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지역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지속적으로 추가 발생하고 있고, 학내 감염 확산을 방지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알려드리오니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학생 등교 중지: 2020. 12.6.(월)~별도 공지 시까지
2. 공통 준수사항
가. 학교를 부득이 출입하는 경우에 한해, 전주대학교 어플리케이션(APP) 내 자가 문진표 의무 작성하고, 소속 행정실을 경유해서 확인받은 후 출입 가능(용무: 사물함 짐 정리 등)
나. 지역혁신관은 교직원, 학생 모두 출입 제한
다. 열화상카메라와 온도계를 통한 발열 체크 의무화
라. 건물별 출입 QR코드 촬영 의무화
마. 마스크 의무 착용과 손 소독 필수
바. 14주부터 교내 모든 행사, 회의 등 취소 또는 연기
사. 회식을 포함한 식사 모임, 불필요한 외출 금지
아. 특이사항 발생 시 즉시 보고(소속 부서 및 학생지원실)
- 학생지원실 상황실 연락처: ☎ 063-220-2819
3. 교내 시설 운영 방안
구분 | 운영 방안 | 비고 | |
단과대학 주요 건물 | 출입 여부 | 교직원 카드 태깅으로 출입 제한 (지역혁신관 12. 7.부로 상주 인원만 출입 가능) | 학생은 건물 출입 권한이 없으며, 부득이 출입을 해야 하는 경우 행정지원실을 경유해서 확인 후 출입 가능 (최대 잔류 가능시간: 10분) |
휴게 공간 (링크라운지, 휴게실 등) | 폐쇄 유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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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중 이용시설 | 도서관 | 열람실 폐쇄, 도서대출 폐가제로 운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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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물관 | 휴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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휘트니스센터 | 휴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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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생교육원 | 폐쇄(원생 등교 중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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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연습장 | 휴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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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시반, 임용고시반 열람실 | 폐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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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 시설 | 은행 (우리은행, 신협, 우체국) | 운영 | 이용자는 출입 시 QR코드 촬영 한 사람만 이용 가능. 실내 취식 불가 |
그 외(편의점, 카페 등) | 포장(take out)만 가능 |
4. 기타: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확진자 정보는 공개가 불가능하며, 확인되지 않는 신상정보나 추측 등 유언비어를 유포하는 행위는 절대 금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보호법, 감염병 관련 법규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교 육 부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