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학년도 1학기 복학 안내 지침
■ 대상 : 일반휴학자 및 군입대휴학자 중 휴학기간이 만기된자
■ 복학신청기간 : 2007.12.17 ~ 2008.2.29
(방학 중에만 복학신청 가능)
- 추가복학신청기간 : ~2008.3.14
- 전역예정자는 수업일수 1/4를 벗어나지 않는 범위에서 학기
초 복학신청 가능
■ 복학신청 방법
- 인터넷 : 수강신청/성적 화면 로그인 → 좌하단 메뉴
복학신청→ 주소,연락처 등 개인정보 변경 → 복학신청
- 방 문 : 휴학기간 중 학생의 소속이 변경되는 등 특별한
경우에 한하여 방문신청
■ 수강신청기간 : 2008.3.3~3.7
■ 등록금납부
- 등록금고지서 : 복학신청 후 수강신청 화면에서 등록금고
지서를 출력
- 수납처 : 우리은행 전국 지점
■ 일반휴학 중 입대하여 군복무 중인 자
- 군입대휴학으로 즉시 변경
- 준비물 : 입영사실확인서(병무청 홈페이지에서 출력),
군입대휴학원(학생종합서비스센터 비치)
- 제출 : 학생종합서비스센터
※ 변경하지 않을 경우 휴학기간만기로 인하여 제적처리됨
■ 휴학기간의 추가로 필요한 자
- 사정에 의하여 복학 후 학업을 계속할 수 없는 자 :
복학 후 일반휴학 신청
※ 휴학은 통산3년(6학기)까지 가능
(단, 9학기 이상 등록자는 별도 문의)
■ 유의사항
- 2008학년도 1학기 개강일 : 2008.3.3
- 이번 학기에 복학하지 않거나, 복학하여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거나, 복학하여 수강신청을 하지 않는 경우, 학교 규정에 따라 제적 처리되며 납부된 등록금은 반환되지 않음
- 복학한 학생은 신규발급된 학생증(다기능스마트카드)을
학생종합서비스센터에서 수령해야 함
■ 문의 : 학생종합서비스센터 063-220-2135~6,
수업학적지원실 063-220-2083
2008. 3.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