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4학년도 하계 계절수업 운영 안내 | ||||||||||||||||||||||||||||||||||||||||||
---|---|---|---|---|---|---|---|---|---|---|---|---|---|---|---|---|---|---|---|---|---|---|---|---|---|---|---|---|---|---|---|---|---|---|---|---|---|---|---|---|---|---|
작성일: 2024-05-09 조회수: 161 작성자: 최혜림 | ||||||||||||||||||||||||||||||||||||||||||
첨부 :
![]() ![]() |
||||||||||||||||||||||||||||||||||||||||||
2024학년도 하계 계절수업을 다음과 같이 운영하고자 하오니 관심있는 재학생들의 많은 신청바랍니다. 1. 계절수업 운영 일정
2. 수업 운영 가. 수업방식: 대면수업을 원칙으로 함. 나. 평가방식: 상대평가 다. 수강신청 학점: 최대 6학점 이내(2015학번 이전 9학점 이내) 3. 수강생 안내사항 가. 계절수업 등록금 납부 1) 납부방법: 수강신청 기간 종료 후(등록기간 내) 홈페이지에서 고지서를 출력 -> 우리은행 납부 2) 고지서 출력방법: 전주대 홈페이지 -> 재학생 -> 학생포털웹서비스(inSTAR) -> 장학/등록 -> 등록관리 -> 등록금 고지서
나. 계절수업 등록금 환불 1) 등록금 환불 기준(환불은 재무지원실에서 실시)
2) 수강취소 및 환불방법: inSTAR 로그인 -> 학사관리 -> 수강신청 내역 조회 -> 해당 교과목 수강취소 -> 환불계좌 확인 다. 기타 유의사항 1) 등록일자 엄수 요망: 등록기한 내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자의 수강신청 내역은 무효 처리함 2) 대면 수업을 원칙으로 진행하며, 수강신청 시 과목별 수업 진행 방식을 확인하여 수업 참석 3) 기말고사는 대면 평가를 원칙으로 함 라. 계절수업 관련 문의처 1) 업무총괄: 교무처 학사지원실(220-2134, 스타센터 234호) 2) 교양수업 관련 문의: 교양학부 행정지원실(220-4648, 스타센터 306호) 3) 원격강좌 수업 관련 문의: 원격교육지원센터(220-2805, 학생회관 2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