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학년도 RC 교육 '선배학습멘토(U-SA 장학생)' 선발 공고 RC 교육 '선배학습멘토(U-SA 장학생)' 선발 공고 1. RC란 무엇인가요? - RC란 ‘Residential College’의 약자로 대학 내에서 학생들이 학업과 생활을 통합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배움 중심의 주거 환경을 운영하는 교육 시스템을 의미합니다. - 명문대학인 캠브리지, 옥스퍼드, 예일, 하버드 등에서 시작된 RC(Residential College) 시스템은 '해리포터'에 나오는 호그와트의 기숙사 생활을 연상케 합니다. 이 시스템에서는 학생들이 전공 수업 외에도 RC 공동체의 일원으로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서로 소통하고 성장할 수 있습니다. - 우리 대학은 2025학년도 자유전공학부 신입생을 대상으로 시범적으로 RC 교육을 운영합니다. 2. RC공동체의 구성 - RC공동체는 자유전공학부 신입생 8명과 사제동행 지도교수 1명, 선배학습멘토 1명이 배정되어 운영되며, 학생들은 1학기 동안 RC 공동체 속에서 서로 소통하며, 배우고, 성장합니다. 3. RC공동체에서의 선배학습멘토(U-SA 장학생)의 역할 - 멘토임무 수행을 위한 워크숍 및 교육훈련 참여: 2025년 2월 10일~13일(3박 4일/합숙훈련) - 자유전공학부 신입생 환영 교육(공동체 리더십 캠프) 참여 지원: 2025년 2월 24일~25일 - 사제동행 지도교수 주관 주례 회의 및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 지원: 1학기(금요일 13시부터 18시까지) - 선배학습멘토 주관 임시회의 개최: 임의 시간 - 밀착 멘토링 중 특이사항 수시 보고→사제동행 지도교수 및 RC지원교수: 임의시간 4. 선배학습멘토(U-SA 장학생)의 특전 - 멘토 역할 수행을 위한 전문적인 리더십 및 상담, 소통 교육 제공 - 멘토활동장학금(월 30만원 / 2025년 2월~6월) 및 기숙사거주멘토장학금(1학기 60만원) 제공 - RC 공동체 속에서 다양한 구성원과 소통 및 관계 형성 기회 5. 선배학습멘토(U-SA 장학생)의 선발 안내 - (자격 요건) 평균평점 2.5점 이상이며, 학교에 대한 애교심과, 봉사정신, 리더십이 탁월한 학생 * 전주대학교 재학생(2024학년도 2학기 기준, 4학년 제외) * 기숙사에 거주할 수 있는 학생 우대 * 예·체·능(체육, 댄스, 악기) 및 외국어 능력이 우수한 학생 우대 - (선정방법) 서류심사 및 면접을 통한 선발 구분 기 간 비고 모집공고 2024년 11월 중 학교 홈페이지 게시 서류접수 2025. 12. 15.(금)까지 - 면접(대면) 2025. 12. 20.(금) 15:00 장소는 추후 안내 합격자 발표 2024년 12월 말 개별 안내 - (신청 방법) 네이버 폼 작성 및 제출: https://naver.me/xwmjl4mO - (문의 사항) 전주대학교 RC센터 063-220-2603
-
전과생 대상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안내 안녕하세요 카운슬링센터입니다. 전과생 중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관리하고 싶은 학생은 바로 참여 부탁드립니다! [스트레스 관리 및 회복탄력성 증진 집단] *모집대상: 전과생 10~15명(선착순) *모집기간: 2024. 10. 11.(금)~11. 6.(수) *운영일시: 2024. 11. 7.(목) 저녁 6~8시(2시간) *운영방법: 대면, 장소는 추후 공지 *참여혜택: 역량점수 부여 및 간식 제공 *신청방법: QR코드, 구글 폼, 비교과 프로그램 신청 *구글 폼: https://forms.gle/ovgwbDp7qMTRBd1F6 *신청자에게는 신청 확인 문자가 발송되며, 추후 전화로 사전 안내가 이루어집니다. *문의: 063-220-2077 / 2368
Notice
-
공지사항(대학)
-
02 Dec
