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산업학과 VMD 전시 패션산업학과 3학년 전공 VMD 수업에서 다양한 브랜드의 VMD를 제작하였습니다. 브랜드는 총 5개로 베이프, 스와로브스키, 코오롱스포츠, 칼하트, 반스입니다. 베이프는 페인트 통을 소품으로 사용하여 디자인 한 것과 바닥에 네온사인을 놓았던 점이 흥미로웠고, 스와로브스키는 디퓨저를 넣어 은은하고 우아한 느낌을 연출한 점에서 인상깊었습니다. 그리고 코오롱스포츠는 로프를 사용하여 돌을 공중으로 띄우고 그 위에 신발을 전시한 점이 신기하였고 칼하트는 높은 고층 빌딩을 연출하고자 바닥에 작은 소품들을 놓았던 점이 재밌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반스는 시멘트를 사용하여 실제 벽을 표현한 점이 대단하고 그래비티아트로 반스를 그린 것도 굉장히 멋있었습니다. 2주 정도의 짧은 시간 동안 직접 재료를 공수하고 톱질과 페인트 칠까지 하나하나 수작업으로 제작하였으며 실제로 매장에서 전시할 수 있을 법한 정도의 퀄리티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뚜렷한 VMD를 제작하여 눈을 즐겁게 해주는 전시였습니다 . 현재 전주대학교 창조관 1층에 전시되어 있으니 자유롭게 구경하러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2024 패션산업학과 MT 지난 4월 5~6일 총 1박 2일동안 남원에 위치한 '일성 지리산 콘도'에서 2024 패션산업학과 MT를 진행하였습니다! 1년 중에 학과에서 진행하는 행사 중 가장 큰 행사이기에 걱정도 있었지만 설렘이 가득했던 행사였습니다. 또한 패션산업학과 학우분들의 열렬한 호응과 적극적인 참여 덕분에 행사를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2학년 정규 수업으로 인해 MT를 저녁시간에 시작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지친 기색 하나 없이 레크레이션에 임해주신 학우 여러분들과 정말 재밌고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준 패션산업학과 학생회'메이크' 마지막으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의 치킨을 사주신 교수님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
Notice
-
공지사항(대학)
-
09 May
[학사] 2024학년도 하계 계절수업 운영 안내 1. 개설 교과목: 전공, 교양, 교직, 융합전공 및 방학 중 활동이 가능한 현장실습 교과목 등 2. 수강대상 가. 2024학년도 1학기 등록을 마치고 수강신청을 한 재학생 나. 우리대학과 계절수업 학점교류 협약 대학 소속 재학생(한국지역대학연합, 제주대학교, 고려대학교, 연세대학교, 전주비전대학교, 한일장신대학교, 전북대학교, 우석대학교, 군산대학교, 원광대학교, 건양대학교) 다. 인공지능 및 실감미디어 혁신공유대학사업 등에 따른 협약 대학 재학생 3. 수업운영 가. 수업방식: 대면수업을 원칙으로 함. 나. 평가방식: 상대평가 다. 계절수업 기간: 2024. 6. 24.(월) ~ 7. 12.(금) / 15일 라. 수강신청 학점: 최대 6학점 이내(2015학번 이전 9학점 이내) 4. 계절수업 운영 일정 구 분 기 간 비 고 수강신청 5. 28.(화) 11:00~5. 31.(금) 18:00 폐강과목 공고 6. 5.(수) 15:00 본교 홈페이지에 공고 폐강과목 수강신청 정정기간 6. 7.(금) 11:00∼18:00 수업료 납부 (등록기간) 6. 12.(수)~14.(금) 우리은행 영업시간 이내 납부 수강취소 6. 17.(월)~7. 4.(목) 계절수업 기간 6. 24.(월)~7. 12.(금) 성적 입력 기간 7. 12.(금)~16.(화) 성적 확인 기간 (이의신청) 7. 17.(수)~18.(목) 5. 수강생 안내사항 가. 계절수업 등록금 납부 1) 납부방법: 수강신청 기간종료 후(등록기간 내) 홈페이지에서 고지서를 출력하여 우리은행에서 납부 2) 고지서출력방법: 전주대 홈페이지 → 재학생 → 학생포털웹서비스(inSTAR) → 장학/등록 → 등록관리 → 등록금 고지서 나. 