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학년도 2학기 재학생 최종 등록안내
■ 등록일정 : 2007.9.19(수)~9.21(금)
- 학기초과생(후기졸업대상자)은 수강신청을 마치고 재무지원실에 고지서 요청후, 등록
- 복학생은 학생종합서비스센터에서 복학수속후 고지서 출력, 등록
■ 등록장소
1. 직접등록 : 우리은행, 국민은행, 전북은행, 농협, 신한은행 전국 영업점
2. 인터넷뱅킹 등록 : 위 5개은행 인터넷뱅킹 신청자에 한함
■ 등록방법
1. 직접 납부 : 등록고지서 지참하여 각 은행에 등록
2. 인터넷 납부 : 거래은행에 인터넷뱅킹 가입자 - 대학등록금 납부에서 납부 또는 가상계좌로 납부
3. 정부보증 학자금 대출 의한 등록은 마감되었습니다.
4. 국가보훈, 전액장학생도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신용카드납부는 전북은행카드로 전북은행 영업점에서만 가능합니다.
■ 등록관련 문의
1. 등록문의 : 재무지원실 (063) 220-2152~4
2. 장학, 정부학자금 문의 : 학생지원실 (063) 220-2164,2982
3. 복학,기타민원 : 학생종합서비스센터 (063) 220-2135~6
4. 수강신청 : 수업학적지원실 (063) 220-2133~4
■ 등록금 고지서 인터넷에서 인쇄하여 등록에 활용
- 고지서를 분실하였을 시 본교 홈페이지에 들어가 등록 안내 창에서 고지서를 인쇄하여 사용
■ 등록금환불
자퇴일 경우만 환불이 가능하며 등록후 휴학일 또는 자퇴일이 기준이 되며, 교육인적자원부령 "대학 수업료 및 입학금에 관한 규칙 제6조3항(수업료 등의 반환)" 및 "별표(수업료 또는 입학금의 반환기준)"에 의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