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온라인상담 페이지 입니다.

컨텐츠

온라인상담

온라인 상담 이용 안내
· 상담신청 기간 : 24시간
· 답변기간 : 접수일 다음날부터 3일(주말, 공휴일 제외) 이내에 답변
온라인 상담 절차 안내
  • step 01
    회원가입(실명인증 포함)
  • step 02
    상담 글 입력
  • step 03
    상담신청 완료
  • step 04
    답변

※ 온라인 상담 신청은 반드시 실명이 확인 된 사용자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온라인상담 게시글의 상세 화면
[] [RE] 등록금환불에대해서
작성자 : 입학지원실작성일 : 2007-01-29조회수 : 304
안녕하세요~ 2월 6일 이후에 등록금 환불에 대한 안내문에 홈페이지에 게재될 예정인데 환불하는 방법은 팩스와 방문으로 환불신청이 가능합니다. 타대학에 합격을 하지 않았다하더라도 다른 사정에의해 등록금 환불 또한 가능합니다. 환불신청방법 ❑ 제출서류 1. 등록포기 및 등록금 환불신청서 1부 (본교 양식-파일첨부) 2. 등록금 납부 영수증 원본 3. 수험생 도장, 신분증 4. 계좌송금시 - 통장사본 (신청서에 기재한 통장) 예금주가 지원자 또는 원서에 기재된 보호자가 아닐 경우, 예금주와 지원자의 관계를 입증할 수 있는 주민등록등본 등을 제출) ❑ 신청방법 ▶ 직접방문신청 - 장 소 : 전주대학교 입학지원실(중앙도서관4층) ☏063-220-2700 ▶ FAX 신청 - 제출서류를 Fax. 063-220-2658로 전송 → 서류도착여부 확인전화 (☎ 063-220-2700) → 계좌입금 - 접수 후 익일 17:00까지 환불해 드리며(토, 일요일 제외), 송금 시 송금수수료를 공제한 후 송금하오니 양해하시기 바랍니다.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