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주대학교 경영학과 성태경 교수, "표준과 산업경제" 출간 전주대학교 경영학과 성태경 교수가 '표준과 산업경제'(마인드앤북)를 펴냈다. 성태경 교수는 제4차 산업혁명 시대에 기술정보의 대표적 형태로 초연결 수단인 '표준'이 경제학을 비롯해 사회 전반적으로 소홀히 다뤼지고 있다는 점에 착안했다. 이를 토대로 경제이론과 실제를 아우르는 '표준과 산업경제'를 집필했다. 특히 표준의 네트워크 효과 등 산업과 경제에 미치는 효과를 미시, 거시경제적 측면으로 나눠 설명했다. 성 교수는 "제4차 산업혁명의 시대에 경제학, 경영학, 공학 등을 전공하는 대학생들과 표준경영 및 전략에 종사하는 기업경영자들, 표준정책을 수립하는 정책입안자들, 표준에 관심을 갖는 일반 독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했다. 또한 그는 2007년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국가기술표준원 지원으로 표준연구를 시작한 이후 꾸준히 집필했다. 한편 전주대 경영학과는 중앙일보가 주관한 경영학 분야 평가에서 호남권에서 유일하게 연세대, 이화여대 등과 함께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출처: 전주대 성태경 교수 '표준과 산업경제' 출간 - 노컷뉴스 (nocutnews.co.kr)
-
전북신협-전주대학교 신협준비반 인턴십프로그램 평가회 - 전북신협-전주대학교 신협준비반 인턴십프로그램 평가회 - 신협중앙회와 전주대학교가 협력하는 프로그램의 효율성 향상을 위한 회의가 최근 열렸다. 이번 회의는 지난 인턴십 프로그램을 평가하고, 개선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신협 측과 전주대 측이 참여했다. 2024년 3월 13일, 신협중앙회 전북지역본부 5층 회의실에서 열린 이번 회의는 총 15명의 참석자들이 모여 진행되었다. 신협 측은 이사장과 본부장을 비롯해 총 12명이 참석했으며, 전주대학교 측은 전한덕 교수와 경영대학 행정지원실장, 그리고 인턴 2명이 참여했다. 이번 회의의 주요 목적은 전북신협-전주대학교 신협준비반 인턴십프로그램의 평가를 통해 개선 방향을 도출하는 것이었다. 이를 위해 지난 학생들의 만족도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다양한 의견이 교환되었다. 신협측에서는 취업 준비 프로그램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 부족과 품질 저하 문제를 지적했다. 특히, 취업에 대한 관심이 낮은 학생들을 더욱 적극적으로 유인하기 위한 홍보 전략이 필요하다는 의견이 제시되었다. 일경험프로그램과 인턴십 프로그램의 품질 개선을 통해 학생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필요가 있다는 의견이 제기되었다. 신협 취업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을 더욱 우선적으로 선발하고, 프로그램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가 필요하다. 작년 인턴십프로그램을 통해서 1명이 정규직으로 채용되었으며, 올해 더 확대할 예정이다. 이번 회의를 통해 양측은 협력 프로그램의 효율성 향상을 위한 다양한 개선 방안을 모색하고, 앞으로의 발전 방향에 대해 공동으로 논의할 예정이다.
