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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과생 대상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안내 안녕하세요 카운슬링센터입니다. 전과생 중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관리하고 싶은 학생은 바로 참여 부탁드립니다! [스트레스 관리 및 회복탄력성 증진 집단] *모집대상: 전과생 10~15명(선착순) *모집기간: 2024. 10. 11.(금)~11. 6.(수) *운영일시: 2024. 11. 7.(목) 저녁 6~8시(2시간) *운영방법: 대면, 장소는 추후 공지 *참여혜택: 역량점수 부여 및 간식 제공 *신청방법: QR코드, 구글 폼, 비교과 프로그램 신청 *구글 폼: https://forms.gle/ovgwbDp7qMTRBd1F6 *신청자에게는 신청 확인 문자가 발송되며, 추후 전화로 사전 안내가 이루어집니다. *문의: 063-220-2077 / 2368
Not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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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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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 15 No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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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 No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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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O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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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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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No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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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 Oct
제27대 경찰학과 정•부회장 모집 공고 📢 👮🏻 안녕하십니까 제26대 경찰학과 학생회입니다. 차기 정•부학회장 입후보 모집과 관련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제27대 경찰학과 학생회를 이끌어 갈 정•부학회장을 희망하는 학우분들께서는 정독해 주시길 바랍니다. ◾️등록 기간 : 2024. 10. 23.(수)~11. 6.(수) 18:00 ◾️등록 방법 : 제26대 학회장 신희서(0I0-8994-2496)에게 문자 * 학회장+부학회장 이름/학번 모두 적어주세요. ◾️필수 서류 및 제출 방법 1. 2024년 경찰학과 전체 재학생(225명) 중 10분의 1 이상의 출마 동의 서명을 받은 서류 -> 학회장 신희서에게 대면 제출 * 출마 동의서는 학과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2. 입후보 공약 PPT -> 학회장 신희서(hsl2oq@naver.com)에게 메일 제출 ◾️입후보 자격 안내 1. 전체 학기 학점 평균이 2.5 이상인 자 2. 재학 기간 중 2학기 이상 학생회비를 납부한 자 3. 징계를 받지 않은 자 4. 본교 재학생으로서 4학기 이상 등록을 필하고(정•부 후보생 중 한 명만 충족하여도 됨) 이수 학기가 8학기 미만인 자 5. 전과(범죄) 기록이 없는 자(범죄경력회보서 발급시스템 사이트를 통해 개인범죄경력 확인 및 조회 가능) 6. 임기 중 재학생의 신분을 잃지 않는 자 7. 경찰학과 학우의 추천을 받은 자 * 단 학우의 추천을 받더라도 위의 1~6번까지의 사항을 모두 충족시켜야 합니다. -
21 O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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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헌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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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 19 No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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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Nov
2024-2학기 학과 맞춤형 특화 프로그램-사서공무원 특강 2회차 신청 안내 2024-2학기 학과 맞춤형 특화 프로그램-사서공무원 특강이 13일 수요일에 진행됩니다. 강의실이 협소한 관계로 선착순으로 신청받아 진행할 예정이니 신청을 원하는 학생은 아래 네이버폼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문헌정보학과 학과 맞춤형 특화 프로그램-사서공무원 특강 - 일시: 2024. 11. 13.(수) 16:00~18:00 - 강사: 강지수 - 장소: 평화관 405호 - 모집인원: 60명(선착순) - 모집기간: 11. 12.(화) 6시까지 - 네이버폼: https://naver.me/5UEMpfFd -
