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
공지사항
-
05 Mar
2025-1학기 융합전공 이수신청 안내 2025-1학기 융합전공 이수신청 안내(1차) 1. 신청 관련 안내 1) 신청자격: 신(편)입학 후 2학기 이상 등록한 자 2) 신청기간: 3. 3.(월)~3. 16.(일) 3) 신청절차: inSTAR를 통해 신청 → 신청기간이 끝난 후 융합교육지원센터 승인 / 로컬시너지 융합전공으로 신청 (세부 신청 방법은 첨부파일 참조) 2. 전공 관련 안내 1) 전공별 이수 기준 구분 복수(부) 전공 총 이수학점 주전공 중복인정 학점 융합교과목 이수학점 (a) 참여전공 이수학점 (b) 선택 이수학점 (a) or (b) 연계전공 복수전공 36학점 15학점 이내 - 21학점 이상 - 융합전공 복수전공 36학점 12학점 이내 9학점 이상 9학점 이상 6학점 부전공 21학점 6학점 이내 6학점 이상 3학점 이상 6학점 마이크로전공 12학점 3학점 이내 - 9학점 이상 - 2) 전공별 소개: http://www.jj.ac.kr/sc 홈페이지의 전공별 안내자료 참고 3) 이수 관련 문의: 교육혁신본부 융합교육지원센터(대학본관 228호 / 063-220-2824) 4) 로컬시너지 관련 문의: 인문사회융합사업지원팀(진리관 109호 / 063-220-4745) -
04 Mar
근로장학생(학부생) 선발 공고(~ 3. 7.(금), 18시까지) 근로장학생 선발 공고(~ 3. 7.(금), 18시까지) 안녕하세요, 인문사회융합인재양성사업단입니다. 다음과 같이 근로장학생을 선발하고자 하니, 재학생 여러분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1. 선발 개요(단, 적임자가 없을 시 채용하지 않음) 가. 지원 자격: 전주대학교 재학생 누구나(선발 기준 필독) 나. 모집 기간: ~ 3. 7.(금), 18시까지 다. 면접 일자: 개별 연락(3. 10.(월) 예정, 서류 합격자에게 개별 연락) 라. 우대 사항 - 오피스(한글, 엑셀, PPT 등) 사용 우수자 - 디자인(온, 오프라인 콘텐츠) 제작 가능자 2. 선발 내용 가. 근로 기간: 2025. 3. 1.~8. 31. * 기간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나. 근로 장소: 진리관 109호(인문사회융합사업지원팀 사무실) 다. 모집 인원: 0명 1) 보조 인력: 사업단 사무 보조 및 프로그램 운영 보조 2) 홍보 인력: 사업단 SNS 콘텐츠(카드뉴스, 영상 등) 제작 및 성과 관리 보조 라. 근로 시간 및 급여는 교내 보람근로 장학생 기준에 따름 마. 선발 기준 1) 정규학기 재학생(휴학생, 초과학기생, 졸업유예생은 불가) 2) 직전 학기 성적 2.5 이상인 학생으로 가계곤란자 우선 선발 3) 한국장학재단에서 규정한 학자금 이중지급 범위에 해당하지 않는 자 ※ 근로장학생의 근로 시간은 수업시간과 중복 불가하며 최소한으로 운영 ※ 학적변동일(졸업/제적) 전날, 학적변동 신청일(자퇴/휴학) 전날까지만 근로 가능 ※ 학적 및 성적 요건에 충족하지 못할 시, 선발을 취소할 수 있음 ※ 학기 단위로 선발 및 운영하되, 내부 논의에 따라 중간 선발/자동 연장 될 수 있음 3. 접수 방법 가. 접수 방법: 모집 기간 내, 이메일(cw0210@jj.ac.kr) 제출 나. 신청 서류 - (필수) 지원서 1부(양식 별도 첨부) - (선택) 포트폴리오 및 작업물(zip 파일 형식) 1부 [문의] 인문사회융합인재양성사업단 063)220-4744 -
04 Mar
근로장학생(대학원생) 선발 공고(~ 3. 14.(금), 18시까지) 근로장학생 선발 공고(~ 3. 14.(금), 18시까지) 안녕하세요, 인문사회융합인재양성사업단입니다. 다음과 같이 근로장학생(대학원생)을 선발하고자 하니, 대학원 재학생 여러분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1. 선발 개요(단, 적임자가 없을 시 채용하지 않음) 가. 지원 자격: 전주대학교 대학원 재학생 누구나(선발 기준 필독, 수료생/수료예정생 불가) 나. 모집 기간: ~ 3. 14.(금), 18시까지 다. 면접 일자: 개별 연락(3. 17.(월) 예정, 서류 합격자에게 개별 연락) 라. 우대 사항 - 오피스(한글, 엑셀, PPT 등) 사용 우수자 - 연구사업 및 국책사업 유경험자 2. 선발 내용 가. 근로 기간: 2025. 3. 1.~8. 31. * 기간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나. 근로 장소: 진리관 109호(인문사회융합사업지원팀 사무실) 다. 모집 인원: 0명 - 보조 인력: 사업단 교과·비교과 프로그램 및 전반 운영 보조 라. 근로 시간: 주 2~3일, 대학원 수업 및 프로그램 일정에 따른 탄력 근무 마. 급여: 협의 후 결정 바. 선발 기준 1) 정규학기 재학생(휴학생, 초과학기생, 졸업유예생, 수료생은 불가) 2) 직전 학기 성적 2.5 이상인 학생으로 가계곤란자 우선 선발 3) 한국장학재단에서 규정한 학자금 이중지급 범위에 해당하지 않는 자 ※ 근로장학생의 근로 시간은 수업시간과 중복 불가하며 최소한으로 운영 ※ 학적변동일(졸업/제적) 전날, 학적변동 신청일(자퇴/휴학) 전날까지만 근로 가능 ※ 학적 및 성적 요건에 충족하지 못할 시, 선발을 취소할 수 있음 ※ 학기 단위로 선발 및 운영하되, 내부 논의에 따라 중간 선발/자동 연장 가능함 3. 접수 방법 가. 접수 방법: 모집 기간 내, 이메일(cw0210@jj.ac.kr) 제출 나. 신청 서류 - (필수) 지원서 1부(양식 별도 첨부) - (선택) 포트폴리오 및 작업물(zip 파일 형식) 1부 [문의] 인문사회융합인재양성사업단 063)220-4744
