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학년도 2학기 복학 안내 지침
복학을 하고자 준비중인 학생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대 상 : 일반휴학자 및 군입대휴학자 중 휴학기간이 만기된 자
■ 복학기간 : ~ 2007. 9. 21(수업일수 1/4선)
■ 복학신청
- 방문신청 : 학생종합서비스센터(민원실)
· 준비물 : 복학원, 본인도장, 군휴학자의 경우 전역증(전역일자 확인용 주민등록초본)
- 인터넷신청 : 수강신청 화면 로그인 → 좌측 하단 메뉴 ?복학신청?
■ 등록금납부
- 휴학 전 미등록자는 복학 후 수강신청 화면에서 등록금고지서를 출력
- 수납처 : 우리은행 전국 각 지점
■ 일반휴학 중 군입대휴학원을 제출하지 않고 입대하여 군복무 중인 자
- 군입대휴학으로 즉시 변경
- 준비물 : 입영사실확인서(병무청 홈페이지에서 출력), 휴학원(민원실 비치)
- 제출 : 학생종합서비스센터(민원실)
※ 변경하지 않을 경우 휴학기간만기로 인하여 제적처리됨
■ 휴학이 추가로 필요한 자
- 사정에 의하여 복학 후 학업을 계속할 수 없는 자는 ① 복학신청 ② 재휴학신청 하여야 함
※ 휴학은 총3회 3년까지만 가능함(단, 9학기 이상 등록자는 별도 문의)
■ 유의사항
- 2007학년도 2학기 개강일 : 2007. 9. 21
- 수업일수 확보에 유의
· 수업일수 1/4선(2007.9.21) 전에 복학절차를 마치고 수업을 받아야 함
· 수강신청 및 등록을 한 후부터 출석이 인정되므로 수업일수 부족에 대비해야 함
· 수업일수 1/4선 최종일인 9.21일 복학자는 복학 후 하루도 결석을 해서는 안됨
- 이번 학기에 복학하지 않을 경우, 학교 규정에 따라 휴학기간만기제적 처리되며, 납부된 등록금은 반환되지 않음
■ 문의 : 수업학적지원실 063-220-2083, 2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