계절수업 등록금 환불 1) 등록금 환불 기준 (환불은 재무지원실에서 실시) 사유 발생 시기 반환 금액 비고 개강 전 전액 환불 개강 후 수업일 수 1/3 이내 납입금 2/3 반환 개강 후 수업일 수 2/3 이내 납입금 1/3 반환 개강 후 수업일 수 2/3 초과 반환하지 않음 2) 수강취소 및 환불방법: inSTAR 로그인 → 학사관리 → 수강신청내역 조회 → 해당 교과목 수강 취소 → 환불계좌 확인 다. 기타 유의사항 1) 등록일자 엄수 요망: 등록기한 내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자의 수강신청 내역은 무효 처리함 2) 대면 수업을 원칙으로 진행하며, 수강신청 시 과목별 수업진행 방식 확인하여 수업 참석하여야 함 3) 기말고사는 대면평가를 원칙으로 함. 6. 계절수업 관련 문의 1) 업무총괄: 교무처 학사지원실(220-2134, 스타센터 234호) 2) 교양수업 관련 문의: 교양학부 행정지원실(220-4648, 스타센터 306호) 3) 원격강좌 수업 관련 문의: 원격교육지원센터(220-2805, 학생회관 2층) -
09 Jan
[홍보] 2023학년도 특성화분야 MD 국내외 서비스러닝 프로그램 지원 1. 지원 대상 - 지방대학 활성화 사업 참여 18개 학과 및 특성화 분야 MD 참여자 2. 프로그램 내용 - 국내외 서비스러닝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5~6인으로 팀을 구성하여 전공 교과목에서 학습한 지식을 실제 현장에서 적용하는 프로그램 - 국내에서 서비스러닝을 진행 한 후, 결과보고서 및 해외 서비스러닝 계획서 등 관련 서류 제출하고 경진대회를 통해 수상한 팀에게는 해외 서비스러닝 프로그램 지원 혜택이 있습니다. 3. 활동 혜택 가. 국내 서비스러닝 프로그램 활동 장학금 지급 나. 경진대회를 통해 수상한 팀에게는 해외 서비스러닝 프로그램 지원 혜택 다. 비교과 역량 점수 부여 4. 지원방법 온스타17(onSTAR) - 메인 프레임 (jj.ac.kr) 으로 신청 * 관련 서류 제출: 이메일(ciara1515@jj.ac.kr) 접수 *본 프로그램의 내용은 교육 상세 내용 및 첨부파일에서 반드시 확인하시고 신청바랍니다. 5. 문의사항: 전주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팀(063-220-4788) *본 프로그램의 상세 내용 및 관련 제출 서류를 온스타 홈페이지에서 반드시 확인하시고 신청바랍니다. -
21 Nov
[학사] 2023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운영 안내 1. 수강 대상 가. 2023학년도 2학기 등록을 마치고 수강신청을 한 재학생 나. 우리대학과 계절수업 학점교류 협약 대학 소속 재학생(한국지역대학연합, 제주대학교, 고려대학교, 연세대학교, 전주비전대학교, 한일장신대학교, 전북대학교, 우석대학교, 군산대학교, 원광대학교, 건양대학교 등) 다. 인공지능 및 실감미디어 혁신공유대학사업 등에 따른 협약 대학 재학생 2. 수업 운영 가. 수업 및 평가방식: 대면수업 / 상대평가 (정규학기와 동일) 나. 계절수업 기간: 2023. 12. 26.(화)∼2024. 1. 16.(화) 다. 개설과목: 총 54과목(첨부파일 확인) 라. 수강신청 학점: 최대 6학점 이내(2015학번 이전 9학점 이내) 3. 수업료: 1학점 당 80,000원 4. 계절수업 운영 일정 구 분 기 간 비 고 수강신청 11. 29.(수) 11:00~12. 1.(금) 18:00 폐강과목 공고 12. 6.(수) 15:00 본교 홈페이지에 공고 폐강과목 수강신청 정정기간 12. 7.(목) 11:00~18:00 수업료 납부 (등록기간) 12. 13.(수)~12. 15.(금) - 고지서 출력 (12. 11.(월) 오후 11시 부터 가능) - 우리은행 영업시간 내 납부 수강취소 12. 19.(화)~1. 9.(화) - 등록 후, 수강취소 시 환불기준에 의거 환불 계절수업 기간 2023. 12. 26.(화)~2024. 1. 16.(화) 성적 입력 기간 15.(월)~1. 17.(수) 성적 확인 기간 (이의신청) 18.(목)~1. 19.(금)