-
-
학사
-
N 11 Mar
2025학년도 1학기 수강취소 기간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수강과목의 수강취소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수강신청한 과목의 수강취소를 희망하는 재학생은 해당 공지 내용을 참조하여 기간 내 취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취소 방법: 학생포털웹서비스(inSTAR) -> 학사관리 -> 수강신청내역/수강취소(***수강신청 메뉴와 다름***) => 수강 취소 희망 교과목 수강취소(삭제) 신청 2. 취소기간: 2025. 3. 10.(월) 11:00∼3. 12.(수) 18:00까지 3. 수강취소 시 주의사항 가. 최대 6학점 이내에서 수강취소 가능(6학점을 초과하여 수강취소 불가) 나. 수강취소 처리 완료 후, 이를 번복하여 수강취소 신청 취소 (복구)불가 다. 수강취소 처리 완료 후, 다른 과목으로 대체하여 수강신청 불가 라. 장학규정에 의한 교내 성적장학생 선발 기준이 학기별 이수 기준이 12학점 이상 취득자 이므로 수강취소 신청 시 이에 유의하여 취소 요망 교 무 처 장 -
N 11 Mar
2024학년도 후기(2025.8. 졸업) 조기졸업 신청 안내 2024학년도 후기(2025년 8월 졸업) 조기졸업 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 하오니 대상 학생들은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2025. 3. 4.(화) ~ 3. 14.(금) 2. 신청방법 구분 신청 방법 비고 조기졸업 신청 inSTAR → 학사관리 → 조기졸업 신청 * 단과대학 확인: JUIS → 학사 → 학적 → 조기졸업 신청관리 조기졸업 포기신청 신청서 접수 → 학과장 및 학장 결재 → 학사지원실에 공문 제출 3. 신청대상 구분 신청자격 일반 학과 2015학번 이전 ○ 5학기 이상 수료하고 6학기 등록을 필한 자로서 119학점 이상 취득하고, 총 평점평균이 4.0 이상인자 2016학번 이후 ○ 5학기 이상 수료하고 6학기 등록을 필한 자로서 112학점 이상 취득하고, 총 평점평균이 4.1 이상인자 * 간호학과 2016~2022학번은 취득학점 119학점 이상 미래융합대학 ○ 5학기 이상 수료하고 6학기 등록을 필한 자로서 105학점 이상 취득하고, 총 평점평균이 4.1 이상인자 4. 참고사항 가. 조기졸업 요건 구분 졸업요건 일반 학과 2015학번 이전 ○ 3학년(6학기)이상 등록하고, 총 140학점 이상을 취득한 자로서, 해당 학과(전공)의 졸업기준을 충족한 자 * 건축학과(2013학번 이전): 160학점 ○ 총 평점평균이 4.0이상인 자 2016학번 이후 ○ 3학년(6학기)이상 등록하고, 총 130학점 이상을 취득한 자로서, 해당 학과(전공)의 졸업기준을 충족한 자 * 간호학과 2016~2022학번은 취득학점 140학점 이상 ○ 총 평점평균이 4.1이상인 자 미래융합대학 ○ 3학년(6학기)이상 등록하고, 총 120학점 이상을 취득한 자로서, 해당 학과(전공)의 졸업 기준을 충족한 자 ○ 총 평점평균이 4.1이상인 자 나. 조기졸업 탈락 시, 다음 학기 정규등록을 하여야 하며 성적장학금 수혜 대상에서 제외됨 다. 조기졸업 신청을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는 신청학기 기말고사 시작 전(2025. 6. 13.(금))까지 조기졸업 포기 신청서를 작성하여 각 단과대학 행정지원실에 제출하여야 하며, 이 경우에는 성적장학금 수혜대상에 포함됨 라. 조기졸업 이후라도 착오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조기졸업을 하게 된 경우에는 조기졸업을 취소할 수 있음 5. 문의처: 학사지원실(063-220-2083) 2025. 3. 교 무 처 장 -
05 Mar
2025학년도 1학기 2차 폐강과목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개설 강좌 중 수강인원 미달에 따른 폐강 과목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 과목의 수강신청자는 아래 사항을 참고하여 수강신청을 정정하시기 바랍니다. 1. 폐강과목 현황:첨부파일 참조 - 폐강과목 수강신청 내역은 일괄 삭제될 수 있습니다. 폐강과목을 수강신청 한 재학생의 경우, 반드시 해당 과목을 직접 삭제하시고 다른 과목으로 수강신청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2. 수강신청 정정기간: 2. 28.(금) 11:00~3. 8.(토) 18:00 3. 폐강 및 대체 수강 가능 과목 문의 - 전공, 교직 등: 각 학과 사무실(담당 조교 선생님께 문의) - 교양강좌: 수퍼스타칼리지 교양학부(063-220-2008, 3097) 붙임 2025학년도 1학기 2차 폐강 교과목 현황 1부. 끝.
-
-
장학
-
N 10 Mar
-
N 07 Mar
-
N 07 Ma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