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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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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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De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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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De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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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 No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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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교육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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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No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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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Oct
[한국가정과교육학회 추계학술대회 공지] [한국가정과교육학회 추계학술대회 공지] 가. 주제: 저출생 · 초고령 시대, 가정교과의 삶 중심 시민교육 Ⅱ 나. 일시: 2024년 10월 26일(토) 13:00~17:00 다. 방식: 쌍방향 비대면 방식(ZOOM 활용) 라. 사전등록 ‣ 사전등록 마감 : 2024년 10월 18일(금) 23시 59분까지 ‣ 등록방법 - 한국가정과교육학회 사전등록 홈페이지(https://cm.kheea.scholars.link/) ‣ 교사 · 학생 10,000원 ‣ 학회 계좌번호 - 하나은행 288-910007-08705 (사)한국가정과교육학회 - *입금은 반드시 본인 성함으로 해주시길 바랍니다. 마. 추계학술대회 참가를 희망하시는 분들께서는 10월 18일(금)까지 사전등록과 함께 등록비를 송금해주시길 바랍니다. -
30 Ap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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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학교육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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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May
「삼성 청년 SW 아카데미」12기 교육생 모집 홍보(5월 7일까지) ※ SSAFY를 알고싶으신가요!? 그럼 아래 내용 주목!! ① SSAFY 모집설명회 OPEN! - 모집설명회 신청 : 2024년 4월 15일(월)~4월 30일(화) - 신청 방법 : 우측 URL 접속 → https://bit.ly/ssafypresentation ② SSAFY에서 취업한 SSAFY 수료생들의 이야기 확인! 【Youtube】12기 모집 영상 "SSAFY니까 다 가능합니다" → https://youtu.be/Yjxo07JUp_Q 【SSAFY 홈페이지】SSAFY 후기가 궁금하다면!? → https://bit.ly/ssafyjob3 -
21 Fe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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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 Dec
2023학년도 과학교육과 자기향상 장학금 신청 안내 2023학년도 과학교육과 자기 향상 장학금 신청 안내 ○ 내용: 2023학년도 자기 향상 장학금 * 자기 향상 장학금: 2023년에 과학 예비 교사로서 자기 발전과 교사 역량 함양을 위해 노력한 실적으로 '자기 향상 장학금'을 신청함 * 7명 선정: 장학증서 및 장학금 10만원 지급 예정 ○ 신청자격 * 과학교육과 재학생 1, 2, 3학년 ○ 제출서류 * 첨부 파일 참고 후 작성하여 과학교육과 행정 조교에게 제출 ○ 서류 제출 1) 제출 기간: 2024. 1. 2.