24 Oct
2024-2학기 서비스러닝 프로그램 모집 안내 2024-2학기 서비스러닝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합니다. 서비스러닝은 전공 교과목에서 학습한 이론적 내용을 지역사회의 현장에 적용하고 경험하게 하는 교수 학습 방식으로 문헌정보학과에서는 전주대학교 도서관에서 주중 혹은 토요일에 봉사하는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자세한 사항 및 일정은 학생 모집 완료 후에 간단한 OT를 통해 공지할 예정입니다. 1. 신청방법: 서비스러닝 프로그램 안내 공지글에 학번 이름 포함된 댓글 장성 예시) 201925009/김다인 2. 모집인원: 6명 3. 모집대상: 문헌정보학과 재학생 전학년 4. 모집기간: 2024. 11. 1.(금) 12:00까지 4. 활동기간: `11월부터 활동예정 5. 참여혜택: 리스타포인트 15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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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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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 14 No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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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Oct
2024 JJ직무박람회 안내 💌 2024학년도 JJ 직무박람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취업 준비 어디서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신가요? ⭐JJ 직무박람회⭐에서 답을 찾아보세요! 선배이즈백👩🏻🎓 취업 선배들의 현장감 있는 경험담과 직무에 대한 생생한 인사이트가 한가득! 🚀 🚀 💡 행사 안내 - 일시: 2024. 11. 6.(수) 13:00~17:00 - 장소: 전주대학교 하림미션홀 일대 - 대상: 재학생 및 졸업생 누구나 💡 참여 혜택 1. 직무 이해부터 취업전략까지 한 방에! 2. 취업 선배와의 1:1 맞춤형 멘토링 기회!! 3. 동문 멘토와 인맥 쌓고 취업 네트워크 형성까지! 4. 점프업 프로젝트 5점 인정 (*IAP 수립 필수) 5. 다양한 참여 이벤트와 푸짐한 선물! 🎁 🙌 참여 방법: onSTAR 비교과 프로그램 'JJ 직무박람회' 신청 💪취업 성공의 첫걸음, JJ 직무박람회에서 시작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https://bit.ly/3NJtUa0 참고바랍니다:)⭐ -
30 Oct
2024-2학기 윤성엄영진장학금 신청 안내 <2024-2학기 윤성엄영진장학금 신청 안내> 1. 신청자격 및 인원 법학과 재학생, 1명. 2. 선발기준 -전(全)학기 평균평점 2.5 이상인 자(원칙) -생계곤란한 자 -다른 장학금과 중복지급 가능 3. 제출서류 1) 신청서(첨부) - 법학과 행정실 2) 증빙서류 ⓵기초생활수급증명서 ⓶건강보험료납입증명서(보험증 사본과 같이 제출) ⓷기타 생계곤란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①번 ~ ⓷번 중 택일해서 1부 제출) 4. 제출기한 : 2024년 11월 22일 18:00까지 법학과 사무실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5. 기타 자세한 사항은 법학과 조교에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법학과 조교 임지윤 ☏063)220-2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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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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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O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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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O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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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Oct
2025년 제23회 사회복지사 1급 국가시험 시행계획 2025년 제 23회 사회복지사 1급 국가시험 시행계획 공고에 따라 시행 시행일정을 공지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원서접수 기간 시험 시행일 정기접수 빈자리 접수 2024년 12월 2일(월) 9:00 ~ 12월 6일(금) 18:00 2025년 1월 2일(목) 9:00 1월 3일(금) 18:00 2025년 1월 11일(토) 합격예정자 발표 응시자격서류제출 (합격예정자에 한함) 최종 합격자 발표 2025년 2월 12일(수) 2025년 2월 12일(수) ~ 3월 4일(화) 2025년 3월 20일(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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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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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 20 No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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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 15 Nov
