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콘텐츠대학
2025학년도 1학기 개강총회 진행
지난 3월 18일, 진리관 407호에서 인문콘텐츠대학 개강 총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총회에서는 영어영문학과 신임 교수 소개, 방학 중 업무 진행 상황 보고, 통합모집 신입생의 희망 학과 선택 현황, HUSS 사업단 현황 보고 등이 진행되었습니다.
총회는 신학과경배찬양학과 김장순 교수님의 대표 기도로 시작되었으며, 이어서 인문콘텐츠대학 김건우 학장님의 인사말이 있었습니다.
이번 학기 인문콘텐츠대학에는 새로운 교수님이 합류하여 학생들과 함께할 예정입니다. 새롭게 부임하신 교수님을 소개합니다.
영어영문학과의 김효식 교수님입니다.
새롭게 합류하신 김효식 교수님께 많은 환영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다음은 방학 중 업무 진행 상황 보고입니다.
진리관 창호 1층, 2층, 4층 창호가 교체되었습니다. 또한 진리관 1층 로비에 대형 LED전광판이 설치되었습니다.
지난 2월 26일(수) ~ 2월 28일(금)까지 무주 태권도원에서 신입생 캠프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캠프는 신입생들의 원활한 대학 생활 적응을 돕고, 단과대학 및 동기들과의 유대감을 형성하는 취지로 마련되었습니다.
HUSS 사업단 부단장이신 편용우 교수님께서 HUSS 사업의 주요 성과를 설명해 주셨습니다.
HUSS 사업단은 인문콘텐츠대학의 교육 및 연구 환경을 개선하고, 학생들에게 보다 나은 학습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왔습니다.
그 성과로는 새롭게 재단장한 **진리관 306호(시너지 클래스)**를 비롯해 시너지 스페이스, 시너지 룸, 해외 탐방 프로그램 등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HUSS 사업단은 학생들이 더욱 창의적이고 융합적인 역량을 기를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과 혁신을 이어갈 계획입니다.
중국어중국학과 박윤조 교수님께서 진행하신 2025년 인콘대 대평의원 추천과
학장님의 마지막 말씀을 끝으로 2025학년도 1학기 개강총회가 마무리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