(화) 16시까지 2) 제출 방법: 과학교육과 행정 조교 이메일 - 33003@jj.ac.kr 또는 개인 연락을 통한 제출 ○ 문의 과학교육과 행정조교 - 063-220-23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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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어교육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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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No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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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 O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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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O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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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학교육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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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 No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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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 May
2024-2학기 전과 및 전공선택 실시 안내 전주대학교에서는 자신의 적성에 맞는 학과(전공)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여 학업성취도를 향상시키고 중도탈락을 방지하기 위하여 2024학년도 2학기 전과 및 전공선택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안내 사항 가. 전과 변경 사항 A. 신청 자격: 2학년 이상 신청 가능 → 입학 후 다음 학기부터 신청 가능 B. 전과 정원: 모집단위별 입학정원의 30% → 인원 제한 없음 C. 전과 전형: 전과 전형 폐지(사범대학 및 보건계열학과 제외) D. 전과신청 방법 구분 전과 신청 방법 비고 변경 전 inSTAR에서 전과 신청서 작성 및 출력 → 전출 학과에서 소속 학과 교수 상담 후 확인 서명 → 신청서 스캔 후 inSTAR에 전과 신청서 업로드 변경 후 inSTAR에서 전과 신청서 작성 및 출력 → 전출 학과 및 전입 학과에서 소속 학과 교수 상담 후 확인 서명 → 신청서 스캔 후 inSTAR에 전과 신청서 업로드 전출/전입 학과 모두 소속 학과 교수 상담 후 확인 서명 나. 전공선택 A. 계열 입학생: 2024학년도 2학기 전공선택 기간에 실시 B. 학부 입학생: 각 학부에서 정한 전공선택 시기에 전공선택을 실시(별도 안내 예정) 2. 전과 및 전공 선택 시행 일정 구분 일자 내용 비고 전과 및 전공선택 안내 2024. 5. 24.(금)∼7. 1.(월) 전주대학교 홈페이지 공지 전과 신청 및 전공 선택 2024. 6. 3.(월)∼7. 1.(월) 학생포털서비스(inSTAR) → 학사관리 → 전과 / 전공 선택 결과 안내 2024. 7. 4.(목) 개별 통보 등록금 납부 추후 공지 - 수강신청 2024. 8. 6.(화)∼8. 8.(목) - -
15 De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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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어교육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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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Nov
2024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운영 안내 2024학년도 동계 계절수업을 다음과 같이 운영하고자 하오니 관심 있는 재학생들의 많은 신청바랍니다. 1. 계절수업 운영 일정 구 분 기 간 비 고 수강신청 11. 27.(수) 11:00~29.(금) 18:00 인스타(inSTAR)-수강신청 폐강과목 공고 12. 4.(수) 15:00 본교 홈페이지 학사게시판 공고 폐강과목 수강신청 정정기간 12. 5.(목) 11:00∼18:00 수업료납부 (등록기간) 12. 11.(수)~13.(금) 고지서 출력(12. 9.(월) 오후 11시 부터 가능) 우리은행 영업시간 내 납부가능 수강취소 12. 17.(화)~2025. 1. 7.(화) -미등록 시 수강신청내역은 일괄 취소처리함 - 등록 후, 수강취소 시 환불기준에 의거 환불 조치함 - 수강취소 방법: inSTAR 로그인-학사관리-수강신청내역/취소-수강신청리스트에서 수강취소 과목 선택 후 저장 계절수업 기간 2024. 12. 23.(월)~2025. 1. 14.(화) -원격중심수업은 온라인으로 진행 -기말시험 수업시간표 시간에 대면시험 참석하여야 함 성적 확인 및 이의신청 기간 2025. 1. 17.(금)11:00~20.(월) 15:00 - 성적확인 기간 중 성적 정정 처리 업데이트 시간(오후 1시~1시30분, 오후 5시~5시30분)에는 성적 확인 불가 - 이의신청:inSTAR-> 학사관리 -> '성적이의신청’을 통해서만 이의신청 가능 -합리적 사유가 없는 이의신청(장학금 및 재수강 등 개인적 사정 등에 호소)은 이의신청 사유에 해당되지 않으며,해당 내용으로 성적이의신청 시 청탁금지법에 위배되며 근거 자료로 남을 수 있음 * 등록금 고지서(납부확인서) 출력: inSTAR-장학/등록-등록관리-등록금 고지서/납부확인서(출력) 2. 