)~2. 2.(일) 2025. 2. 3.(월)~2. 28.(금) 4주
추가접수: 2025. 2. 3.(월)~2. 7(금)

※ 선착순 마감입니다.
※ 인원수 미달로 폐강된 강좌는 추가 등록을 받지 않습니다.

수강료

파견대학
과 정 내 용 수강료(각 과목당)
정규과정 영어회화 ₩120,000

등록방법

외국어강좌 포스터에 있는 QR코드 스캔
또는 국제교류원 홈페이지(www.jj.ac.kr/oia) 내 온라인 등록신청

구글폼 신청서 작성

안내 문자 수신

수강료 납부(무통장 입금)
(우리은행 1005-004-715547 예금주: 전주대학교
/송금자명: 강좌 등록 본인)

반 편성 및 강의실 안내
문자 공지

    ※ 등록시 주의사항
  • - 추가접수기간에 등록하신 경우에도 수강료는 동일하게 적용합니다.
  • - 신청 후 안내되는 계좌 입금만 가능(카드 결제 불가)
  • - 수강확인서, 납부영수증 필요시 행정실로 연락 바랍니다.
  • - 수강 변경은 개강 후 일주일동안 1회에 한해서 가능합니다. 단, 각 반 정원을 넘지 않는 한도 내에서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환불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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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환불 금액
폐강, 개강전, 개강당일 수강 취소 기납부한 수강료 전액
총 수업일수 3분의 1 경과 전 수강료의 3분의 2 해당액
총 수업일수 2분의 1 경과 전 수강료의 2분의 1 해당액
총 수업일수 2분의 1 경과 후 수강료 반환 없음
* 추가 접수기간(강의시작 후)에 등록하여도 환불 기준은 동일하게 적용됨
  • 수강 취소 시 환불 필요 서류: 환불신청서, 통장사본
  • 환불 금액은 통장 사본 수신 후, 2-3주 후 입금됩니다.

문의

파견대학
이메일 전화번호
riss@jj.ac.kr 063-220-3198 / 3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