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학년도 1학기 등교일 변경에 따른 통학버스 요금 환불 절차 안내]
우리 대학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의 감염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등교일을 4월 6일(월)로 변경하였고, 개강 후 1~2주차 수업은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3. 23.(월) ~ 4. 5.(일))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통학버스 운영 일자가 감소하여 기존의 통학버스 요금을 일부 환불(추후 지급)해드리고자 합니다.
전과 동일하게 버스 신청 및 요금 납부를 완료하고, 추후 일괄 정산하여 환불해드릴 예정입니다.
관련 절차 및 내용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통학 버스 신청 기간[인스타(inSTAR)]: 2020. 3. 2.(월) 09:00 ~ 3. 20.(금) 17:00
- 전과 동일
○ 버스 요금 납부 기간: 2020. 3. 3.(화) 10:00 ~ 3. 23.(월) 17:00
- 전과 동일
○ 통학버스 요금: 전과 동일
통학 지역 | 통학 금액 (왕복 요금) | 납부계좌 | |||
전주시내 | 5개 방면 | 105,000원 | 학생별로 부여된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입금 | ||
전주시외 | 군 산 | 391,000원 | |||
정 읍 | 322,000원 | ||||
익 산 | 270,000원 | ||||
김 제 | 244,000원 |
○ 통학버스 운영 기간: 2020. 4. 6.(월) ~ 7. 3.(금) / 총 61일
- 온라인 수업 일정 1주 연장으로 인해 통학버스 운행일수 5일 감소
○ 버스 요금 환불 절차 및 일정
1. 환불 받을 계좌 inSTAR 등록
- 재학생 포털(inSTAR) 로그인 → 장학/등록 → 장학관리 → 장학금 지급계좌관리 선택 -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 입력 후 저장 버튼 누름
※ 일반인(교직원 등) 이용자는 정보 수집을 위한 절차 안내 예정(등교일 이후 진행)
2. 환불 인원 대상 선정 및 지급
- 통학요금을 지역, 이용 일자에 따른 일할 계산(66일 → 61일) 적용
- 납부(등록)자 대상 감소분에 대한 환불금액 지급
- 환불금액 지급 일정: 4월 중
※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인해 추가 학사일정이 변경될 경우 통학버스 요금 환불 금액 및 일정도 변경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