수강신청 학점: 최대 6학점 이내(2015학번 이전 최대 9학점 이내) * 수강신청방법: 인스타(inSTAR) 로그인 -수강신청 - 수강신청 메뉴에서 수강 희망과목 선택 및 저장 * 원격중심 수업: 최대 3학점 이내(야간교육과정 재학생 최대 6학점 이내) - 전체학기:2015학번 까지 42학점, 2016학번부터 32학점 이내 수강 가능 *원격중심 수업은 출석인정(취업사유)을 제출한 학생인 경우도 사이버캠퍼스에서 수업을 정상수강해야 함 (취업사유로 인한 출석인정 해당사항 없음) 3. 수업방식 가. 대면수업 원칙 / 원격중심수업은 온라인으로 진행 나. 기말시험은 대면평가를 원칙으로 함 - 원격수업 중 대면시험 과목이 있을 수 있음[교과목 개설 현황 참조] 다. 계절수업 수강생은 수업 방식 및 수업 시간표를 사전에 확인하여 수업 참석 요망 4. 평가(성적산출)방법: 정규학기와 동일 5. 수업료: 1학점 당 80,000원 6. 개설과목: 붙임 자료 참조 7. 등록금 환불기준 사유 발생 시기 반환 금액 비고 개강 전 전액 환불 개강 후 수업일 수1/3 이내 (2024. 12. 30.(월) 까지) 납입금2/3 반환 개강 후 수업일 수2/3 이내 (2025. 1. 7.(화) 까지) 납입금1/3 반환 개강 후 수업일 수2/3 초과 (2025. 1. 8.(수) 부터 반환하지 않음 취소 불가 8. 유의사항 가. 등록일자 엄수 요망: 등록기간 내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자의 수강신청 내역은 무효 처리함 나. 2024-2학기에 기 수강한 과목과 동일과목을 수강한 경우 해당 수강 내역은 수강취소처리 함 다. 채플 과목은 8학기 이상 이수자(건축학과 10학기 이상) 중, 채플미이수한 재학생만 수강신청 가능함 라. 수강신청 정정신청은 최초 수강신청 후, 폐강과목을 수강신청 한 재학생에 한하여 가능함 마. 사회봉사 과목 수강신청 방법:inSTAR 로그인-학사관리-사회봉사 교과목-교과목 신청 (※자세한 사항: 사회봉사센터 홈페이지 수강신청 관련 게시물 참조) 9. 계절수업 관련 문의처 가. 교양과목: 수퍼스타칼리지 교양학부 220-2008, 3097 나. 융합전공: 수퍼스타칼리지 융합학부 220-2821, 2823 다. 채플: 선교지원실 220-2423 라. 수업료 납부 및 환불: 재무지원실 220-3110 마. 원격강좌 수업: 원격교육지원센터 220-2402 바. 사회봉사 과목 수강 신청 및 취소: 사회봉사센터 220-4697 사. 계절수업 수강신청 및 취소: 학사지원실 220-2134 붙임 2024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개설 교과목 현황(게시용) 1부. 끝. -
18 Nov
2025-1학기 전과 실시 안내 1. 2025학년도 1학기 전과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목적: 자신의 적성에 맞는 학과를 재선택 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여 학업성취도를 향상시키고 중도탈락을 방지 나. 운영 방침 1) 신청 자격: 입학 후 다음 학기부터 신청 가능 2) 전과 정원: 인원 제한 없음(사범대학 및 보건계열학과 제외) 3) 전과 전형: 전과 전형 폐지(사범대학 및 보건계열학과 제외) 4) 사범대학 및 보건계열학과로의 전과는 1학기에만 모집 - 보건계열학과: 간호학과, 물리치료학과, 방사선학과, 보건관리학과, 작업치료학과 다. 변경사항: 전과 합격 후 등록을 필한 자에 한하여 전과 최종 확정 → 등록 여부에 관계없이 전과 최종 확정 2. 요청사항 가. 전과 전형고사일에 학과별 전형고사가 정상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각 학과에서는 소속 교수님들께 전형고사 일정을 안내해주시기 바랍니다. 나. 부적합한 신청서(저화질로 인한 식별 불가, 파일 형식 또는 확장자 오류, 빈파일 등)를 업로드하는 경우 전과 신청이 취소될 수 있으므로 전입 학과에서는 학생의 전과 신청서를 스캔 후 파일을 학생에게 제공 해주시기 바람 3. 전과 및 전공 선택 시행 일정 구 분 일 자 내 용 비 고 전과 신청 안내 2024. 11. 19.(화)∼2025. 1. 13.(월) 전주대학교 홈페이지 공지 전과 신청 2024. 12. 2.(월)∼12. 26.(목) 학생포털서비스(inSTAR) → 학사관리 → 전과 / 전공 선택 전과 전형 2025. 1. 7.(화) 해당 학과(전공)별 고사장에서 실시 결과 안내 2025. 1. 13.(목) 개별 통보 등록금 납부 추후 공지 - 수강신청 2025. 2. 11.(화)∼2. 13.(목) - 붙임 1. 2025학년도 1학기 전과 모집요강 1부. 2. 전과 신청 매뉴얼(학생용) 1부. 끝. -
30 O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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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등특수교육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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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 No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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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No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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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 