Notice
-
공지사항(대학)
-
19 Mar
-
05 Dec
-
20 Nov
[법정의무교육] 2023학년도 온라인 폭력예방교육 실시 및 안내 2023학년도 폭력예방교육(법정의무교육)을 전주대학교 사이버 캠퍼스 온라인 교육으로 실시하오니 모든 대학 구성원은 교육 이수 바랍니다. 폭력예방교육은 우리 대학 구성원 모두가 연 1회 이상 의무적으로 이수해야하는 법정의무교육입니다. 가. 교육 대상 1) 교원(시간강사 포함) 2) 직원(비정규직, 조교, 외주직원 포함) 3) 학생(국제학생, 대학원생 포함) 나. 교육 기간: 2023. 6. 7. (수) ~ 2023. 12. 31. (일) 다. 교육 이수 방법 1) 사이버캠퍼스 접속 → 로그인 → 나의강좌 → 2023년도 교원/직원/조교/학생 법정의무교(소속) 강의실 선택 → 법정의무교육-폭력예방교육(국문/ English/中文) 수강 * 언어 문화권이 다른 교내 구성원 외에는 국문 교육 수강이 원칙 2) ‘0. 오프닝’부터 ‘강의 만족도 조사’까지 모두 수강 시 이수(수료) 처리 * 자세한 수강 방법과 문의 사항은 첨부 파일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폭력예방교육 이외의 법정의무교육은 해당 교육 담당 부서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온라인 폭력예방교육 바로가기: https://cyber.jj.ac.kr/ 폭력예방교육 문의: 인권센터 063)220-2406~7, 2586
-
-
경영
-
31 May
-
24 Apr
법무법인 해율 청년위원회 1기 모집 안내 [모집 대상] 대한민국 청년 누구나 (전공 무관, 휴학생, 졸업유예생, 졸업생 등) [모집 인원] 광주 지부 20명 내외 [모집 기간] 광주 지부 24.04.12 (금) ~ 24.05.12 (일) [지원 방법] 구글 폼 지원서 작성 및 제출 → https://forms.gle/F3xTawCaEqVDsii99 ※ 폼 제출 기준 모집 마감일 23:59:59까지 제출된 지원서만 인정됩니다. ※ 지원 시 재적증명서, 성적증명서, 경력증명서, 대외활동 확인서, 자격증 확인서 등을 법무법인 해율 청년위원회 공식 메일로 필히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법무법인 해율 청년위원회 공식 메일 : we.haeyul@gmail.com [모집 절차] 가. 지원서 심사 > 1차 합격자 발표 광주 지부 : 5.20 (월) 18시 나. 2차 면접 대상자 한해 개별 연락 다. 2차 대면 면접 진행 광주 지부 : 5.25 (토), 5.26 (일) 양일 진행 [최종 합격자 발표] 광주 지부 : 5.27 (월) 18시 ※ 최종합격자 해율 유니버스 카페 공고 및 개별 연락 [활동 기간] 2024.06 ~ 2025.02 (9개월) [활동 내용] 해율 법학회 활동, 단체 봉사활동, 모의 법정, 토론 대회, 해커톤 대회, 지부별 자체 행사 ,연사 초청 강연, 법률 퀴즈 프로그램, 법원 견학 등 ※ 본 프로그램은 기획 과정에서 다른 프로그램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활동 혜택] ★ 해율 법학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 참석지원 (우수 학회 선발시 담당변호사 배정) ★ 활동증명서 발급 (정기 행사 70%이상 참여시 수료 가능) ★ 전국적 인재 네트워크 형성 (추후 로스쿨 진학시 동문 등) ★ 공식 스터디, 학회, 소모임 기획 및 참여 가능 ★ 임지석 대표변호사 대면 간담회 진행 ★ 법무법인 해율, 상무스타치과 등 유관기관 혜택 제공 ★ 우수 활동자 선정 후 법무법인 해율 대표변호사 직접 표창 발급 ★ 최우수활동자 해율 및 유관기관 취업시 가산점 부여 ★ 최우수활동자 모든 해율 대학생 프로그램 (대학생 인턴십 등) 지원시 가산점 부여 ★ 최우수 활동자 로스쿨 진학시 실무수습 서류전형 면제 [안내사항] ✓ 회비는 단체 운영 및 