2025-1학기 전과 안내 2025-1학기 전과 안내 1.전과 안내 사항 1) 신청 자격: 입학 후 다음 학기부터 신청 가능 2) 전과 정원: 인원 제한 없음 3) 전과 전형: 전과 전형 폐지(사범대학 및 보건계열학과 제외) 4) 전과신청 방법 전과 신청 방법 비 고 inSTAR에서 전과 신청서 작성 및 출력 → 전출 학과 및 전입 학과에서 소속 학과 교수 상담 후 확인 서명 → 신청서 스캔 후 inSTAR에 전과 신청서 업로드 전출/전입 학과 모두 소속 학과 교수 상담 후 확인 서명 5) 요청 사항: 전입 학과에서는 학생의 전과 신청서 스캔 파일을 학생에게 제공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전과 및 전공 선택 시행 일정 구 분 일 자 내 용 비 고 전과 신청 2024. 12. 2.(월)∼12. 26.(목) 학생포털서비스(inSTAR) → 학사관리 → 전과 / 전공 선택 전과 전형 2025. 1. 7.(화) 해당 학과(전공)별 고사장에서 실시 결과 안내 2025. 1. 13.(목) 개별 통보 등록금 납부 추후 공지 - 수강신청 2025. 2. 11.(화)~2. 13.(목) - -
05 No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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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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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Oct
HUSS 비교과 2,3,4 참여학생 모집 [HUSS 사업단] HUSS 비교과 2,3,4 참여학생 모집 [HUSS 비교과 ②] <지역 연계 문화 기획과 청년창업> 참여학생 모집 * 일 시: 2024. 10. 16.(수)~11. 13.(수), 매주 수요일, 16시~18시(* 중간고사 기간 휴강: 10월 23일(수)) * 장 소: 학생회관 231호(한국어교육센터) * 강 사: 김찬미(블레씽 사회적협동조합 이사장) * 대 상: 재학생 누구나 * 구 성: 실습 연계형 강의 4회 * 혜 택: 3회 이상 참여 시, 성과형 장학마일리지 10점 부여 ※ 1 마일리지 = 1만 원, 30마일리지부터 신청 가능 단, 로컬 시너지 융합전공 또는 마이크로디그리 이수 학생에 한함 * 신 청: 구글 폼 신청서 작성 후, 제출(https://forms.gle/A4NEyDhBJZMigdLf8) [HUSS 비교과 ③] <지역 공모사업 작성 및 실습> 참여학생 모집 * 일 시: 2024. 10. 14.(월)~11. 11.(월), 매주 월요일, 18시 30분~20시 30분(* 중간고사 기간 휴강: 10월 21일(월)) * 장 소: 스타센터 전산실습실 344호 * 강 사: 김찬미(블레씽 사회적협동조합 이사장·정수아(기획·행정전문가) * 대 상: 재학생 누구나 * 구 성: 실습 연계형 강의 4회 * 혜 택: 3회 이상 참여 시, 성과형 장학마일리지 10점 부여 ※ 1 마일리지 = 1만 원, 30마일리지부터 신청 가능 단, 로컬 시너지 융합전공 또는 마이크로디그리 이수 학생에 한함 * 신 청: 구글 폼 신청서 작성 후, 제출(https://forms.gle/Bp2xiVtWmWx4LxHz8) [HUSS 비교과 ④] <지역문화기행: 진안과 문화 공연> 참여학생 모집(~ 10. 15.(화)) * 일 시: 10월 19일(토), 14시~22시 * 장 소: 진안 일대(용담호, 운일암반일암 등) 및 진안 운일암 개미캠핑장 * 강 사: 김찬미(블레씽 사회적협동조합 이사장) * 대 상: 재학생 누구나! * 혜 택: 팀별 활동 우수 팀 상품권 지급, 성과형 장학금 10 마일리지 지급 ※ 진안을 주제로 문화 기획하기(우수 팀 소정의 상품권 지급) ※ 성과형 장학금 10마일리지는 명소 답사, 팀별 활동, 문화 공연 관람 모두 참여 시 지급(단, 로컬 시너지 융합전공 또는 마이크로디그리 이수 학생에 한함) * 신 청: ~ 10. 15.(화), 18시까지 구글 폼 신청서 작성 후 제출 ※ 링크: https://forms.gle/NotpJdqKaeG847V6A * 문 의: 인문사회융합인재양성사업단(T. 063-220-4744, 6),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http://pf.kakao.com/_Nxdahn) -
04 Sep
2학기 고시반 추가모집 📢 고시반 모집 안내 📢 오늘(9월 4일)부터 9월 13일(금)까지 2학기 고시반 인원을 모집합니다! 현재 행정학과 고시반은 평화관 410호에서 운영 중이며, 학우 여러분들이 학업 및 취업 공부를 하는데 있어 많은 지원을 드리려 합니다. 공시를 목표로 하고 있는 학우분들 외에도 자율공부나 고시반 시설을 이용하고자 하는 분들 모두 환영하니 많은 신청 부탁드립니다. [혜택] 💡 공강 시간, 시험 기간 등 학우 여러분들의 소중한 시간에 공부할 수 있도록 지정 자리를 지정해 지급해주고 있으며, 💡 공무원 교재 혹은 전공 책 등을 놓고 다닐 수 있는 개인 사물함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 공무원 준비를 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인터넷 강사들의 기출문제집 (한국사, 행정학, 행정법 등)또는 강의 수강 비용을 지원해 드리려 하고 있습니다. - 강의 수강을 원할 경우 자기부담금이 발생합니다. 💡 올해부터 지원 항목이 추가되어 최대한 자격증응시료도 지원하려 합니다. ❗️ 운영기간 : 2024년 9월 16일 ~ 2학기 종강날 까지 ❗️ 신청기간: 2024년 9월 4일 (수) ~ 2024년 9월 13일(금) 18시까지 🚨 주의사항 및 규칙 🚨 1) 인재양성반 월별 최소 재실시간을 준수한다. - 재학생: 월 30시간 (이후 순위를 매겨 팬도로시 쿠폰 지급) 2) 최소 재실시간을 이행하지 못할 경우 패널티를 부여한다. 3)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까지 개인 월별 학습보고서를 제출한다. 4) 2회 이상 패널티를 받게 될 경우 지원금 환수, 고시반 퇴실 등 불이익을 받는다. -