O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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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문교육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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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 Se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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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 Jul
2023년 하반기 EPIK 사전연수 운영진 선발 공고 <2023년 하반기 EPIK 사전연수 운영진 선발 공고> - 지원자격: 영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한 대학 재학생 또는 졸업생 - 접수기간: 7. 3. (월) ~ 7. 17. (월) 18:00 까지 - 제출처: epikoffice@korea.kr - 근무기간: 8. 18. (금) ~ 8. 28. (월) - 근무유형: 합숙(숙식제공) - 선발인원: 총 28명(사전연수 운영진 본부, 반, 보건 분야) - 우대사항: 영어 능통자 우대 - 문의: 02-3668-1386(국립국제교육원 김희용) 전주대학교 공지 (https://www.jj.ac.kr/jj/community/notice/gennotice.jsp?mode=view&article_no=416579&board_wrapper=%2Fjj%2Fcommunity%2Fnotice%2Fgennotice.jsp&pager.offset=0&board_no=1041) -
07 Ap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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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학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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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Nov
2024학년도 동계 계절 수업 안내 1. 개설 과목(교직): 교육과정 2. 운영 일정 구 분 기 간 비 고 수강신청 11.27.(수) 11:00∼11.29.(금) 18:00 폐강과목 공고 12. 4.(수) 15:00 본교 홈페이지에 공고 폐강과목 수강신청 정정기간 12. 5.(금) 11:00∼18:00 수업료납부 (등록기간) 12. 11.(수)∼12. 13(금) - 고지서 출력 (12. 9.(월) 오전 11시부터 가능) - 우리은행 영업시간 이내 납부 수강 취소 12. 17.(화)~2025. 1. 7.(화) 등록 후, 수강취소 시 환불기준에 의거 환불 계절수업 기간 2024. 12. 23.(월)~2025. 1. 14.(화) 성적 입력 기간 2025. 1. 14.(화)~1. 16.(목) 성적 확인 기간 (이의신청) 2025. 1. 17.(금)~1. 20.(월) 3. 수강생 안내사항 가. 계절수업 등록금 납부 1) 납부방법: 수강신청 기간종료 후(등록기간 내) 홈페이지에서 고지서를 출력하여 우리은행에서 납부 2) 고지서출력방법: 전주대 홈페이지 → 재학생 → 학생포털웹서비스(inSTAR) → 장학/등록 → 등록관리 → 등록금 고지서 나. 계절수업 등록금 환불 1) 등록금 환불 기준 (환불은 재무지원실에서 실시) 사유 발생 시기 반환 금액 비고 개강 전 전액 환불 개강 후 수업일 수 1/3 이내 납입금 2/3 반환 개강 후 수업일 수 2/3 이내 납입금 1/3 반환 개강 후 수업일 수 2/3 초과 반환하지 않음 2) 수강취소 및 환불방법: inSTAR 로그인 → 학사관리 → 수강신청내역 조회 → 해당 교과목 수강 취소 → 환불계좌 확인 다. 기타 유의사항 1) 등록일자 엄수 요망: 등록기한 내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자의 수강신청 내역은 무효 처리함 2) 대면 수업을 원칙으로 진행하며, 수강신청 시 과목별 수업진행 방식 확인하여 수업 참석하여야 함 3) 기말고사는 대면평가를 원칙으로 함. 라. 계절수업 관련 문의 1) 업무총괄: 교무처 학사지원실(220-2134, 스타센터 234호) 2) 교양수업 관련 문의: 교양학부 행정지원실(220-4648, 스타센터 306호) 3) 원격강좌 수업 관련 문의: 원격교육지원센터(220-2805, 학생회관 2층) -
11 Jun
