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2012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안내

  • 등록일 : 2012-11-20
  • 조회수 : 355
  • 작성자 : 공과대학
2012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안내

1. 수강대상

가. 2012학년도 1학기 등록을 마치고 수강신청을 한 재학생

나. 우리대학에 계절수업 학점교류를 신청한 한국지역대학연합, 고려대, 연세대 소속 학생
 
2. 계절수업 기간 : 2012. 12. 17(월)~ 2013. 01. 10(목)

□ 휴업일 : 휴업일에는 수업을 실시하지 않음

- 2012. 12. 19(수) : 제 18대 대통령 선거

- 2012. 12. 25(화) : 성탄절

- 2012. 12. 31(월) : 학교 지정 휴일

- 2013. 01. 01(화) : 신정

3. 수강허용학점 : 9학점 이내
 
4. 수업료 : 1학점 당 80,000원

※ 수강신청 기간종료 후(등록기간 내) 홈페이지에서 고지서를 출력하여 우리은행에서 납부

※ 고지서출력방법 : 전주대 홈페이지 → 재학생(수강신청/성적) → 등록금 고지서
 
5. 폐강기준

가. 교양선택, 교필-컴퓨터, 교필-성경 : 40명

나. 교필영어 : 25명

다. 교직 : 30명

6. 운영주관

가. 업무총괄 : 교무처 수업학적지원실

나. 재이수 신청서 접수, 출석 및 성적관리부 배부 : 교양학부 행정지원실(스타센터 306호)

다. 원격강좌 수업 관련 문의 : 교수학습개발센터(학생회관 2층)
 
7. 주요 운영일정
구 분 기 간 비 고
수강신청 2012.11.26 ~ 11. 30 ◦지도교수의 지도하에 수강신청
수업료납부(등록기간) 2012.12. 3 ~ 12. 7 ◦수업료 납부 - 우리은행 납부
폐강과목 공고 2012.12.10 ◦폐강 기준
- 교양선택, 컴퓨터, 성경 :40명 미만
- 교직과목 : 30명 미만
- 교필영어 : 25명 미만
수강신청정정 및 환불 2012.12.10 ~ 12.14 ◦계절수업 환불 안내
- 재무지원실
계절수업 기간 2012.12.17 ~ 2013.1.10 ◦종강일은 학점과 관계없이 동일함
성적입력 2013. 1. 10 ~ 1. 16  
성적확인 및 정정기간 2013. 1. 17 ~ 1. 18일 5시까지  
 
8. 수강생 유의사항

가. 계절수업 등록금 환불 기준 (환불은 재무지원실에서 실시)
사유 발생 시기 반환 금액
개강 전 전액 환불
개강 후 수업일 수 1/3 이내 납입금 2/3 반환
개강 후 수업일 수 2/3 이내 납입금 1/3 반환
개강 후 수업일 수 2/3 초과 반환하지 않음

나. 출결관리 : 전 강좌는 전자출결시스템으로 출석이 관리 됨

다. 기타사항

- 등록일자 엄수 요망 : 12월 8일 기준 등록금 미납자는 수강취소

- 모든 수업은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동일 시간에 동일 강의실에서 진행

- 원격수업은 수업시간과 상관없이 계절수업 기간 동안 학생이 원하는 시간에 수업참여가 가능하며, 교수학습개발센터에서 수업을 진행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