2025학년도 RC 교육 '선배학습멘토(U-SA 장학생)' 선발 공고 RC 교육 '선배학습멘토(U-SA 장학생)' 선발 공고 1. RC란 무엇인가요? - RC란 ‘Residential College’의 약자로 대학 내에서 학생들이 학업과 생활을 통합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배움 중심의 주거 환경을 운영하는 교육 시스템을 의미합니다. - 명문대학인 캠브리지, 옥스퍼드, 예일, 하버드 등에서 시작된 RC(Residential College) 시스템은 '해리포터'에 나오는 호그와트의 기숙사 생활을 연상케 합니다. 이 시스템에서는 학생들이 전공 수업 외에도 RC 공동체의 일원으로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서로 소통하고 성장할 수 있습니다. - 우리 대학은 2025학년도 자유전공학부 신입생을 대상으로 시범적으로 RC 교육을 운영합니다. 2. RC공동체의 구성 - RC공동체는 자유전공학부 신입생 8명과 사제동행 지도교수 1명, 선배학습멘토 1명이 배정되어 운영되며, 학생들은 1학기 동안 RC 공동체 속에서 서로 소통하며, 배우고, 성장합니다. 3. RC공동체에서의 선배학습멘토(U-SA 장학생)의 역할 - 멘토임무 수행을 위한 워크숍 및 교육훈련 참여: 2025년 2월 10일~13일(3박 4일/합숙훈련) - 자유전공학부 신입생 환영 교육(공동체 리더십 캠프) 참여 지원: 2025년 2월 24일~25일 - 사제동행 지도교수 주관 주례 회의 및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 지원: 1학기(금요일 13시부터 18시까지) - 선배학습멘토 주관 임시회의 개최: 임의 시간 - 밀착 멘토링 중 특이사항 수시 보고→사제동행 지도교수 및 RC지원교수: 임의시간 4. 선배학습멘토(U-SA 장학생)의 특전 - 멘토 역할 수행을 위한 전문적인 리더십 및 상담, 소통 교육 제공 - 멘토활동장학금(월 30만원 / 2025년 2월~6월) 및 기숙사거주멘토장학금(1학기 60만원) 제공 - RC 공동체 속에서 다양한 구성원과 소통 및 관계 형성 기회 5. 선배학습멘토(U-SA 장학생)의 선발 안내 - (자격 요건) 평균평점 2.5점 이상이며, 학교에 대한 애교심과, 봉사정신, 리더십이 탁월한 학생 * 전주대학교 재학생(2024학년도 2학기 기준, 4학년 제외) * 기숙사에 거주할 수 있는 학생 우대 * 예·체·능(체육, 댄스, 악기) 및 외국어 능력이 우수한 학생 우대 - (선정방법) 서류심사 및 면접을 통한 선발 구분 기 간 비고 모집공고 2024년 11월 중 학교 홈페이지 게시 서류접수 2025. 12. 15.(금)까지 - 면접(대면) 2025. 12. 20.(금) 15:00 장소는 추후 안내 합격자 발표 2024년 12월 말 개별 안내 - (신청 방법) 네이버 폼 작성 및 제출: https://naver.me/xwmjl4mO - (문의 사항) 전주대학교 RC센터 063-220-2603 -
15 Nov
-
07 Nov
-
-
경찰
-
N 12 Dec
-
N 12 Dec
24년 12월 2차 경폴카 강의 지원 신청 안내 경찰단기 김폴카 신청 안내 공지입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제출기한: ~2024. 12. 15.(일)까지 제출처: 학과사무실(평화관113호) 또는 ssoorraa0222@jj.ac.kr 기본 강의(무료) 신청 시 *(참고)과목별 교수진 - 형사법 : 김중근, 김승봉, 박병호, 백광훈, 안나현 - 경찰학 : 강해준, 이시훈, 김현조, 공병인 - 헌법 : 이은영, 윤우혁, 이우진, 김건호 학교 김폴카 ID 이름 전화번호 과목별 교수진 선택(형사법,경찰학,헌법) OO대학교 criminallaw 김폴카 010-XXXX-XXXX 온라인 강의 구매 희망 시 학교 김폴카 ID 이름 전화번호 구입 희망 상품 OO대학교 criminallaw 김폴카 010-XXXX-XXXX 2025 1차 폴카PASS 온라인 강의 제휴 혜택 가격 - 현재 홈페이지에 기재된 최저가에서 제휴 대학 혜택 10% 추가 할인 적용된 금액입니다. -
N 12 Dec
-
-
문헌정보
-
25 Nov
-
19 Nov
-
11 Nov
