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2학기 수업 운영 방안 안내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상황 및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른 2학기 수업운영 방안을 다음과 같이 재안내하오니 학사운영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수업운영 사항
가. 적용 기간: 10월 5일(화)부터 ~ 12월18일(토)까지
(※ 기존: 10월 2일(금) 까지 비대면 수업 원칙으로 진행)
나. 운영 방식: 2학기 수업 운영 기본 계획(첨부 자료)을 기준으로 운영 예정
▪ 전공(교직) 교과목: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른 수업 운영(대면, 혼합, 비대면)
▪ 교양 교과목: 교양 영역 구분에 따라 혼합(On&Off)수업 또는 비대면(On&On) 수업 운영
2. 협조 안내사항
가. 2학기 개설과목 담당 교원은 수업 운영 변경사항(대면 및 비대면 수업 여부)을 사전에 재학생에게 안내 요망
- 사이버 캠퍼스 공지사항, 출결앱, 재학생 SNS 등을 통하여 수업 변경 사항 안내
나. 전주시 및 타지역 거주 학생은 변경되는 수업 운영 사항에 맞춰 수업 참여 준비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