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학년도 하계 계절수업 신청 안내
1. 목 적
- 방학기간 중 강의를 개설함으로써 학점 미 취득자에게 학점 취득 기회를 제공하고,
- 성적 부진자에게 성적 개선 기회를 부여하며,
- 이수과목에 대한 선취득 기회 부여로 학문의 집중 연구와 이수영역 확대 및 자기개발기회를 제공하기 위함.
2. 운영계획
가. 수강대상
1)2012학년도 1학기 등록을 마치고 수강신청을 한 재학생
2) 우리대학에 계절수업 학점교류를 신청한 한국지역대학연합, 고려대, 연세대 소속 학생
나. 수강허용학점 : 9학점 이내
다. 수 업 료 : 1학점당 금팔만원 (금80,000원)
※ 수강신청 기간종료 후(등록기간 내) 홈페이지에서 고지서를 출력하여 우리 은행에서 납부
※고지서출력방법 : 전주대 홈페이지 → 재학생(수강신청/성적) → 등록금 고지서
라. 운영주관
1) 업무총괄 : 교무처 수업학적지원실
2) 재이수 신청서 접수, 출석 및 성적관리부 배부 : 교양학부(행정실-스타센터 306호실)
마. 주요 운영일정
구 분 |
기 간 |
비 고 |
수강신청 |
6. 4(월) - 6. 8(금) |
▷ 지도교수의 지도하에 수강신청 |
수업료납부(등록기간) |
6.11(월) - 6.15(금) |
▷ 수업료 납부 - 우리은행 납부 |
폐강과목 공고 |
6.18(월) |
▷ 폐강 기준 - 교양필수,교직 : 20명 미만 - 교양선택 : 40명 미만 |
수강신청정정 및 환불 |
6.18(월) - 6.22(금) |
▷ 계절수업 환불 안내 참조 - 재무지원실 |
계절수업 기간 |
6.25(월) - 7.13(금) |
▷ 종강일은 학점과 관계없이 동일함 |
3. 수강생 유의사항
가. 계절수업 등록금 환불 기준 (환불은 재무지원실에서 실시)
사유 발생 시기 |
반환 금액 |
·개강 전- 6.22(금) |
전액 환불 |
·개강 후 수업일 수 1/3 이내(1주차)- 6.29(금) |
납입금 2/3 반환 |
·개강 후 수업일 수 2/3 이내(2주차)- 7. 6(금) |
납입금 1/3 반환 |
·개강 후 수업일 수 2/3 초과- 7. 9(금) |
반환하지 않음 |
나. 출결관리
전 강좌는 전자출결시스템으로 출석이 관리 됨
다. 기타사항
- 등록일자 엄수 요망 : 6월 15일 기준 등록금 미납자는 수강취소
- 모든수업은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일주일에 5회 진행됨.
- 원격수업은 수업시간과 상관없이 학생이 원하는 시간에 수업참여가 가능함
* 시간표 및 기타사항은 첨부파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