2024-2학기 학과 맞춤형 특화 프로그램-사서공무원 특강 2회차 신청 안내 2024-2학기 학과 맞춤형 특화 프로그램-사서공무원 특강이 13일 수요일에 진행됩니다. 강의실이 협소한 관계로 선착순으로 신청받아 진행할 예정이니 신청을 원하는 학생은 아래 네이버폼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문헌정보학과 학과 맞춤형 특화 프로그램-사서공무원 특강 - 일시: 2024. 11. 13.(수) 16:00~18:00 - 강사: 강지수 - 장소: 평화관 405호 - 모집인원: 60명(선착순) - 모집기간: 11. 12.(화) 6시까지 - 네이버폼: https://naver.me/5UEMpfFd
-
-
법
-
14 Nov
-
31 Oct
2024 JJ직무박람회 안내 💌 2024학년도 JJ 직무박람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취업 준비 어디서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신가요? ⭐JJ 직무박람회⭐에서 답을 찾아보세요! 선배이즈백👩🏻🎓 취업 선배들의 현장감 있는 경험담과 직무에 대한 생생한 인사이트가 한가득! 🚀 🚀 💡 행사 안내 - 일시: 2024. 11. 6.(수) 13:00~17:00 - 장소: 전주대학교 하림미션홀 일대 - 대상: 재학생 및 졸업생 누구나 💡 참여 혜택 1. 직무 이해부터 취업전략까지 한 방에! 2. 취업 선배와의 1:1 맞춤형 멘토링 기회!! 3. 동문 멘토와 인맥 쌓고 취업 네트워크 형성까지! 4. 점프업 프로젝트 5점 인정 (*IAP 수립 필수) 5. 다양한 참여 이벤트와 푸짐한 선물! 🎁 🙌 참여 방법: onSTAR 비교과 프로그램 'JJ 직무박람회' 신청 💪취업 성공의 첫걸음, JJ 직무박람회에서 시작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https://bit.ly/3NJtUa0 참고바랍니다:)⭐ -
30 Oct
2024-2학기 윤성엄영진장학금 신청 안내 <2024-2학기 윤성엄영진장학금 신청 안내> 1. 신청자격 및 인원 법학과 재학생, 1명. 2. 선발기준 -전(全)학기 평균평점 2.5 이상인 자(원칙) -생계곤란한 자 -다른 장학금과 중복지급 가능 3. 제출서류 1) 신청서(첨부) - 법학과 행정실 2) 증빙서류 ⓵기초생활수급증명서 ⓶건강보험료납입증명서(보험증 사본과 같이 제출) ⓷기타 생계곤란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①번 ~ ⓷번 중 택일해서 1부 제출) 4. 제출기한 : 2024년 11월 22일 18:00까지 법학과 사무실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5. 기타 자세한 사항은 법학과 조교에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법학과 조교 임지윤 ☏063)220-2250
-
-
사회복지
-
N 18 Dec
-
25 Nov
★ 2024학년도 전기 졸업시험 결과 공지 ★ 첨부파일 확인 바랍니다. [ 2차 졸업시험 안내 ] - 일시: 2024. 12. 13.(금) 15:30까지 입실(시간 지날 경우 입실 불가) - 장소: 평화관 404호 ※ 합격 기준 안내 ※ - 각 교시당(1교시 20개, 2, 3교시 30개(과락기준) 기준이 넘고 총 합계가 100개(평락기준)이 넘는 경우 합격으로 인정함. - 과락은 해당 교시 재시험에 응시함 - 평락은 가장 낮은 점수의 교시로 재시험에 응시함.(별도 연락) - 과락과 평락이 함께 나온 경우, 과락으로 명시하고 과락 해당 교시 재시험에 응시함 ※ 졸업고사 시험시간 ※ 구분 시험과목 시험영역 입실시간 시험시간 1교시 사회복지기초 (50문항) 인간행동과 사회환경 사회복지조사론 15:50 16:00~17:00 (50분) 휴식 17:00~17:10 2교시 사회복지실천 (75문항) 사회복지실천론 사회복지실천기술론 지역사회복지론 17:10 17:10~18:40 (75분) 휴식 18:40~18:50 3교시 사회복지정책과 제도 (75문항) 사회복지정책론 사회복지행정론 사회복지법제론 18:50 18:50~20:20 (75분) -
