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학생증 사용 제한 안내
(다기능스마트카드 사용 안내)
2007학년도 2학기 발급된 학생증(다기능스마트카드)의 사용 활성화를 위해 2007년 12월
1일부터 기존학생증의 사용을 제한합니다.
기존학생증 및 임시학생증을 사용하고 있는 학생은 학생종합서비스센터(민원실)에서 다
기능스마트카드와 교환하시기 바랍니다.
다기능스마트카드는 도서관 이용, 전자출결 등에 사용될 예정이며, 교통카드, 전자화폐
등 편리한 추가기능을 제공하므로, 분실에 각별히 주의하여 다기능스마트카드를 항상
소지하기 바랍니다.
※ 기존학생증 사용 제한 : 도서관 등(2007. 12. 1부터)
2007.11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