고유목적사업에 사용됩니다. ✓ 입금하신 회비는 최종 선발 이후 취소, 환급되지 않습니다. ✓ 청년위원회 활동인증서가 발급되며, 수료식 때 전달 예정입니다. ✓ 일반회원은 수료 후에도 회비 지속적 납부 시 일반 회원 자격이 유지됩니다. ✓ 회비는 각 학기 말 6월과 12월에 3만원 씩 납부합니다. ✓ 한 달에 한 번 대면 행사에 참여해야 합니다. ✓ 최종 선발 시 서울에서 진행되는 6월 1일 발대식에 필수로 참석해야 합니다. ✓ 발대식 불참 시 최종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 법무법인 해율 청년위원회 공식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바랍니다. http://pf.kakao.com/_QNaxaG -
17 Apr
삼성 청년 SW 아카데미 12기 모집 '삼성 청년 SW 아카데미' 에서 12기 교육생을 모집합니다. ★ 모집기간 : 2024년 4월 22일(월) ~ 5월 7일(화) ★ ★ 12기 지원은 SSAFY.com 에서 가능합니다!★ ① SSAFY 모집설명회 OPEN! - 모집설명회 신청 : 2024년 4월 15일(월)~4월 30일(화) - 신청 방법 : 우측 URL 접속 → https://bit.ly/ssafypresentation ② SSAFY에서 취업한 SSAFY 수료생들의 이야기 확인! 【Youtube】12기 모집 영상 "SSAFY니까 다 가능합니다" → https://youtu.be/Yjxo07JUp_Q 【SSAFY 홈페이지】SSAFY 후기가 궁금하다면!? → https://bit.ly/ssafyjob3
-
-
금융보험
-
14 Jun
「NPS 국민연금 캠퍼스」 참여 학생 모집 안내 지역인재 양성 및 산학협력을 위한 프로그램 [NPS 국민연금 캠퍼스] 운영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nps 국민연금 캠퍼스」홍보 및 학생 모집 관련 안내 사항 - (모집기간) 2024. 8. 5.(월) ~ 8. 14.(수) 18시까지 - (모집대상) 전북특별자치도 소재 대학교 재학생 50명 - (신청방법) 참가신청서,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제출(이메일* 선착순 접수) * 신청 접수 이메일 : n1190301@nps.or.kr - (선정발표) 2024. 8. 20.(화) - (선정안내) 개별 문자 및 이메일 발송 예정 - (운영내용) 교육 관련 세부내용은 붙임 문서 참조 -
05 Jun
-
30 May
-
-
물류무역
-
N 26 Jun
2024학년도 1학기 성적 공개 및 확인(이의신청) 안내 2024학년도 1학기 성적 공개 및 확인(이의신청) 안내 1. 성적 확인 및 성적 이의신청 가. 성적 확인기간 및 이의신청: 6. 28.(금) 오전 11시 ~ 7. 4.(목) 오후 3시까지 ※ 강의평가 미응답한 경우, 6. 29.(토)부터 성적 확인 가능함 ※ 성적확인 기간 중 성적 정정 처리 업데이트 시간(업무일 오후 1시~1시30분, 오후 5시~5시30분 / 주말X)에는 성적 확인 불가 나. 조회방법: inSTAR or 전주대 포털 앱 -> 학사관리 -> 학기별 성적 조회 다. 이의신청: inSTAR -> 학사관리 -> '성적이의신청’을 통해서만 이의신청 가능 2. 참고사항 가. (중간, 기말, 과제 등) 성적평가 영역 별 상세 성적을 조회 가능 나. 합리적 사유가 없는 이의신청(장학금 및 재수강 등 개인적 사정 등에 호소)은 이의신청 사유에 해당되지 않으며, 해당 내용으로 성적이의신청 시 청탁금지법에 위배되며 근거 자료로 남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2024-1학기 성적을 포함한 성적증명서 발급은 7월 8일(월) 오전 11시 이후 발급 가능하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N 26 Jun