24 Oct
-
-
상담심리
-
03 Dec
2025-1학기 휴학 및 복학신청 안내 2025-1학기 휴학신청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인스타(inSTAR)에서 신청하는 것은 기간 상관 없이 신청 가능하나, 휴학 처리되는 것은 아래의 기간 동안 처리되는 것이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25-1학기 휴학신청 기간 차수 접수기간 비고 1차 2024. 12. 23(월)~12. 27.(금) 등록금 미납자는 5차까지만 신청 가능 2차 2025. 1. 13.(월)~1. 17.(금) 3차 2025. 2. 10.(월)~2. 21.(금) 4차 2025. 3. 17.(월)~3. 22.(토) 5차 2025. 3. 31.(월)~4. 5.(토), 개강 5주차 6차 2025. 4. 14.(월)~4. 19.(토), 개강 7주차 등록금 납부자만 가능 *위 접수기간은 학과사무실에서 접수하는 기간으로 접수기간 이 전에 제출바랍니다. ex) 학생이 본인이 학과사무실에 1월 17일 제출했을 경우 3차 기간에 접수됩니다. 2. 기타사항 - 인스타(inSTAR)에서 신청하는 것은 기간 상관 없이 신청 가능 (휴학신청 후 휴학 처리는 위에 명시된 휴학신청 기간 동안 처리됨) - 휴학신청 후 지도교수님 상담과 CA실 상담이 반드시 진행되어야 하니, 필요시 학과사무실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 기타 문의사항 학과 사무실로 문의 (063-220-2267) 3. 복학신청 - 신청기간: 2024. 12. 22.(일)~2025. 4. 5.(토), 개강 후 5주 이내 *수강바구니(2025. 1. 22.(수)~1. 24.(금) 으로 기간 전 복학 권장 - 신청방법: inSTAR(인스타) 홈페이지 학사관리 메뉴에서 직접 신청 *신청 즉시 복학 처리됨 *군휴학 후 복학자의 경우 전역증 또는 전역확인증명서를 온라인으로 첨부 **** 휴학 연장 희망자의 경우 반드시 복학 신청 후 다시 휴학 신청하여 신청서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
29 Nov
27차 상담심리지도사 자격 검정 공고 안내 27차 상담심리지도사 자격 검정 공고 1. 자격증 : 상담심리지도사 1급 2. 신청자격 본 협의회 소속 4년제 대학의 상담학과에서 필수 1개 영역에서 1과목 이상, 4개 필수선택 영역 중 2개 영역 이상에서 각각 1개 과목 이상, 기타 일반선택 영역을 포함하여 총 6과목, 18학점 이상의 상담관련 과목을 이수하고 졸업(예정)한 자.(필수, 필수선택 및 일반선택 영역과 과목은 5. 자격심사 내용 참조). 복수전공은 인정되나 부전공은 인정되지 않음(복수전공자는 성적증명서에 복수전공 표시 또는 복수전공 확인 증빙서류 제출요망) 3. 제출 서류 1) 자격 신청자(개인) 제출서류 ① 상담심리지도사 자격 심사 신청서 (첨부파일 양식 작성) ② 졸업(예정) 증명서 ③ 성적증명서 (해당 학과목 표시) - 제출 시 성적증명서에 형광펜으로 학과목 표시하여 제출 4. 자격심사 접수 접수기간: 2024. 12. 9.(월) ~ 12. 20.(금) 11:00까지 (점심시간 및 제출기간 이 후의 접수는 받지 않음) 접수방법: 신청자 개인이 각 대학의 학과사무실(평화관 113호)에 제출 자격심사 응시전형료: 40,000원 / 20차(2021년 8월) 이후의 자격검정 졸업유예자의 경우 10,000원 추가납부 *응시전형료 환불 : 전국대학상담학과협의회 자격증 신청서류 접수 마감일(2025년 1월 3일 18:00) 전까지 100% 환불, 이후 취소 시 환급 불가. 5. 자격심사 내용 1) 상담심리지도사 1급 본 협의회 소속 4년제 대학의 상담학과에서 필수 1개 영역에서 1과목 이상, 4개 필수선택 영역 중 2개 영역 이상에서 각각 1개 과목 이상, 기타 일반선택 영역을 포함하여 총 6과목, 18학점 이상의 상담관련 과목을 이수하고 졸업(예정)하여야 함. (필수 영역은 상담 및 지도 영역이며, 필수선택 영역은 가족, 검사 및 진단, 집단, 성격 영역이며, 일반선택 영역은 발달, 학습, 진로, 정신건강 영역임) *본 자격증은 졸업(예정)자에 한에 발급됩니다. -
