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헬프데스크
-
A
해당 사이트가 팝업 차단되어 있거나 백신에 의해서 차단될 경우, 로그인이 제한됩니다.
그룹웨어 사이트를 '호환성 보기 설정' 및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에 등록하고 보안수준을 '최소'로 낮춰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1) [호환성 보기 설정]
① Internet Explorer 메뉴에서 [도구] 선택 (메뉴가 보이지 않을 경우 'Alt' 키 클릭 후 메뉴 선택)② [호환성 보기 설정] 클릭
③ '웹사이트 추가' 부분에 “ http://jj.ac.kr ” 입력후 '추가' 버튼 클릭
④ 하단에 체크박스 두개 모두 다 체크하시고, '닫기' 버튼 클릭
2)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등록]
① Internet Explorer 메뉴에서 [도구]- [인터넷 옵션] 메뉴 클릭② [보안] -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클릭 후 '사이트' 버튼 클릭
③ '영역에 웹 사이트 추가' 입력란에 'http://*.jj.ac.kr' 입력 후 '추가' 버튼 클릭
④ 하단의 '이 영역에 있는 모든 사이트에 대해 서버 검증(https:)필요' 항목의 체크박스 해제 후 '닫기' 버튼 클릭
⑤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클릭된 상태에서 하단의 '이 영역에 적용할 보안 수준' 항목을 드래그하여 '최소'로 수정
⑥ 하단의 '보호모드 사용' 체크 해제
3) 해당 사이트 재접속해서 테스트 해주세요.
4) 페이지가 나타나면서 설치할 것을 물어보면 '허용' 클릭
(위 매뉴얼대로 설정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설치가 반복되는 경우에는 인터넷 툴바 및 알약 이외의 바이러스 백신을 삭제 또는 중지 후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A
결재문서를 확인할 때 'Xsclient 오류로 지정한 프로시저를 찾을 수 없습니다' 와 같은 메시지가 뜬다면,
핸디 기안 모듈이 업데이트되지 않았거나 그룹웨어 이전 버전과 충돌 문제입니다.
아래 방법을 참고하여 그룸웨어를 재설치 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그룹웨어 결재모듈 재설치
① [그룹웨어 게시판] – [IT서비스 지원] – [공지사항] - [“[전자결재]"프로시저를 찾을 수 없습니다"오류 해결 방법 안내” 게시물] 클릭
② 게시물에 있는 첨부파일<BizFlow_Groupware.exe>을 다운 받아 결재모듈 재설치
위 안내 방법을 참고하여 실행 하였으나 해결 되지 않았을 경우, 정보통신원 서무 (2127, 2345)에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A
1) 무선랜 연결 방법
① <http://wlan.jj.ac.kr>으로 접속하여 “무선랜 설정 안내 내용”을 참고하여 설정 해 주시기 바랍니다.
(OS별 설정방법 메뉴 참고)
② 설정 완료 후 , ID와 PW로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교직원: JUIS(웹 종합정보) ID/비밀번호
- 재학생/졸업생: inSTAR(학생포털) ID/비밀번호
③ 안내 내용을 따라 설정하였으나 연결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해당 기기를 가지고 정보통신원(스타센터 402호/2127)으로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SMART JJ ] - [네트워크/통신] - [무선 랜]( http://www.jj.ac.kr/jj/smartjj/wired.jsp)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