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물품구매] 전주대학교 제습기 구매
- 작성일 : 2025-03-21
- 조회수 : 96
- 담당자 : 김범초
- 입찰기한 : 2025-03-25 13:00
- 현장설명 : 없음
- 연락처 : 063-220-2144
견 적 요 청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전주대학교 제습기 구매
나. 납품 기한: 2025년 4월 18일까지
다. 납품 장소: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303 전주대학교
라. 품목 및 규격: (별첨) 물품규격서 참조
※ 기준모델과 다른 모델로 입찰에 참여할 경우, 사업 부서 승인받은 후 견적서 제출
2. 관련 일정
NO | 내용 | 일시 | 비고 |
1 | 견적서 제출 | 2025. 3. 25.(화) 13:00 까지 | E-Mail 제출 |
2 | 낙찰자 선정 | 2025. 3. 25.(화) 이후 (예정) | 최저가 낙찰자 개별 통보 |
3. 제출서류
가. 견적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 1부
다. 통장 사본 1부
4. 견적서 제출 관련
가. VAT 포함 최종 금액(배송료, 부가세 등 일체 비용 포함) 기재
나. 대표자 날인
다. 견적서 내 담당자 연락처 및 이메일 주소 기재
라. 견적서 제출 메일: erosangel@jj.ac.kr
5. 낙찰자 선정 방법: 견적서 금액 비교에 의한 총액 최저가 업체 낙찰(낙찰된 업체 별도 발주서 송부)
6. 대금 지급 조건: 납품 및 검수 후 현금 결제(세금계산서 발행 必)
7. 유의사항
- 다음의 유의사항을 검토 후 견적을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과 동시에 유의사항에 대하여 충분히 인지한 것으로 합니다.
가. 납품기한: 공고문 상단 참조
나. 지체상환금
1) 납품기한 이내에 계약 물품을 납품하지 못할 경우에 업체는 지체일수 1일당 미 납품 대가의 1000분의 0.75에 상당하는 지체상환금을 전주대학교에 납부합니다.
2) 지체상환금이 발생할 경우 업체는 전주대학교에 지체상환금을 납부하고 전주대학교는 물품대금을 지급하며 업체는 이의를 제기하지 않습니다.
3) 계약해지: 납품기일이 경과하거나 검수 불합격으로 인하여 교환 납품요청 후 10일이 경과하고도 계약 물품을 완납하지 못할 때, 또는 계약이행의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로 인하여 계약상대자의 계약이행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할 수 있는 충분한 사유가 있을 때, 전주대학교는 본 계약을 해지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계약상대자는 이의를 제기하지 않습니다.
4) 계약미이행 배상금: 제3조에 의한 계약해지를 하였을 때에는 계약상대자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에 상당하는 금액을 전주대학교에 계약미이행 손해배상금으로 지불합니다.
5) 대금지급: 물품대금은 검수완료 후 10일 이내에 지급되며 지급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송금료 등의 제반 수수료는 계약상대자가 부담합니다.
6) 기타사항 기타 계약에 관한 사항은 상호협의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시행규칙)을 준용합니다.
8. 연락처
가. 견적 관련 문의: 전주대학교 총무지원실(063-220-2144)
나. 물품 관련 문의: 물품규격서 참조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전 주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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