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4학년도 2학기 대체보강일 지정 안내(추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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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24-09-13 조회수: 201 작성자: 관리자 | |||||||||||||||||||||||||||||||||||||||||
국군의 날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됨에 따라 2024학년도 2학기 대체보강일을 다음과 같이 추가 안내하오니 수업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대체보강일 지정 사유 가. 고등교육법 시행령 제14조에 의거 학점 당 매학기 15시간 이상 수업 실시 나. 교육부 감사 시 수업일수가 부족(1학점 당 15시간 이상)한 경우 학점 부여 취소조치 다. 휴무일(공휴일 등)에 실시되는 수업에 대해서는 대체보강일을 지정하여 수업 운영 2. 대체보강일 추가 지정 가. 대체보강 지정일
나. 기말시험: 대체보강일은 정규 수업일로 이를 포함한 마지막 수업일에 기말고사 실시 ※ 대체보강일 수업을 진행하지 않는 경우 수업일수 부족으로 학점이 취소 될 수 있음 (조기 종강 금지) 3. 대체보강일 운영 시 유의사항 가. 보강주간은 휴업일 수업 보강을 위해 운영되는 학사일정이므로 반드시 지정된 일자에 보강을 실시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 지정된 대체보강일에 보강하는 경우 별도의 보강계획서를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보강주간에는 지정된 보강수업 외의 수업을 진행하는 일이 없도록 하여, 수강학생들의 혼선이 발생하지 않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불가피한 사유로 지정된 대체보강일 이외의 날짜에 보강하고자 할 경우, 반드시 사전에 보강계획서를 제출 후 실시하여야 하며, 보강일 변경으로 수강 학생들에게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에 충분히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보강계획서 제출 방법: 웹천잠→학사→수업→출결관리시스템→과목별 휴보강신청 ※ 휴업일에 수업을 그대로 진행하는 경우도 반드시 사전에 보강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함 라. 모든 보강수업은 종강일 이전에 실시하여야 합니다. 4. 기타 협조사항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