2024-2학기 복학 및 휴학 신청안내 024학년도 2학기 복학 및 휴학 신청 안내 1 복학 신청 1. 복학 신청 주요사항 안내 구 분 내 용 대 상 ■ 일반휴학 및 군휴학 후, 휴학기간 만료(예정)인 자 (2024-2학기 복학예정자) ■ 휴학기간이 남아있으나 조기 복학을 희망하는 자 신청 기간 ■ 2024. 6. 23.(일)~2024. 10. 5.(토), 개강 후 5주 이내 ※ 수강바구니(2024. 7. 23.(화)~7. 25.(목)) 전 복학 권장 신청 방법 ■ inSTAR(인스타) 홈페이지 학사관리 메뉴에서 직접 신청 (인스타 입력 방법 붙임 참고) 처리 절차 ■ 인스타 로그인 → 학사관리 메뉴 → 복학신청 → 신청 즉시 복학 처리됨 증빙 서류 ■ 일반휴학 후 복학자: 증빙서류 없음 ■ 군휴학 후 복학자: 전역증 또는 전역 확인 증명서(①~③ 중 1부)를 온라인으로 첨부 ① 병적증명서(병무청 발급) ② 복무확인서(부대/근무처 발급) ③ 병역사항 기재된 초본(주민센터 발급) ※ 군 전역일 전 수강신청을 위해 우선 복학 신청하여도 무방함(증명서 추후 학과에 제출) 2. 복학자 수강신청 안내 구 분 내 용 신청기간 ■ 수강바구니 신청 기간: 2024. 7. 23.(화) ~ 7. 25.(목) ■ 수강신청 기간: 2024. 8. 6.(화) ~ 8. 8.(목) ■ 수강신청 정정 기간: 2024. 8. 30.(금) ~ 9. 7.(토) ※ 수강신청 기간 후에 복학하는 경우: 복학 신청 후 인스타에서 수강신청 가능함(세부사항 학과 사무실 문의) 수강신청 방법 ■ 인스타 로그인 → 학사관리 메뉴 → 수강신청 ※ 복학 신청이 완료되어야 수강바구니 기간에 수강 희망과목 담기 가능 기타사항 ■ 수강신청 기간에 홀,짝수 구분 없이 동시 진행함!(2021-2학기부터 적용됨) ■ 복학 예정자의 경우 가급적 수강바구니 전일(2024. 7. 22.)까지 복학 신청을 완료하여 수강바구니를 통해 수강 희망과목을 수강할 수 있도록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등록금 납부 [1] 등록금 고지서 출력: 인스타로그인 → 수강신청 메뉴 → 등록금 고지서 - 등록금 납부기간 공지 전 복학한 경우:등록금고지서가 아직 조회되지 않음(8월 말 재확인 바람) - 등록금 납부기간 공지 후 복학한 경우 : 복학 즉시 등록금 고지서 조회 및 출력, 납부 가능 [2] 등록금 납부기간 내 가상계좌로 납부 - 납부 기간 : 2024. 8월 말 경(일정변경 가능, 추후 홈페이지 확인 요망) [3] 안내사항 - 휴학 전에 등록금을 미리 납부한 경우에는 복학학기 등록금 납부 대상이 아님 (휴학 전 납부한 등록금이 이월되어 복학 후 첫 학기 등록금으로 자동 처리) 2 휴학 신청 1. 일반 휴학 신청 주요사항 안내 가. 일반 휴학 구 분 내 용 대 상 (휴학사유) ■ 질병: 4주 이상 출석할 수 없는 자 (4주 이상 치료 진단서) ■ 창업: 창업 또는 기존사업체를 경영하려는 자(사업자등록증 또는 법인등기부등본 사본) ■ 임신·출산·육아: 임신, 출산, 육아로 인한 휴학이 필요한 자(진단서, 가족관계 증명서) ■ 기타 사유: 자기개발, 가계곤란, 천재지변, 돌발사고, 장애학생 등(증빙서류 없음) 휴학 기간 ■ 1년 단위(2학기) 휴학 신청 (※ 1년 휴학 신청하였어도, 6개월 뒤 복학 신청 가능함) 신청 기간 2024. 6. 23.(일) ~ 2024. 10. 5.(토), 개강 5주차(수업일수 1/3)까지, 질병휴학(수업일수 2/3)까지 접수 방법 ■ inSTAR(인스타) 홈페이지에서 휴학신청 입력 후 학과사무실 방문 접수 (인스타 입력방법 붙임 참고) ※ 인스타로그인 (학사관리 메뉴)→ 휴학신청 입력 → 신청서 출력→ 학과 사무실 방문(CA 및 지도교수 또는 학과장 상담) 제출 ※ 인스타입력은 상시 가능,신청서 제출은 접수기간만 가능(긴급한 경우 학과 상담 요망, 미래융합대학만 토요일접수가능) 주의사항 ■ 신·편입생 및 재입학생의 입학 첫 학기는 휴학 불가(단, 병역, 질병, 임신출산육아 제외) ■ 휴학 가능 학기 소진 시 일반휴학신청 불가(단, 병역,창업,임신출산육아,특별휴학기간은 미산입) ※ 일반휴학가능 학기 수: 신입학생 8개 학기, 재입학 및 3학년 편입생 4개 학기, 4학년 편입생 2개 학기 접수 기간 1차 2024. 