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기능스마트카드 관련하여 변경사항 알림
다기능스마트카드 관련하여 변경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카드발급리스트에 이름이 없는 학생(복학생, 재입학생, 사진제출하지않은학생 등등)께서는 2007. 8. 31(금) 오후부터 학생종합서비스센터에서 다기능스마트카드의 발급이 가능해졌으므로, 기존에 다기능스마트카드가 발급되지 않은 학생은, 기존학생증을 가지고 학생종합서비스센터로 방문하셔서 다기능스마트카드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형제장학금 신청 안내
다음글
2007-2학기 외국어특강 모집 안내
이 사이트는 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으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