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4-2학기 학사 운영 및 출석인정(일반공결, 취업사유) 처리 방법 안내 |
---|
작성일: 2024-09-02 조회수: 158 작성자: 최혜림 |
첨부 : 2024-2학기 수강편람(출석인정).pdf , 2024-2학기 출석인정(일반공결) 처리 방법.pdf , 2024-2학기 출석인정(취업사유) 처리방법.pdf |
[2024-2학기 학사 운영 및 출석인정 처리 방법 안내] 가. COVID-19 확진자 발생에 따른 수업 운영 1) 대면수업을 원칙으로 함 2) 감염예방을 위해 강의실 내부 마스크 착용 권고 3) 교수자 확진 시(격리기간 동안) 비대면으로 전환하는 경우 동영상 또는 실시간 수업진행 가능(해당 교과목 및 운영기간 학사지원실 제출) - 격리기간 중 대면강의의 어려움으로 휴강할 경우 온라인 보강 가능 4) 학생 확진 시 의료기관 확인서 첨부하여 출석인정(공결) 신청 가능(진료확인서, 의사소견서, 진단서 중 1개 제출) 나. 출석인정 사유 및 처리 방법: 붙임자료 참조 다. 출석인정 관련 유의 사항 ○ 2024-2학기부터 법정전염병(COVID-19 등) 관련 공결 신청시 의료기관 확인서 상 명시된 격리기간에 한하여 출석인정 가능 ○ 일반 공결의 경우 모든 공결사유를 합하여 수업일수 1/3 이내에서만 인정 가능 ○ 현장실습 등인 경우 주관 학과의 행사 내부결재 공문(명단 및 일시) 첨부 필수 ○ 온라인(비대면) 수업은 공결인정 대상이 아니므로 학생이 수강하여야 함. 붙임. 1. 2024-2학기 수강편람 출석인정 부분 1부. 2. 2024-2학기 출석인정(일반공결, 취업사유) 처리 방법 안내 각 1부.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