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커뮤니티

서브비주얼

공모전/스터디

답례품 있음) 20대 여성들의 사회적 경험과 그에 따른 심리적 과정 연구 설문조사를 부탁드립니다.

  • 등록일 : 2020-09-17
  • 조회수 : 261
  • 작성자 : 양해리

안녕하십니까?

저는 전북대학교 일반대학원 심리학과 석사과정에 재학 중인 김재희 입니다

제가 진행하는 연구는 20대 여성들의 사회적 경험과 그에 따른 심리적 과정에 대해 알아보기 위한 연구입니다.


본 연구는 20대 여성을 대상으로 하여 연구 참여에 자발적으로 동의하시는 분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설문에 소요되는 시간은 대략 15분 내외이며설문에 성실히 응답해주신 모든 분들께는 소정의 답례가 지급될 예정입니다.


귀하의 모든 응답 내용은 익명으로 처리될 것이며연구자 이외의 타인에게 절대로 노출되지 않습니다수집된 자료는 연구의 목적을 위해서만 사용되며그 외 다른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을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귀하의 소중한 응답은 사회적 경험을 통한 20대 여성의 심리적 과정 이해와 개입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설문은 다음의 링크 주소를 클릭하시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fRxU1CfX-TnkGmptmyT0BHt2KZcvGhUxh2TD1QH-cN5fknBA/viewform?usp=sf_link


다시 한 번 시간 내어 설문에 참여해주신 것에 감사드리며본 설문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아래 기재된 메일로 보내주시면 성실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문의: eli7224@naver.com (전북대학교 일반대학원 심리학과 석사과정 김재희)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