6. 24.(월) ~ 6. 29.(금) 1주간 등록금 미납자는 5차까지만신청 가능 2차 2024. 7. 15.(월) ~ 7. 19.(금) 1주간 3차 2024. 8. 12.(월) ~ 8. 23.(금) 2주간 4차 2024. 9. 19.(목) ~ 9. 25.(수) 1주간 5차 2024. 10. 1.(월) ~ 10. 6.(토), 개강 5주 차 6차 2024. 10. 14.(월) ~ 10. 19.(토), 개강 7주 차 등록금 납부자만 가능 나. 병역(군입대) 휴학 구 분 내 용 대 상 ■ 군입대 예정인 자 ■ 군복무 연장 예정인 자 신청기간 ■ 군입대 전. 군입대일 1주일 전부터만 신청 가능함 (입영일이 확정되지 않은 경우 일반휴학신청 후 군휴학으로 변경) 신청방법 ■ inSTAR(인스타) 홈페이지에서 군휴학 신청 후 학과사무실 방문 접수 (인스타 입력방법 붙임 참고) 처리절차 ■ 인스타 로그인 → 학사관리 메뉴 → 군휴학신청서 작성 → 신청서 출력 → 학과 사무실 방문(CA 및 지도교수 또는 학과장 상담) 및 제출 → 접수완료 증빙서류 ■ 병역의무 이행 증빙서류 1부. (입영통지서, 사회복무요원 소집 통지서 등) 2. 휴학 변경 안내 가. 일반휴학 → 군휴학 변경 구 분 내 용 대 상 ■ 일반휴학 후 군입대 사유로 군휴학으로 변경하려는 자 신청기간 ■ 군입대 전(군 입대일 1주일 전부터만 신청 가능함) 신청방법 ■inSTAR(인스타) 홈페이지에서 군휴학을 신규로 신청 처리절차 ■ 인스타로그인 → 학사관리 메뉴 : 휴학신청 → 군휴학신청서작성 → 신청서 출력 → 학과 사무실 방문(CA 및 지도교수 또는 학과장 상담)및 제출 →접수완료 증빙서류 ■ 병역의무 이행 증빙서류 1부(입영통지서, 사회복무요원 소집 통지서 등) 주의사항 ■ 군휴학으로변경하지 않고 입대한 경우 해당학기 일반휴학으로처리됨 ※ 이미 입대하여 본인이 신청할 수 없는 경우, 가족의 대리 신청 가능(학과 사무실 문의) 나. 군휴학 → 일반휴학 변경 구 분 내 용 대 상 자 ■ 전역 후, 복학 예정학기에 복학하지 않고 일반 휴학을 신청하려는 자 신청기간 ■ 전역 후, 복학 예정학기 개강일 전까지 신청방법 ■inSTAR(인스타) 홈페이지에서 먼저 복학신청후 일반휴학을 신규로 신청 ※ 인스타입력은 상시 가능,신청서 제출은 접수기간만 가능 처리절차 ■ 인스타로그인 → 학사관리 메뉴 : 복학신청 (→즉시 복학처리 완료됨) → 인스타재로그인 → 학사관리 메뉴 : 휴학신청 → 일반휴학신청작성 → 신청서 출력 → 학과 사무실 방문(CA 및 지도교수 또는 학과장 상담)및 제출 →접수완료 증빙서류 ■군휴학후 복학 시 전역증또는 전역 확인 증명(①~③ 중 1부)를 온라인으로첨부 ※ 증명 유형: ① 병적증명서(병무청 발급) ② 복무확인서(부대/근무처 발급) ③ 병역사항(전역일)이 기재된 초본(주민센터/온라인 발급 가능) ※ 군 전역일 전 수강신청을 위해 우선 복학 신청하여도 무방함(증명서 추후 학과에 제출) 주의사항 ■ 인스타에서 먼저 복학신청을 처리해야 신규 일반휴학신청이 가능함 ■ 일반 휴학의 경우 신입생의 경우 최대 8개 학기(4년)까지만일반휴학신청이 가능함 (3학년 편입생의 경우 최대 4개 학기까지 휴학 신청 가능함) 3. 휴학 연장 안내 구 분 내 용 대 상 ■ 일반휴학(1년 단위) 기간 만료 후, 휴학을 연장하려는 자 ■ 병역의무 만료 복학 예정자 중 일반휴학을 신청하려는 자 신청기간 ■ 휴학 만료 학기 수업종료일부터 복학 학기 개시 이전까지 (복학 학기 수업일수 1/3 이내에 휴학 연장 신청 가능함) 신청방법 ■inSTAR(인스타) 홈페이지에서 먼저 복학신청후 일반휴학을신규로 신청 ※ 인스타입력은 상시 가능,신청서 제출은 접수기간만 가능(접수기간은 “1. 