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헬프데스크
PC 이용에 관한 도움을 드리는 PC Helper 서비스 안내입니다.
소개
PC Helper 서비스란?
교내 구성원(재학생)의 개인 PC 이용 중 발생하는 여러가지 문제들에 대하여 정보통신지원실에 방문하셔서 도움을 받으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대상
- 전주대학교 재학생(교내 재학생, 기숙사생 등 개인 소유 PC)
- 전주대학교 교직원(학교 재물로 등재된 PC)은 먼저 PC 상태를 확인하신 후 교내 PC A/S 담당 업체인 주신 컴퓨터(☎3065)로 전화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방문이 진행됩니다.
- 단, 보증 기간이 만료되었거나 PC에 학교 라벨이 붙어있지 않은 경우에는 유상수리로 진행(예외 : 보증기간이 만료되었지만 학교 라벨이 붙어있는 PC의 경우 O/S 재설치는 무상 지원)
서비스 이용 전 확인사항
- PC 전원이 들어오지 않을 경우
- PC의 전원 케이블이 잘 연결되어 있는지, 선이 마모되어 있는 것은 아닌지 확인
- PC가 갑자기 느려지거나 포맷이 필요한 경우
- 교내 백신 프로그램(알약)을 통하여 정밀검사 진행
- 백신 프로그램 정밀검사 결과 PC가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을 경우 치료 후 재부팅
- 위와 같이 진행했음에도 효과가 없어 포맷이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AS 요청
PC 외 네트워크 관련 A/S는 정보통신지원실(☎2127/2345)로 문의 요망
서비스 신청 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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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신청 클릭
STEP01 -
신청 가능 일자/시간 확인
STEP02 -
신청 버튼 클릭 후 정보 입력
STEP03 -
해당 일시에 정보통신지원실로 방문
STEP04
안내사항
- 재학생 본인 소유의 PC를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입니다(최대 1대).
- 본 서비스는 개인이 직접 정보통신지원실로 방문하셔서 지원받는 서비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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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범위는 개인의 PC 이용 중 문의사항 또는 설정 방법 지원 등과 같은 소프트웨어적인 지원입니다.
바이러스, 악성코드 감염 또는 일반적인 프로그램 이용 등 소프트웨어적인 문제에 한함
조립 PC는 지원 대상에서 제외. 단, 윈도우 OS 라이선스 보유 시에는 가능
- 불법 프로그램 또는 교내 라이선스 프로그램 설치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 신청하신 일자와 시간에 기 입력된 신청 내역이 있을 경우 조정될 수 있습니다(조정될 경우 사전 연락 예정).
- 방문하실 곳 : 스타센터 403호 정보통신지원실 정보통신지원실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