25 Nov
2024-2학기 2차 졸업시험(논문) 결과 공지 및 레포트 제출 안내 1. 2차 졸업시험 결과(문자로 파일 암호 전송, 11. 29.(금) 12:00까지 게시) 2. 2024-2학기 레포트 주제(분량 및 제출방법 확인) 논문(졸업시험) 미패스 시 졸업이 불가능하며, ~12. 6.(금) 16:00까지의 레포트만 교수님께 전달됩니다. ★제출기한★: 12. 6.(금) 16:00까지 (점심시간 및 제출기한 이외의 기간에 제출 불가능) ★제출방법★: 학과 사무실로 방문하여 제출 ※졸업시험 미응시: 4과목 모두 레포트 작성 ※취업계: 4과목 모두 레포트 작성 ※과락과목 있을 경우: 과락한 과목들에 대해서만 레포트 작성 ※과락과목 없으나 평균미달로 불합격: 4과목의 주제 중 하나 선택하여 레포트 작성
-
-
행정
-
11 Oct
HUSS 비교과 2,3,4 참여학생 모집 [HUSS 사업단] HUSS 비교과 2,3,4 참여학생 모집 [HUSS 비교과 ②] <지역 연계 문화 기획과 청년창업> 참여학생 모집 * 일 시: 2024. 10. 16.(수)~11. 13.(수), 매주 수요일, 16시~18시(* 중간고사 기간 휴강: 10월 23일(수)) * 장 소: 학생회관 231호(한국어교육센터) * 강 사: 김찬미(블레씽 사회적협동조합 이사장) * 대 상: 재학생 누구나 * 구 성: 실습 연계형 강의 4회 * 혜 택: 3회 이상 참여 시, 성과형 장학마일리지 10점 부여 ※ 1 마일리지 = 1만 원, 30마일리지부터 신청 가능 단, 로컬 시너지 융합전공 또는 마이크로디그리 이수 학생에 한함 * 신 청: 구글 폼 신청서 작성 후, 제출(https://forms.gle/A4NEyDhBJZMigdLf8) [HUSS 비교과 ③] <지역 공모사업 작성 및 실습> 참여학생 모집 * 일 시: 2024. 10. 14.(월)~11. 11.(월), 매주 월요일, 18시 30분~20시 30분(* 중간고사 기간 휴강: 10월 21일(월)) * 장 소: 스타센터 전산실습실 344호 * 강 사: 김찬미(블레씽 사회적협동조합 이사장·정수아(기획·행정전문가) * 대 상: 재학생 누구나 * 구 성: 실습 연계형 강의 4회 * 혜 택: 3회 이상 참여 시, 성과형 장학마일리지 10점 부여 ※ 1 마일리지 = 1만 원, 30마일리지부터 신청 가능 단, 로컬 시너지 융합전공 또는 마이크로디그리 이수 학생에 한함 * 신 청: 구글 폼 신청서 작성 후, 제출(https://forms.gle/Bp2xiVtWmWx4LxHz8) [HUSS 비교과 ④] <지역문화기행: 진안과 문화 공연> 참여학생 모집(~ 10. 15.(화)) * 일 시: 10월 19일(토), 14시~22시 * 장 소: 진안 일대(용담호, 운일암반일암 등) 및 진안 운일암 개미캠핑장 * 강 사: 김찬미(블레씽 사회적협동조합 이사장) * 대 상: 재학생 누구나! * 혜 택: 팀별 활동 우수 팀 상품권 지급, 성과형 장학금 10 마일리지 지급 ※ 진안을 주제로 문화 기획하기(우수 팀 소정의 상품권 지급) ※ 성과형 장학금 10마일리지는 명소 답사, 팀별 활동, 문화 공연 관람 모두 참여 시 지급(단, 로컬 시너지 융합전공 또는 마이크로디그리 이수 학생에 한함) * 신 청: ~ 10. 15.(화), 18시까지 구글 폼 신청서 작성 후 제출 ※ 링크: https://forms.gle/NotpJdqKaeG847V6A * 문 의: 인문사회융합인재양성사업단(T. 063-220-4744, 6),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http://pf.kakao.com/_Nxdahn) -
04 Sep