일반유학 신청 안내”참고) 처리절차 ■ 인스타로그인 → 학사관리 메뉴 : 복학신청 (→즉시 복학처리 완료됨) → 인스타재로그인 → 학사관리 메뉴 : 휴학신청 → 일반휴학신청작성 → 신청서 출력 → 학과 사무실 방문(CA 및 지도교수 또는 학과장 상담)및 제출 →접수완료 주의사항 ■ 인스타에서 먼저 복학신청을 처리해야 신규 일반휴학신청이 가능함 (인스타복학신청 입력 시 즉시 처리됨, 복학신청서는 학과 제출 불필요) ■ 일반 휴학의 경우 신입생의 경우 최대 8개 학기(4년)까지만일반휴학신청이 가능함 (3학년 편입생의 경우 최대 4개 학기까지 휴학 신청 가능함) 3 기타 사항 1. 개인정보 수정 안내 가. 대상자: 개인정보(주소, 핸드폰 연락처 등)가 변경된 재학생 및 휴학생 나. 수정방법: 인스타 → 개인정보 수정 클릭 → 개인정보 수정 후 저장 다. 유의사항 - 학사 관련 업무 발생 시 연락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를 업데이트하여야 합니다. - 학부모 알리미 서비스 이용 희망시 학부모 휴대폰을 등록(수정)할 수 있습니다. ( 학부모알리미 서비스 페이지: https://instar.jj.ac.kr/?mode=jjpa ) 2. 관련 문의: 담당자(☎063-220-2135, 2417), 학과사무실 연락처(별도 파일 참조) 3. 온라인 휴복학 상담 문의: 카카오톡에서 “전주대휴복학도우미” 검색하여 채널 추가 -
N 26 Jun
2024학년도 재입학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재입학 전형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신청대상: 자퇴, 휴학만기, 미등록 등의 사유로 제적된 자 2. 제외대상(학칙 제13조 의거) 가. 퇴학 등 징계처분으로 제적된 자 나. 제적 후 1학기 이상 경과하지 않은 자 예) 2024년 3월 제적(2024-1학기 제적자)→재입학 불가 2024년 2월 제적(2023-2학기 제적자)→재입학 가능 3. 선발인원: 304명(정원 내 285명, 정원 외 19명) ※ 모집단위 별 모집인원은 재입학 모집요강 참조 4. 전형방법 및 선발기준:신청자 수가 재입학 여석을 초과할 경우 선발 우선순위 가. 총 취득학점이 많은 자 나. 총 성적 평점평균이 높은 자 5. 제출방법 가. 제출서류: 재입학원서 1부(해당 게시글 첨부파일에서 다운로드 가능) 나. 제출기간: 2024. 1. 8.(월) ~ 2. 6.(화) 12:00 다. 제출처: 학사지원실(스타센터 234호) 6. 전형일정 구 분 일 시(기 간) 비 고 신청서 접수 2024. 7. 8.(월) ~ 8. 1.(목) 12:00 접수처(학사지원실) 수강신청 2024. 8. 6.(화) ~ 8. 8.(목) 재입학 탈락 및 미등록 시 수강 취소 합격자 발표 2024. 8. 12.(월) 15:00 개별 통보 합격자 등록기간 2024. 8. 14.(수) ~ 8. 16.(금) 16:00 학사일정에 따라 변동 가능 7. 유의사항 가. 제적 당시 학년 및 전공으로 재입학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제적 당시 학과(전공)가 구조조정 등으로 폐지된 경우 동일 계열의 유사학과(전공)으로 선택하여 입학할 수 있음 나. 합격 후 등록기간 내에 등록하지 않으면 재입학 승인을 취소함 8. 문의처: 학사지원실(☎063-220-2083)
-
-
부동산국토정보
-
18 Jun
-
14 Jun
-
27 May
2024학년도 2학기 학·석사 연계과정 예비생 선발 [2024학년도 2학기 일반대학원 학·석사 연계과정 예비생 선발 안내] 1. 지원자격 가. 4학기 이상 수료자 (5학기~7학기 재학 중인 자) 나. 65학점 이상 취득하고, 총 평점평균이 3.0 이상이며, 지도교수의 추천을 받은 사람 다. 건축학과 및 사범대학 재적생은 제외 2. 제출 서류 가. 학·석사 연계과정 지원서 1부. 나. 서약서 1부. 다. 연구계획서 1부. 라. 자기소개서 1부. 마. 성적증명서 1부. 3. 전형 일정 가. 접수: 2024. 7. 1.(월) ~ 7. 5.(금) 접수처: 대학원통합행정지원실(지역혁신관 502호) 나. 학과 서류전형: 2024. 7. 15.(월) ~ 7. 18.(목) 예정 다. 합격자 발표: 2024. 7. 25.(목) 예정 ※ 자세한 사항은 붙임 파일을 확인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일반대학원 행정실 063-220-2139