2024학년도 학교현장실습 학기제 수기 공모전 참가 안내 1. 추진개요 가. 2024년 학교현장실습 학기제(교육실습생) 수기 공모전 1) 내용: 학교현장실습 학기제 참여를 통한 예비교사 성장 사례 수기 공모 2) 참가 방법: 24. 6. 17.(월) ~ 11. 8.(금) [제출 서류] 지원서 1부, 개인정보수집 및 동의서 1부, 실천수기 사례 1부 (붙임 서식 참고) ◎ 제출서류: [서식 1~3] 파일을 압축하여 접수 메일에 첨부 ◎ 압축파일명: 부문_기관명_성명(예: 개인_전주대학교_류선재.zip) - 단체인 경우, 대표 1인의 성명을 기록함 ◎ 단체로 응모할 경우, [서식 2]는 단체 구성원 모두 제출 [제출 방법] 이메일 제출(pss@kedi.re.kr), [붙임2] 참조 [제출(접수) 기간] 2024. 6. 17. (월) ~ 2024. 11. 8. (금) 24:00까지 - 제출(접수) 기간 안 도착분에 한해 심사를 실시함 3) 참가 대상: 2024년 학교현장실습 학기제 참여 교육 실습생 - (개인 부문) 교육실습생 개인 참가 - (단체 부문) 교원양성기관(대학 및 학과) 단위 참가 4) 시상 규모 및 훈격: 최우수상 10편, 우수상 10편(붙임 .1 참조) 상급 상장 시상 규모 상금 최우수상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상 개인 5편 50만원 단체 5편 50만원 우수상 한국교육개발원장상 개인 5편 30만원 단체 5편 30만원 합계 20편 5) 심사 계획: 세부 내용은 붙임. 1 참조 (1) 심사 일정: 2024. 11. ~ (2) 심사 방법: 1, 2차 심사위원회를 구성하여 선정함 (3) 심사 기준: 주제적합성(24), 구성 및 표현력(24), 사실성 및 진정성(24), 파급효과(24), 분량(4) 6) 시상 계획 - 시상식 일정: 2024. 12. 2주차 예정 2. 문의: 한국교육개발원 초º중등교육연구본부 학교º교원정책연구실 (☎ 043-530-9363) 붙임 서식 1~3 각 1부. 끝. -
20 May
2024학년도 하계 계절수업 안내 1. 개설 과목(교직): 교육평가(집중이수제, iclass+), 교육철학및교육사 2. 운영 일정 구 분 기 간 비 고 수강신청 5.28.(화) 11:00∼5.31.(금) 18:00 폐강과목 공고 6. 5.(수) 15:00 본교 홈페이지에 공고 폐강과목 수강신청 정정기간 6. 7.(금) 11:00∼18:00 수업료납부 (등록기간) 6. 12.(수)∼6. 14.(금) - 고지서 출력 (6. 10.(월) 오후 11시부터 가능) - 우리은행 영업시간 이내 납부 수강 취소 6. 17.(월)~7. 4.(목) 등록 후, 수강취소 시 환불기준에 의거 환불 계절수업 기간 6. 24.(월)~7. 12.(금) 성적 입력 기간 7. 12.(금)∼7. 16.(화) 성적 확인 기간 7. 17.(수)∼7. 18.(목) (이의신청) 3. 수강생 안내사항 가. 계절수업 등록금 납부 1) 납부방법: 수강신청 기간종료 후(등록기간 내) 홈페이지에서 고지서를 출력하여 우리은행에서 납부 2) 고지서출력방법: 전주대 홈페이지 → 재학생 → 학생포털웹서비스(inSTAR) → 장학/등록 → 등록관리 → 등록금 고지서 나. 계절수업 등록금 환불 1) 등록금 환불 기준 (환불은 재무지원실에서 실시) 사유 발생 시기 반환 금액 비고 개강 전 전액 환불 개강 후 수업일 수 1/3 이내 납입금 2/3 반환 개강 후 수업일 수 2/3 이내 납입금 1/3 반환 개강 후 수업일 수 2/3 초과 반환하지 않음 2) 수강취소 및 환불방법: inSTAR 로그인 → 학사관리 → 수강신청내역 조회 → 해당 교과목 수강 취소 → 환불계좌 확인 다. 기타 유의사항 1) 등록일자 엄수 요망: 등록기한 내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자의 수강신청 내역은 무효 처리함 2) 대면 수업을 원칙으로 진행하며, 수강신청 시 과목별 수업진행 방식 확인하여 수업 참석하여야 함 3) 기말고사는 대면평가를 원칙으로 함. 라. 계절수업 관련 문의 1) 업무총괄: 교무처 학사지원실(220-2134, 스타센터 234호) 2) 교양수업 관련 문의: 교양학부 행정지원실(220-4648, 스타센터 306호) 3) 원격강좌 수업 관련 문의: 원격교육지원센터(220-2805, 학생회관 2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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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용고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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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 16 Dec
[KG에듀원 교원임용 희소/쌤플러스] 화학, 수학, 영어 이벤트 안내 1. 제휴강의 업데이트: 12월 4주 이후 공지 예정 * 연간쌤팩 또한 제휴강의 리스트와 함께 안내 예정 2. 화학 안병천: 미리 시작하는 화학 - 연간쌤팩, 안병천 1~9월 패키지 외 기타 안병천 정규강의: 추가 10% 제휴혜택 할인 제공 가. 신청 방법: jin2nav@jj.ac.kr로 취합양식 제출 나. 신청 기한: 2024. 12. 25.(수)까지 *신청서 제목 양식 예시: 201726064 김누리 이벤트 신청서 제출 ** 파일 제목도 신청서 제목과 일치하도록 작성 다. 유의사항 1) 설명회 신청을 통한 혜택 부여 2) 제휴대학 혜택 희망 시 필히 가, 나 과정을 통한 신청서 제출 * 개별신청/문의 및 소급적용 불가 **취합양식 작성 시 미리 시작하는 화학 이벤트명을 필히 기재하여 제출 2. 수학 이지윤 커리큘럼과 설명회 신청 안내 가. 설명회 신청 [PC] bit.ly/4gkXkr9 [MO] bit.ly/3VpBdrB 3. 영어 허은성 커리큘럼과 설명회 신청 안내 가. 설명회 신청 [PC] bit.ly/4gkXkr9 [MO] bit.ly/3VpBdrB -
02 Dec
