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총동문회 홈페이지 방문하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사랑하는 전주대 가족 여러분 반갑습니다.
제 30대 회장으로 5만여 동문과 함께 하게된 임정엽 인사드립니다.
"10년이면 강산도 변한다"는 말이 무색할만큼 하루가 다르게 변하는 요즘 50살의 모교는 미래를 향한 힘찬 날개짓을 하고 있습니다.
지리적으론 각종 개발사업의 진행으로 전북도청과 혁신도시의 사이에 위치해 전북의 교육문화의 중심지역으로 그 위상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발맞춰 모교는 고건 총장님과 교직원들이 하나되어 모교만의 정체성을 회복하는 동시에 세계적인 인재를 양성하는 지역대표대학으로 성장하기 위한 부단한 노력을 펼치고 있습니다.
제 30대 집행부는 이러한 변화에 부응하고 곽인희 전임회장님을 비롯한 선,후배들의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5만여 동문의 마음을 하나로 모으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 우선 현재 부정기적으로 발행되는 동문회보를 정기적으로 발행하고 동문 사업체 무료광고 사업등 동문들에게 도움을 줄수 있는 사업들을 적극 추진해 나갈 것입니다. 이러한 노력이 결실을 맺을수 있도록 5만 동문가족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모쪼록 동문회 홈페이지가 모교와 동문회의 소식을 나누고 동문과 동문이 교류하는 공간으로 자리할수 있도록 많은 자주 방문하시어 소식도 올려주시고 때론 총동문회에 따끔한 충고도 해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노력하는 동문회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주대학교 총동문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