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2학기 취업사유 출석인정 안내
1. 접수기간
가. 1차 접수: 2020. 8.31.(월) ~ 9. 11.(금) / 개강 1~2주차
※ 1차 접수일 이전 취업자는 1차 접수기간 내 신청
※ 1차 접수기간 이후 취업자 – 취업일 기준 2주 이내 신청
나. 2차 서류 접수(재직확인): 2020. 11. 30.(월) ~ 12. 11.(금)
2. 접수방법: 학생포털서비스(inSTAR)를 통한 온라인 접수
3. 대상자: 2020학년도 전기(2021년 2월) 졸업예정자 중 취업자
※ 단, 동계 계절수업 수강신청 학점을 포함하여 졸업 기준을 충족한 자
4. 신청절차 및 증빙서류: 붙임 문서(출석인정 처리 안내문) 참조
5. 유의사항
가. inSTAR 등록 후 출석인정요청서를 출력하여 교과목 담당교수님께 확인을
득한 후행정실에 제출해야 신청이 완료되므로착오 없으시기 바람
나. 원격 및 야간강좌는 출석인정(취업사유) 대상 과목이 아님
※ 원격 및 야간강좌는 정상 수강해야 함
붙임 1. 출석인정(취업사유) 신청 안내문 1부.
2. 취업자 증빙서류 안내문 1부.
- 교무처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