2024학년도 전기(25. 2.) 졸업 예정자 교원자격무시험검정 관련 서류 제출 안내 2024학년도 전기(2025년 2월) 졸업 예정자 교원자격무시험검정 관련 서류 제출 안내드립니다. 1. 제출 서류 가. 마약류 중독 진단서 - '2024학년도 전기(25. 2.)졸업 대상자 마약류 중독 진단서 제출 안내' 공지사항 게시글 참조 * 공지사항 주소: https://bit.ly/3Z23TJw 나. 교원자격무시험검정 원서 다. 성범죄경력조회: 제출 X, 교직지원부에서 일괄 확인 예정 * 교원자격무시험검정 원서 제출 시 개인정보활용 동의 처리 됨(관련 법령 의거) 2. 제출 대상 : 2024학년도 전기 졸업예정자 - 학사학위취득유예학생, 졸업탈락자 포함 * 마약류 중독 진단서: 이전 제출일로부터 1년 지나지 않은 학생들은 제출 X 3. 제출 방법 : 기한 내 마약류 중독 진단서 및 교원자격 무시험검정 원서 제출 4. 제출 장소 가. 사범대학생: 소속 학과 행정실 나. 일반대학 교직과정: 진리관 104호(사범대학 행정실) 교직지원부 다. 교육대학원생: 교육대학원 행정실 5. 제출 기간 : 2024. 12. 2.(월)~ 12. 13.(금) 6. 유의사항 가. 원본 제출 - 복사본, 팩스, 메일 제출 불가 나. 작성 시 수정테이프, 수정액 사용 및 두 줄 긋고 수정하는 것 모두 불가 다. 교직 복수전공자는 교원자격무시험검정 원서를 주전공, 복수전공 각 1부 작성 라. 출원자격 작성 내용 1) 일반 학과: 중등학교 정교사 2급(본인 표시과목) 2) 중등특수교육과: 특수학교 정교사 2급(본인 표시과목) 3) 문헌정보학과: 사서교사(2급) 4) 상담심리학과: 전문상담교사(2급) -
12 Nov
2024학년도 전기(25.02.) 졸업 대상자 마약류 중독 진단서 제출안내 2024학년도 전기(25.02.)졸업 대상자 마약류 중독 진단서 제출 안내드립니다. 1. 마약류 중독 진단서 제출 가. 제출서류 1) 마약‧대마‧향정신성의약품 중독자가 아님을 증명하는 ‘검사결과 통보서’ 또는 ‘의사의 진단서’ 2) 1차 검사(TBPE검사)에서 양성 반응이 나오면 중독자가 아님을 증명하는 ‘의사의 진단서’ 제출 필요 나. 서류 유효 기간 : 교사자격취득 신청일 기준 신청일로부터 1년 이내 검진‧발급된 서류까지 인정 가능 *국가건강검진에 마약류 검사를 포함한 검진 결과 인정 가능 **(예시) 24년 6월 5일 신청자의 경우, ’23년 6월 5일 신청일 이후'부터 발급된 검진 결과 인정 가능 다. 제출 기간: 2024. 12. 2.(월) ~ 13.(금) (무시험 검정 원서와 함께 제출) 라. 검사가능기관: 첨부파일 참고(한국건강관리 협회가 비용이 저렴하고, 이외의 기관은 전화로 검사 가능한지 확인 필요) 마. 학생 협조사항 1) 마약류 중독자 여부 판별을 위한 검사 시 결과가 나오기까지 1~2주 가량 소요 되므로 가급적 일찍 검사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작년에 진단서 제출한 학생은 미제출 3) 반드시 원본으로 제출(팩스 및 스캔본 제출 불가) 2. 교원자격무시험검정원서 제출 : 추후에 안내 사항 추가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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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hedu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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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25 M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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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2 M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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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2 M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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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18 W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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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23 M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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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02 Th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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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05 S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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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06 M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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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06 M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