02 Sep
2024-2학기 출석인정(취업사유) 신청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출석인정(취업사유) 신청 안내 1. 신청 대상 - 신청 학기 졸업예정자로서 수강신청 학점을 포함하여 졸업이수 기준을 충족한 학생 중 취업자 ※ 신청 학기의 수강신청 학점을 포함하여 졸업이수 기준을 충족한 학생(계절학기 이수 예정 학점 포함) 2. 신청 기간 1) 1차 접수(최초 신청): 2023. 9. 2.(월)~9. 13.(금) / 개강 1~2주차 ※ 1차 접수기간에 학생 신청 후, 학과(조교)에서 증빙서류 확인 후 접수 함 ※ 1차 접수기간 이후 취업자는 취업일 기준 2주 이내 신청 요망 2) 2차 접수(재직 확인): 2023. 11. 25.(월)~11. 29.(금) / 학기 13주차 ※ 2차 접수기간에 학생이 2차 서류 업로드 후, 학과(조교)에서 증빙서류 확인 후 2차 접수처리 됨 3. 신청 방법 (세부사항 붙임 참조) 가. 인스타 로그인 (https://instar.jj.ac.kr 접속 → 학번/비밀번호 입력) 나. 메뉴: 학사관리 → 왼쪽 메뉴 출석인정 → 출석인정신청(취업사유) 탭 → 신규 클릭하여 신청서 작성 4. 출석인정(취업사유) 신청 절차 및 증빙서류: 세부사항 [붙임] 참조 < 취업사유 출석사유 신청자 유의사항 > 가. 취업사유 출석인정 신청자는 신청서 제출 즉시 교과목 담당교수에게 알려야 함 나. 1차 접수 후 매주 금요일 한주간의 출석이 일괄 처리되므로 출결관리 앱에서 해당 과목의 출결상황을 확인하여야 함 다. 2차(최종) 서류 제출은 13주에 제출하여 최종 출석인정 확인을 받아야 함 라. 2차접수 기간에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학생의 경우 출석을 하지 않은 기간 모두를 결석으로 처리함 마. 중도퇴직자의 경우 퇴직시점까지만 출석이 인정되며, 퇴직 후 바로 학업에 복귀하여야 함 바. 취업사유 출석의 인정은 출석과 관련된 사항이며, 성적평가는 해당 교과목 담당교수의 평가기준에 따라야 함 사. 출석인정사항 입력정보(취업일, 회사변경 등..) 수정 요청시 웹종합정보시스템에서 수정할 수 있음 아. 원격강좌 및 야간수업은 출석인정(취업사유) 대상 과목이 아니므로 학생이 지속적으로 수강하여야 함(공결처리되지 않음) - 교 무 처 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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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hedu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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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25 M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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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27 W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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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2 M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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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2 M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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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9 M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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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11 W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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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11 W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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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18 W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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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21 Sat
전주대학교 사회과학대학
사회과학대학은 각종 사회 현상을 체계적·과학적 방법으로 연구하고 교육함으로써
질서 있고 정의로운, 다함께 행복한 사회를 구현할 수 있는 리더를 양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