-
-
관광경영
-
14 Jun
-
29 Apr
-
19 Apr
-
-
외식산업조리
-
31 Jan
-
25 Jan
-
23 Jan
2024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안내 2024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재학생 여러분께서는 일정을 참고하여 수강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수강바구니 기간: 2024. 1. 24.(수) 11:00∼1. 26.(금) 17:00 ※ 수강바구니 기간 수강바구니 담기는 inSTAR(https://instar.jj.ac.kr)에서 가능합니다. ( 인스타 로그인 - 수강신청 - 수강바구니) ※ 수강바구니 기간 타학년/타학과 과목을 바구니에 담은 경우 수강신청기간 수강신청 시 학년을 '전체'로 설정하고 조회해야 해당 과목이 조회되고 수강신청 가능합니다. ※ 수강바구니 기간에는 '한국지역대학연합(RUCK) 과목'은 수강바구니 담기가 되지 않습니다. ※ 수강바구니 기간에는 '학과학년제한'이 설정된 과목은 수강바구니 담기가 되지 않습니다. ※ 수강바구니 이후 사정에 따라 '학과학년제한'이 되어 수강신청 기간에 신청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학과학년제한'이 해제된 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장애 및 국제학생 수강신청 기간: 2024. 1. 31.(수) 11:00∼2. 2.(금) 17:00 ※ 수강신청 웹페이지 주소: https://sugang.jj.ac.kr - 수강신청 시 웹 브라우저를 구글 크롬(Chrome) 또는 마이크로소프트 엣지(Edge)로 접속 권장 3. 재학생 수강신청 기간: 2024. 2. 14.(수) 11:00∼2. 16.(금) 15:00(<- 마감시간 유의) ※ 수강신청 웹페이지 주소: https://sugang.jj.ac.kr - 수강신청 시 웹 브라우저를 구글 크롬(Chrome) 또는 마이크로소프트 엣지(Edge)로 접속 권장 ※ 수강신청 방법 안내: 수강신청 안내 동영상(https://bit.ly/3xTZlVr) 참조 ('Youtube'에서 '전주대학교 수강신청'으로 검색) ※ 수강신청 홈페이지 접속 지원 프로그램(넷퍼넬-다중접속제어솔루션) 운영으로 접속대기자가 많을 경우 접속대기 메세지(붙임-예시 화면 참조)가 표시될수 있음 ※ 수강바구니 기간 타학년/타학과 과목을 수강바구니에 담은 경우 수강신청 시 학년을 '전체'로 설정하고 조회해야 해당 과목이 조회되고 수강신청 가능합니다. ※ 수강신청 기간에는 한국지역대학연합(RUCK)과목은 수강신청이 되지 않습니다. 4. 개인(팀)프로젝트 수강신청 - 개인(팀)프로젝트 수강신청 기간은 일반 수강신청 기간과 동일함. - 개인(팀)프로젝트의 수강신청은 일반 수강신청 페이지와 동일함(2024-1학기 부터) ※ 개인(팀)프로젝트 포함 수강신청 제한학점을 초과하지 않도록 유의 ※ 수강신청 제한학점 초과 시 개인(팀)프로젝트 신청이 취소될 수 있음 5. 폐강과목 게시 및 안내 - 1차: 2. 22.(목) 15:00 - 2차: 3. 6.(수) 15:00 ※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학사) 게시 및 안내 예정 ※ 폐강과목 수강 학생에게 개인 별 안내 및 공지 없음(inSTAR에서 확인) ※ 교양 교과목은 별도 공지될 수 있음 6. 학과학년제한 해제: 2024. 2. 29.(목) 11:00 ※ 일부 교양 및 학과 지정 일부 과목은 학과학년제한 해제에서 제외될 수 있음 7. 수강신청 정정기간(폐강과목 수강신청자 포함): 2024. 2. 29.(목) 11:00∼3. 9.(토) 18:00 ※ 수강신청 정정 기간 수강신청 정정은 inSTAR(https://instar.jj.ac.kr)에서 가능합니다. ( 인스타 로그인 - 수강신청 - 수강신청) 8. 학점교류 원격(RUCK 포함) 강좌 수강신청: 2024. 2. 29.(목) 11:00∼3. 9.