-
-
회계세무
-
30 Apr
삼성 청년 SW 아카데미 12기 모집 삼성 청년 SW 아카데미(Samsung Software Academy For Youth, SSAFY)는 삼성의 SW 교육 경험과 고용노동부의 취업지원 노하우를 바탕으로, 취업 준비생에게 SW 역량 향상 교육 및 다양한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하여 취업에 성공하도록 돕는 프로그램입니다. '삼성 청년 SW 아카데미' 에서 12기 교육생을 모집합니다. ★ 모집기간 : 2024년 4월 22일(월) ~ 5월 7일(화) ★ ★ 12기 지원은 SSAFY.com 에서 가능합니다! ★ ※ SSAFY를 알고싶으신가요!? 그럼 아래 내용 주목!! ① SSAFY 모집설명회 OPEN! - 모집설명회 신청 : 2024년 4월 15일(월)~4월 30일(화) - 신청 방법 : 우측 URL 접속 → https://bit.ly/ssafypresentation ② SSAFY에서 취업한 SSAFY 수료생들의 이야기 확인! 【Youtube】12기 모집 영상 "SSAFY니까 다 가능합니다" → https://youtu.be/Yjxo07JUp_Q 【SSAFY 홈페이지】SSAFY 후기가 궁금하다면!? → https://bit.ly/ssafyjob3 -
29 Apr
2024학년도 2학기 캐나다 파견 교환학생 선발 안내 2024년도 2학기 캐나다 교환학생 프로그램 선발 안내 <모집기간 : 4. 17(수) ~ 5. 10(금) 인스타(온라인) -> 해외연수신청> 1. 프로그램 개요 가. 파견대학교 : 캐나다 Niagara College 나. 파견인원 : 총 5명 (자비 4명 / 무료 1명) 다. 파견기간 : 2024. 8. 29. ~ 12. 20. (16주) / 최대 16학점 인정 라. 프로그램 특징 (1) 북미 영어를 습득할 수 있는 캐나다 공립대학에서 영어연수 학습 (2) 주 23시간 수 업 외 전공청강 수업 진행 (3) 학생 개별 어학 실력에 따라 총 1 ~ 5단계의 레벨로 수업 진행 마. 학점인정 : 16학점(자유선택) 바. 총연수비 : 6,100,000원/인 중 장학금 300만원 지원 사. 포함내역 : 학비, 현지 엑티비티, 캐나다 보험, 교통비 아. 불포함 내역 : 왕복 항공비, 숙식비용, 개별 용돈 2. 지원자격 가. 본교 재학생(휴학생 및 정규학기 초과자 지원불가) 나. 직전학기 12학점 이상 이수 및 평균 평점 2.5 이상인 자 다.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3. 제출서류 및 기타사항 : 대학 홈페이지 첨부자료 참조 4. 관련문의 : 국제교류원 (063-220-2122) -
15 Mar
-
-
IT금융
-
N 26 Jun
-
N 25 Jun
-
20 Jun
-
Schedule
-
06.24 Mon
-
06.28 Fri
-
07.08 Mon
-
07.08 Mon
-
07.08 Mon
-
07.12 Fri
-
07.17 Wed
-
07.18 Thu
-
07.23 Tue
-
전주대학교
경영대학사회와 기업의 요구에 부응하는 맞춤형 교육을 지향합니다.
경영대학 SNS
-
Youtube
-
2023부동산국토정보학과_소개영상
Wed Nov 08 16:40:00 KST 2023
-
IT금융학과 홍보영상
Tue Sep 05 16:40:00 KST 2023
-
전과자(전주대학교 물류무역학과를 리뷰하는 자)
Sun Aug 20 16:40:00 KST 2023
-
-
Instagram
-
Fri Jun 21 05:41:00 KST 2024
-
-
Fri Jun 14 01:56:00 KST 2024
-