2학기 고시반 추가모집 📢 고시반 모집 안내 📢 오늘(9월 4일)부터 9월 13일(금)까지 2학기 고시반 인원을 모집합니다! 현재 행정학과 고시반은 평화관 410호에서 운영 중이며, 학우 여러분들이 학업 및 취업 공부를 하는데 있어 많은 지원을 드리려 합니다. 공시를 목표로 하고 있는 학우분들 외에도 자율공부나 고시반 시설을 이용하고자 하는 분들 모두 환영하니 많은 신청 부탁드립니다. [혜택] 💡 공강 시간, 시험 기간 등 학우 여러분들의 소중한 시간에 공부할 수 있도록 지정 자리를 지정해 지급해주고 있으며, 💡 공무원 교재 혹은 전공 책 등을 놓고 다닐 수 있는 개인 사물함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 공무원 준비를 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인터넷 강사들의 기출문제집 (한국사, 행정학, 행정법 등)또는 강의 수강 비용을 지원해 드리려 하고 있습니다. - 강의 수강을 원할 경우 자기부담금이 발생합니다. 💡 올해부터 지원 항목이 추가되어 최대한 자격증응시료도 지원하려 합니다. ❗️ 운영기간 : 2024년 9월 16일 ~ 2학기 종강날 까지 ❗️ 신청기간: 2024년 9월 4일 (수) ~ 2024년 9월 13일(금) 18시까지 🚨 주의사항 및 규칙 🚨 1) 인재양성반 월별 최소 재실시간을 준수한다. - 재학생: 월 30시간 (이후 순위를 매겨 팬도로시 쿠폰 지급) 2) 최소 재실시간을 이행하지 못할 경우 패널티를 부여한다. 3)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까지 개인 월별 학습보고서를 제출한다. 4) 2회 이상 패널티를 받게 될 경우 지원금 환수, 고시반 퇴실 등 불이익을 받는다. -
02 Sep
2024-2학기 출석인정(취업사유) 신청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출석인정(취업사유) 신청 안내 1. 신청 대상 - 신청 학기 졸업예정자로서 수강신청 학점을 포함하여 졸업이수 기준을 충족한 학생 중 취업자 ※ 신청 학기의 수강신청 학점을 포함하여 졸업이수 기준을 충족한 학생(계절학기 이수 예정 학점 포함) 2. 신청 기간 1) 1차 접수(최초 신청): 2023. 9. 2.(월)~9. 13.(금) / 개강 1~2주차 ※ 1차 접수기간에 학생 신청 후, 학과(조교)에서 증빙서류 확인 후 접수 함 ※ 1차 접수기간 이후 취업자는 취업일 기준 2주 이내 신청 요망 2) 2차 접수(재직 확인): 2023. 11. 25.(월)~11. 29.(금) / 학기 13주차 ※ 2차 접수기간에 학생이 2차 서류 업로드 후, 학과(조교)에서 증빙서류 확인 후 2차 접수처리 됨 3. 신청 방법 (세부사항 붙임 참조) 가. 인스타 로그인 (https://instar.jj.ac.kr 접속 → 학번/비밀번호 입력) 나. 메뉴: 학사관리 → 왼쪽 메뉴 출석인정 → 출석인정신청(취업사유) 탭 → 신규 클릭하여 신청서 작성 4. 출석인정(취업사유) 신청 절차 및 증빙서류: 세부사항 [붙임] 참조 < 취업사유 출석사유 신청자 유의사항 > 가. 취업사유 출석인정 신청자는 신청서 제출 즉시 교과목 담당교수에게 알려야 함 나. 1차 접수 후 매주 금요일 한주간의 출석이 일괄 처리되므로 출결관리 앱에서 해당 과목의 출결상황을 확인하여야 함 다. 2차(최종) 서류 제출은 13주에 제출하여 최종 출석인정 확인을 받아야 함 라. 2차접수 기간에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학생의 경우 출석을 하지 않은 기간 모두를 결석으로 처리함 마. 중도퇴직자의 경우 퇴직시점까지만 출석이 인정되며, 퇴직 후 바로 학업에 복귀하여야 함 바. 취업사유 출석의 인정은 출석과 관련된 사항이며, 성적평가는 해당 교과목 담당교수의 평가기준에 따라야 함 사. 출석인정사항 입력정보(취업일, 회사변경 등..) 수정 요청시 웹종합정보시스템에서 수정할 수 있음 아. 원격강좌 및 야간수업은 출석인정(취업사유) 대상 과목이 아니므로 학생이 지속적으로 수강하여야 함(공결처리되지 않음) - 교 무 처 장 -
-
Schedule
-
11.25 Mon
-
12.02 Mon
-
12.02 Mon
-
12.09 Mon
-
12.18 Wed
-
12.21 Sat
-
12.23 Mon
-
01.02 Thu
-
01.05 Sun
전주대학교 사회과학대학
사회과학대학은 각종 사회 현상을 체계적·과학적 방법으로 연구하고 교육함으로써
질서 있고 정의로운, 다함께 행복한 사회를 구현할 수 있는 리더를 양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