(토) 18:00 ※ 직전학기 평점평균 3.0 이상인 경우 수강신청 가능(개설 강좌는 붙임파일 참조) ※ RUCK 강좌 수강신청은 inSTAR(https://instar.jj.ac.kr)에서 가능합니다. ( 인스타 로그인 - 수강신청 - 수강신청) 9. 수강취소 기간: 2024. 3. 11.(월) 11:00∼3. 13.(수) 18:00까지 ※ 수강신청 취소 기간 수강취소 신청은 inSTAR(https://instar.jj.ac.kr)에서 가능합니다. ( 인스타 로그인 - 학사관리 - 수강신청내역/수강취소 ***수강신청 메뉴와 다름***) ※ 수강신청 취소는 최대 6학점(6학점을 초과하여 수강취소 불가능) 범위 내에서 가능합니다. 10. 개설 교과목 수업계획서(시간표) 확인 ※ 인스타 로그인 -> 학사관리 -> 수업계획서(개설강좌) 조회 -> 학과선택 -> 조회 (수업계획서 및 수업 시간표는 인스타에서 확인 가능하며, 학과 사정에 따라 개강 전 수업 시간표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11. 기타 주의사항 안내 ※ 2024년 8월 졸업을 희망하는(1학기가 마지막 이수 학기) 재학생은 졸업이수요건 필수과목을 미이수한 경우, 기간 내 반드시 수강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2.문의전화 - 교양과목(수퍼스타칼리지 교양학부): 220-3097(핵심, 자유교양), 2008(외국어, 소프트웨어), 2009(인성, 의사소통) - 교직과목(사범대학 교육학과): 220-2346 - 채플&기독교과목(선교지원실): 220-2423, 2737,3149 - 수강신청시스템 및 기타문의(학사지원실): 220-2134, 2083, 2417 붙 임 1. 2024-1학기 수강신청FAQ자료1부. 2. 수강신청 접속 대기화면 자료 1부. 3. 교양학점 확인 방법 안내 자료 1부. 4. 2024-1학기 학점교류(RUCK 포함) 원격강좌 개설 교과목 안내(과목 확정 후 본 게시물에 자료 추가 예정) 1부. 끝.
-
-
패션산업
-
09 Nov
2023학년도 1학기 전과 안내 2023학년도 1학기 전과 안내 1. 신청자격 가. 일반학과 ◦ 2학년: 정규학기를 2회 이상 이수한 자 ◦ 3학년: 정규학기를 4회 이상 이수한 자 ◦ 4학년: 정규학기를 6회 이상 이수한 자 나. 사범대학 및 보건계열 ◦ 2학년: 정규학기를 2회 이상 이수한 자 다. 미래융합대학 ◦ 2학년: 정규학기를 2회 이상 이수한 자 + (전입학기 개시일 기준) 만 30세 이상 또는 특성화고(실업계) 졸업 후 3년 이상 재직자 ◦ 3학년: 정규학기를 4회 이상 이수한 자 + (전입학기 개시일 기준) 만 30세 이상 또는 특성화고(실업계) 졸업 후 3년 이상 재직자 ◦ 4학년: 정규학기를 6회 이상 이수한 자 + (전입학기 개시일 기준) 만 30세 이상 또는 특성화고(실업계) 졸업 후 3년 이상 재직자 2. 전과 허용 범위 ◦ 학칙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2학년 이상에 대하여 실시 * 전과는 재학생만 신청 가능(휴학생은 복학 후에 신청하여야 함) * 편입생은 4학년 전과 신청 가능 3. 추진일정 구 분 일 자(기간) 내 용 신청서 접수 2022. 12. 12.(월) ∼ 12. 29.(목) 15:00(시간 엄수) 학사지원실에 신청서 제출 면접, 필기, 실기전형 2023. 1. 4.(수) 해당 학과(전공)별 고사장에서 실시 합격자 발표 2023. 1. 18.(수) 개별통보 등 록 추후공지 합격자 등록금 납부(전입 학과 기준) ※ 지정기간 내 미등록 시 전과 합격이 취소됨 4. 제출서류 및 접수처 ◦ 제출서류: 전과신청서 1부(붙임 2) ◦ 접수처: 학사지원실(스타센터 234호) 5. 유의사항 ◦ 추후 안내를 위해 신청서에 본인의 연락처를 정확히 기재 ◦ 전과는 신청자별로 1개의 모집단위에 한하여 신청하되 전과 횟수는 제한하지 않음. ◦ 전과는 매 학기 시행하되 사범대학 및 보건계열학과(간호학과, 물리치료학과, 방사선학과, 보건관리학과, 작업치료학과)의 전과는 1학기에만 모집함. ◦ 미래융합대학에서 그 외 단과대학으로의 전과는 불가함 ◦ 장학금 포기: 전과할 경우 장학규정 제6조에 의거, 2022학년도 2학기 성적장학금 혜택을 받지 못함. ◦ 전과 합격자는 지정된 등록기간 내에 전입학과 기준으로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지정 기간 내 등록금 미납부시 합격이 취소됨. (이 경우 2022학년도 2학기 성적장학금을 수혜받지 못 함). ◦ 교직이수자가 전과할 경우 교직이수가 취소됨. ◦ 전과포기: 전과를 허가받은 학생이 전과를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과를 허가받은 후 첫 학기 시작일 전까지 전과포기신청서를 교무처장에게 제출하여야함. ◦ 전과를 한 학생은 전입한 학과의 교육과정 이수기준에 따른 교과목을 이수하고 졸업기준을 충족하여야 한다. 따라서 전과를 한 학생은 졸업학점 취득을 위하여 초과 학기를 등록할 수도 있음. ◦ 전과 이전 학과에서 이수한 교과목은 전과한 학과의 교과목으로 인정하지 않음. 다만, 전입학과에서 운영하는 교과목과 동일하거나 유사한 교과목으로 인정받은 경우, 전과 한 학과에서 이수한 것으로 인정 할 수 있음. ※문의사항 ◦ 필기, 실기, 면접전형/교과과정 문의: 각 학과 사무실 ◦ 신청방법/일정 문의: 063-220-2083, 2135, 2136 붙 임 1. 2023학년도 1학기 전과 모집요강 1부. 2. 전과신청서 1부. 3. 전과포기신청서 1부. 끝. 교 무 처 장 -
20 Oct
2023학년도 중국 자매대학 파견 교환학생 선발 계획 중국 자매대학에 파견할 교환학생을 다음과 같이 선발하고자 합니다. 관심있는 학우님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선발인원 및 전형일정 가. 선발일정 파견대학명 소재지 선발인원(명) 파견기간 비고 대만중원대학교 대만 도원시 3명 이내 2023. 3. ~ 6개월 또는 1년 신청 중국심천대학교 중국 심천시 3명 이내 2023. 3. ~ 6개월 * 심천대학교는 입국 후 격리기간이 있으며, 입국 후 중국 백신 접종을 해야함(격리 비용 및 백신 접종 비용은 본인 부담) * 중국 심천대학교는 영어 과정을 운영하여 영어 성적 소지자도 지원 가능, 자세한 사항은 학생 선발 계획 참조 나. 전형 일정 항목 교환학생 서류접수 10. 19.(수)~10. 25.(화), 국제교류원 필 기(필요시) 10. 26.(수) 15:00, 국제교육관(중국어) 면 접 10. 27.(목) 15:00, 국제교육관 합격자발표 10. 28.(금) 개별 공지 * 오리엔테이션 일정은 추후 별도 통지 다. 등록금 납부 및 장학금 지급 계획 항목 교환학생 등록금 납부 우리 대학에 수업료 납부 장학금 지급 1. 상대대학에 수업료 면제 2. 1,000,000원/학기 지급 인정학점 1학기 최대 16학점 인정 (2015학번 이전 18학점 인정) 2. 연락처: 국제교류원 김영섭(220-3286) -
07 Sep
2022 LINC 3.0 글로벌 취업 교육 프로그램 교육생 1기 모집 안내 2022 LINC 3.0 글로벌 취업 교육 프로그램 교육생 1기 모집 안내 1. 사업명: 2022년 LINC 3.0 글로벌 취업 교육 프로그램 2. 사업기간: 2022. 9.∼2023. 1.(5개월) 3. 지원대상: 전주대 재학생(2~4학년 20명 내외 선발) *LINC 3.0 참여학과만 가능 4. 교육내용: 외국어교육(70%), 글로벌마인드(15%), 글로벌취업교육(15%) 5. 신청접수: 2022. 9. 5.(월)~9. 15.(목) 17:00 - 신청서 양식: 전주대학교 홈페이지 첨부파일 다운로드 6. 접수방법: 신청서 및 기타서류는 모두 이메일 접수만 가능 - 이메일주소: sejijang@jj.ac.kr - 개인정보제공동의서는 신청서에 포함 7. 제출서류 - 2022 LINC 3.0 사업단주관 글로벌 취업교육 프로그램 참가신청서 - 기타 증빙 서류(해당자만)
-
-
한식조리
-
26 Sep
-
12 Sep
-
28 Feb
-
-
호텔경영
-
09 May
-
30 Nov
-
01 Jun
-
Schedule
-
06.24 Mon
-
06.28 Fri
-
07.08 Mon
-
07.08 Mon
-
07.08 Mon
-
07.12 Fri
-
07.17 Wed
-
07.18 Thu
-
07.23 T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